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an Chop Chop

Conan Chop Chop은 혼란, 전리품, 모험으로 가득한 1~4인용 파티 로그라이트입니다. 난폭한 코난 더 바바리안의 세계를 기반으로 한 이 게임에서 사악한 마법사 토트 아몬을 저지하려는 어리석은 근육질 영웅으로 플레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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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한글화 #스피디한액션RPG #4인코옵최적화 #어려운난이도
하이보리아의 영웅들을 함정에 빠트리기 위해 사악한 마법사 토트 아몬이 만든 교묘한 분노의 마라톤에 도전하세요. 친구들과 함께 잔인한 무기로 토트 아몬의 수하들을 부수고, 죽이고, 불구로 만드세요. 마을, 스킬, 그리고 나 자신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농담이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강해질 것입니다).

Conan Chop Chop은 코난 더 바바리안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가장 웅장하고 사실적인 스틱 피겨 게임입니다. 장대한 보스 전투, 위험한 던전, 끝없는 전리품과 아이템 조합으로 가득한 잔인하고도 즐거운 세계를 탐험하세요.



혼자서 세상을 구할 수도 있지만, Conan Chop Chop의 진수는 멀티플레이어 대혼란의 "파티 게임"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1~4인 플레이어 온라인 및 소파 협동을 통해 혼자, 친구들과 함께, 또는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이 세계를 지옥으로부터 구하세요.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거나, 반대로 멀리서 적을 쏘고 싶으세요? 검을 휘두르는 코난부터 활시위를 당기는 벨리트까지, 하이보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영웅들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들을 베고, 쏘고, 가루로 만들어 버리세요.





Conan Chop Chop에서는 사망이 곧 강화입니다. 각 세션에서 얻는 경험치를 사용해 캐릭터 고유의 퍽과 능력을 해제해 나를 쓰러뜨린 적들을 짓밟으세요. 캐릭터 각각의 스킬 트리를 진행해 독특한 빌드를 쌓아 올리세요.





세계의 먼 곳까지 모험하고, 마법 부적, 무기, 방어구를 손에 넣으며 새로운 스킬을 습득하세요. 각기 다른 아이템 조합을 실험해 잠재적인 사기 능력과 새로운 플레이 방법을 발견하세요.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맵과 던전 구성으로 매번 다른 Conan Chop Chop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상점, 챌린지, 보물을 찾아보세요.





코스의 거대한 모래 지렁이나 바나하임의 서리 거인과 같은 독특한 던전 보스를 상대로 강인함을 시험하세요. 어떤 보스는 야생을 돌아다니며 황금 상자, 강력한 유물, 다른 가치 있는 물건을 지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170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1,875+

예측 매출

31,875,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help.funcom.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티파의 게임 라이프 내려다보는 액션 'Conan Chop Chop' 소개. 귀여운 비주얼이라도...

    그렇기 때문에 솔로 공략은 물론 협력 플레이로 공략할 때도 차분히 계속 놀 수 있는 게임이었다. 'Conan Chop Chop' PS4/Nintendo 스위치 버전은 3월 31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https://automaton-media.com/articles/impressionjp...

  • 중얼중얼 스위치 버킷리스트

    Quest(3d/미소녀겜/게임의안과밖에서버그를공략/분기엔딩) 3 나쁜왕과훌륭한용사(2d/드래곤이자기가키운소녀를도와줌) 4 세븐나이츠 -Time Wanderer-(3d/4등신/파티/넷마블) 3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 인생을 아름답게... 코난 찹 찹 PS4 한국어판 3월 1일 발매 확정

    게임특징 타이틀 : Conan Chop Chop (코난 찹 찹) 플랫폼 : PS4 장르 : 액션 판매가 : PS4 미정 판매방법... 1~4인 플레이 온라인/오프라인 협동 플레이를 통해 더욱 즐겁게 던전을 공략할 수 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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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목록

스팀 리뷰 (25)

