DRAGON BALL FighterZ

드래곤볼 시리즈는 강력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끝없는 엄청난 전투 덕분에 지금까지 사랑받아 왔으며, 또한 유명합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아크 시스템 웍스 사와 함께 애니메이션다운 뛰어난 그래픽을 매우 잘 살려,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격투 게임으로서 개발되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글화 #PVP중심 #원작초월재현 #고인물

Legendary Edition


FighterZ Edition


이미 해당 게임의 PS4™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이나 해당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PS5™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PS4™ 디스크 사본 소유자께서는 PS5™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사본을 PS5™에 넣으셔야 합니다. PS4™ 게임 디스크 보유자께서 PS5™ 디지털 에디션 비 디스크 콘솔을 구매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PS5™ 버전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게임 정보



드래곤볼 시리즈는 강력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끝없는 엄청난 전투 덕분에 지금까지 사랑받아 왔으며, 또한 유명합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아크 시스템 웍스 사와 함께 애니메이션다운 뛰어난 그래픽을 매우 잘 살려,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격투 게임으로서 개발되었습니다.

3vs3 태그/서포트
하이 스피드 태그 콤비네이션 배틀을 마스터하기 위해 당신만의 꿈의 팀을 만들고 기술을 갈고닦으세요.

스릴 넘치는 온라인 요소
랭크 매치, 인터랙티브 로비, 놀라운 플레이어 6인 파티 매치... 모든 요소가 특별합니다!

오리지널 스토리 모드
Akira Toriyama에 의해 감수되고 만들어진 인조인간 21호에 얽힌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시나리오를 파헤쳐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중남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bandainamcoent.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