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CD 프로젝트 레드는 사이버펑크 2077의 충격적인 출시 1개월 후 게임 출시까지의 설명과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습니다.

공동 창립자는 게임 발표 후 출시한 콘솔이자 게임 개발 당시 현세대였던 PS4, 엑스박스 원을 구세대라고 부르며 변명을 시작했습니다.

콘솔 최적화가 어려웠다면서도 사내 테스트에서는 아무 문제가 없었다는 믿을 수 없는 말을 하여 수많은 게이머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문제가 콘솔보다 심각하지 않은 PC에서도 여러 버그가 일어나는데 CD 프로젝트 레드는 축복받은 콘솔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PC 리뷰로 콘솔 게이머를 속였다는 의심에는 PC 리뷰 전달 후 콘솔을 계속 개선한 뒤에 리뷰 키를 보내 늦었다고 말했습니다.

 

1.jpg

 

게임의 심각한 상태는 정기적으로 패치해 해결할 것이며 10일 안에 첫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수 주 내에 더 큰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오랫동안 지원하며 모든 콘솔, PC 게이머가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할 거라고 합니다.

2021년 초에는 무료DLC를 낼 예정이지만 그보다 게임을 수정하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게임 수정 후 DLC에 대해 밝힐 계획입니다.

차세대 콘솔 패치는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게임을 다시 내기 위해 소니와 협력하고 있으나 재출시일은 미정입니다.

 

출시 전 트레일러와 인터뷰에서 한 수많은 거짓말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