총 리뷰 수: 25 긍정 피드백 수: 16 부정 피드백 수: 9 전체 평가 : Mixed
  • 1. 게임은 난이도가 있음 무지성칼질하면 금방드러누워서 방패잘쓰고 회피잘해야됨 2. 보스전도 생각보다 난이도있음 딜타임떄뺴고 아무떄나 딜하면 금방 누움 3. 로그라이크요소와 rpg 요소가 합쳐진 느낌임 4. 아쉬운건 아이템들을 해금하기 위해서 노가다요소가 큰거랑(단순한 반복플레이로 빠르게 해금되면 좋을텐데) 극단적인 세팅조합이 다양하지 않은거같음 5. 들어가는 던전순서와 보스순서가 정해져있는것도 아쉬움 6. 친구랑 같이할려면 간단한 스팀 초대방식이 아니라 방을 만든후 방 코드를 친구한테 알려줘서 친구가 코드를 직접쳐서 방에 들어가는방식인게 매우 불편함(코드가 길지는않은데 불편) 보는거랑 틀리게 해보면 엄청 재밌음

  • 평가 자체를 잘 안남기는데 고려해보셔야 할듯 해서 남깁니다. 22.03.11일 기준으로는 구매를 권장할수가 없습니다. 볼륨이 적을까봐 걱정은 되더라도 게임 자체는 재미있는 편입니다. 온라인으로 2인팟으로 진행하였고 12시간 남짓 게임을 진행해본 결과 튕기는 현상이 잦습니다 ㅠㅠ 로그라이크 류 스타일 특성상 사망시 경험치를 (누적으로) 받아서 스킬을 해금하는 방식입니다. 문제는 온라인 플레이시 튕겼을때 경험치 보전이 전혀 되지 않습니다. 하아.... 허탈감에 따른 짜증이;;; 이틀전에는 5회 진행하는 동안 3회가 튕겼고 어제는 1회차를 약 1시간 반 동안 진행 분을 날려버리더군요. (총 플레이 시간 12시간 남짓에 약 7~9회의 튕김;;;) 튕기는것 자체도 문제 + 튕겼을때 경험치 미보존의 문제... 일단은 온라인 플레이로만 진행해봐서 솔플시에는 어떨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해보지는 않았지만 오프라인 다인 플레이도(최대 4인) UI상 가능은 해보입니다. (아마도 인원수 만큼의 패드가 확보되야 할듯합니다만...) 다음 패치 이후에 튕김현상을 잡는다면 추천 할만은 합니다만 볼륨은.... (생각보다 자주 튕겨서 어디까지가 끝인지를 알수가 없;;;) 너무 허탈해서 짧은 영어 실력으로 회사에서 봐주길 바라며 영작을 했네요 ㅠㅠ ----------------------------------------------------------------In English----------------------------------------------- I enjoying it pretty well. But I don't recommend to buy this game before next patch. Specially if you'll plan to play online with friends. Because I experienced to crash to game. In my case, I only played game to on-line with friend. We wasted time when we played five times game on few days ago. We experienced to crash to game on three times. And we experienced to same-things when played game on about two hours in yesterday. I liked this game but I don't understand it will be don't protect EXP even if to crash to game. I don't know solo-play but if you will have to plan to play on-line, I don't recommend it not yet. I knew I use to insufficient English skills to wrote sentence. But I hope company to know my complaint

