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 - Tiktaq'to

사원 도시 헥소아틀을 수호하는 하늘의 주인, 틱타크’토는 가장 위대한 테라돈 라이더입니다. 그는 무시무시한 테라돈 즈우프에 올라탄 채 자신의 편대를 이끌고 창공을 날며, 가장 좁다란 협곡과 깎아지른 계곡들을 누비다가 적들이 절대 예상치 못했던 곳으로부터 불쑥 나타나 치명적인 낙석 공격을 가합니다.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글화
사원 도시 헥소아틀을 수호하는 하늘의 주인, 틱타크’토는 가장 위대한 테라돈 라이더입니다.
그는 무시무시한 테라돈 즈우프에 올라탄 채 자신의 편대를 이끌고 창공을 날며, 가장 좁다란 협곡과 깎아지른 계곡들을 누비다가 적들이 절대 예상치 못했던 곳으로부터 불쑥 나타나 치명적인 낙석 공격을 가합니다.

하늘의 주인은 스킹크 프리스트와 슬란 메이지 다음 가는 가장 영예로운 자리입니다. 이런 자리에 오른 틱타크’토는 고대에 멸종한 위대한 포식자의 턱뼈로 만들어 치명적인 위력을 지닌 무기, 고대 하늘의 칼날과 테라돈들의 의식을 자신에게 한 몸처럼 합일시켜주는 유물, 천상의 가면을 받았습니다.



틱타크’토는 실로 공중전의 모범적 사례이자 주위의 아군들에게 엄청난 사기를 진작시켜 줍니다. 그는 수많은 고유 보너스를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군대에 속한 테라돈과 리퍼닥틸에게 근접 공격 강화, 유지비 절감, 초기 경험치 보너스, 탄약, 속도 및 물리 저항 등 다양한 강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틱타크’토과 이끄는 틀라쿠아 진영 역시 몇 가지 고유 효과를 갖습니다. 이 진영에서 모집한 모든 스킹크 영웅들은 즉시 테라돈에 탑승할 수 있으며, 모든 캐릭터는 캠페인 상에서 25% 더 넓은 시야를 가집니다. 고유 의례인 츤키의 의례를 수행할 경우, 틀라쿠아 진영의 군대와 캐릭터들이 사용했던 모든 캠페인 이동 범위를 다시 초기화 시켜줍니다.

틱타크’토는 마즈다문디의 지휘를 따라 틀라쿠아를 이끌어, 사우스랜드의 흙점 거미줄을 회복할 것입니다!


틱타크’토는 언제나 자신의 탈 것인 즈우프를 탄 채 게임을 시작합니다. 즈우프와 그 주인은 설정에서 그렇듯 절대 떼어놓을 수 없는 사이입니다.

또한 틱타크’토 역시 군주 크로악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액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튀르키예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upport.sega.co.uk

블로그 포스트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