  • 장점 1. 친구들끼리 엔딩까지 한번 보는건 꽤 재밌게 할만합니다. 2. 약 1시간내외의 한판당 플레이시간으로 바쁜 시간에도 잠깐 모여서 즐기기 좋습니다. 3. 큰 스트레스 안받고 가볍게 하기에 좋습니다. 단점 1. 가격대비 콘텐츠가 적습니다. 고정된 스테이지, 고정된 보스. 17000원이면 보스는 10종류 이상, 스테이지도 8개 이상씩 늘렸어야됬습니다. 그리고 1스테이지는 맵이 2종류로 나눴고 미니보스도 각 각 있지만 다른맵들은 그런 성의가 없었습니다. 2. 무기의 활용방안이 다양하지 못합니다. 무기효과만의 시너지가 아닌 이펙트나 기술적으로 좀 다양했어야 됬습니다. 3. 진보스를 보게하는 퀘스트. 억지로 다회차요소를 넣은 형식이고, 진보스 한번깨면 퀘템이 초기화되서 처음부터 모아야됩니다. 퀘스트 템만 모으는 목적이면 1시간 내외로 모으긴 합니다. 4. 에픽템의 활용도가 애매합니다. 결국 자신한테 맞는 테크가 아닌 에픽템이 아니면 쓸모가없고. 나온다 해도 다음스테이지까지 쓰기가 애매합니다. 5. 무기, 방패, 갑옷에 쓸모없어 보이는 옵션이 많습니다. 특히 두려움관련 시너지는 거의 못쓰다 시피 합니다. 6. 진보스가 실망스럽니다. 패치로 추가해줄련지? [strike]7. 도전과제 버그가 있십습니다. King Conan을 제외한 도전과제를 다모아도 King Conan이 얻어지지 않습니다. [/strike] 패치됨 8. 버그가 여러개 있습니다. 게임환경마다 발생하는게 다를 수 있는데 제가 겪은건 다음과 같습니다. 8-1. 현재 판을 깨고나서 재시작을 하면 다음판엔 무조건 몹들이 제대로 안죽는 현상이 남아 있습니다. 이 경우 맵 진입시 몹이 다시 부활하면서, 몹을 죽여도 맵이 안열릴때가 있고, 이럴 경우 방을 재시작해야된다던가 하는 조취가 필요합니다. 즉 판 한번 죽거나 클리어를 한후 할떄마다 재시작같은걸 안하고 무조건 게임을 껏다 켜야 됩니다. 8-2. 멀티를 할때 보스로딩중에 장판등으로 팀원들이 데미지를 받아서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딩중엔 무적판정이 나야되고 몹들도 움직이지 말아야되는데 이게 제대로 적용이 안될때가 종종있습니다. 8-3. 멀티를 할때 특정 팀원이 인벤토리가 무한이 되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템을 계속 먹으면 모든 성능이 적용되더군요. (그런데 그 판 못깻다는게 함정.) 8-4. 멀티를 할때 팀원이 팅기고 방을 새로파도 재입장을 못하는경우가 아주가끔있었습니다. 8-5. 멀티를 할떄 방을 파고 팀원들 기다리고있는 대기중인 상태에서 몇분 후면 방이 팅기는 현상이있습니다. timeout이 짧은가 싶기도 합니다. 8-6. 멀티를 할때 특정 팀원의 스킬시전이 다른팀원한테 안보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데미지는 적용이 되긴합니다. 8-7. 번개같은 다개체를 맞추는 템을 끼고있을때 이펙트가 안보이는 현상이 종종있습니다. 8-8. 멀티를 할떄 클리어를 한 맵인데도 불구하고 함정이 발동되서 데미지를 입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8-9. 멀티를 할때 보스로딩싱크가 서로 안맞아 팀원들이 로딩이 먼저 끝나 먼저 움직이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8.10. 갑자기 몹이 빈 공간에서 툭튀어나올때가 있습니다. 어쌔씬인가? 9. 레벨시스템을 캐릭터마다 아닌 공용으로 해놓아서, 나중가면 주캐말고 다른캐릭 스킬찍는게 너무 노가다 입니다. 10. 마을성장이 장비업글 원툴입니다. 기껏 npc들 대화도 성의있게 만들어놨는데 컨텐츠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11. 인벤 4개가 너무 적다 싶었습니다. 게임을 깨기엔 무리가 없지만 다회차 요소가 있다면 그만큼 다양한 조합을 할 수 있게(아이템 자체도 다양한조합을 하기 스펙트럼이 적긴했지만) 인벤을 늘렸으면 어땟을까 싶습니다. 3줄 요약 1. 친구들끼리 엔딩 1번 보기엔 재밌다. 2. 다회차요소가 깔려있지만(노가다 심하다) 그걸 제대로 즐길 시스템이 부족하여 다회차의 재미요소가 없다. 3. 버그가 좀있다.

  • 로그라이크 게임인데 같이할 수 있다?! 이것이 장점이다. 단, 같이할 수 있다?! 이것이 단점이다. 같이할 수 있는 멀티 시스템 좋다 하지만 멀티 시스템에 대하여 딱히 신경을 많이 쓴건 아니다. 특히 가시성 문제가 너무 심하다.

  • 잠깐 해봤는데 재밌는거 같습니다. 멀티로 하면 더 꿀잼일듯 싶어요

  • .

  • 매우 작은 볼륨 클리어하는데 느긋하게 해도 3시간이면 가능함 도전욕구를 불러일으키지 않는 해금 컨텐츠들은 덤

  • 몬스터를 사냥하며 진행하는 게임에서 종종 몬스터가 무적이 되어 진행이 되지 않는 버그가 있다. 이 문장 하나만으로도 얼마나 허술한 게임인지 알 수 있다. 이러한 점 빼고는 할인 가격을 기준으로 무난무난한 로그라이크 게임.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출시한지 몇 년이 지났는데 몬스터가 무적이 되는 버그가 고쳐지지 않았다는건...

  • 과자 먹다 죽고 렉 걸려서 죽고 팀 때문에 죽고 코파다가 죽고 방패 드는 법 까먹어서 죽는 갓겜

  • 멀티하기 좋다

  • 게임 자체는 할만하고 잼이있엇음 그런데 볼륨이 너무 작음 5시간이면 엔딩보고 끝남.

  • 로크라이크 RPG게임. 게임을 진행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아가는 형식으로 이루어져있다. 다만 적이 보이지않거나 잡히지않아 진행이 막히는 버그 가끔 튕겨서 하고 있던 파일을 그대로 날려버리는 상황도 일어난다. 멀티플레이다 보니 친구가 없을 경우엔 재미조차 구하기 힘든데 이러한 버그까지 있으면 무슨 재미로 하나?

  • 처음엔 재미로 시작했는데 마지막 클리어할 때는 오기로 깼습니다. 깨고나니까 뭔가 시원섭섭하면서도 허무해요... 그래도 재밌게 했습니다!:) 클리어 부적: 무기 던지기 + 독 화살 + 독 무기 + 고기3개 들 수 있는거 나머지 부적들은 취향차이인데 고기 3개들 수 있는 부적은 필수인거같습니다. 있는 것과 없는거 차이가 너무 커요!! 암튼 추천합니다!ㅎ

  • 처음 4시간정도는 재밌게 즐겼는데 클리어까지 똑같은 루틴이 게임의 지루함을 불러 일으킵니다 멀티플레이는 사람조차 없어서 난감하구요

  • 너무 빨리깨버렸다..

  • 칭구랑 하면 재밌어요!!! 스킬 풀어나가는 재미도 있고, 난이도도 적절한 것 같고, 그래픽도 귀여워서 요즘 계속 하는 중입니다!!! 꾸르잼~

  • 게임 자체는 괜찮은데 자잘한 오류들이 너무 많아요... 몹을 분명 다 죽였는데 안죽는다던가 튕겼는데 진행사항이 저장 안되어있다던가..... 멀티로 했을때도 반복하는것밖에 없어서 좀더 컨테츠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 - 솔직히 노잼.... 그래픽도 게임성도 17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퀄리티가 굉장히 떨어진다. - 이게임의 최대 단점은 멀티로 게임하려고샀는데 인게임 그래픽 가독성이 너무 구린 나머지 몬스터, 멀티로 플레이중인 친구와 자신의 캐릭터의 구분하지 못한다. 가독성이 구려서 주로 일어나는일을 꼽자면 2가지정도 - 쓸데없이 난이도는 높아서 네다섯대만 맞아도 죽는다. 그와중에 가독성이 구려서 내 캐릭터가 안보이면서 다맞는다. - 패링 시스템이있는데 탄막이고 공격 모션이고 이펙트와 다른 캐릭터들 때문에 하나도 안보인다. 멀티시엔 패링은 사실상 못한다고 봐도 무방하다. - 무기종류가 몇없다 검,창,망치 무기모션도 단순하고 조악하다 무기에 옵션도 창의적인게없다. 그저 수치 올려주는게 끝 - 캐릭터의 빌드가 고정되어있다. 캐릭터특성에 따라 검캐 활캐 폭탄캐 무기에 옵션이 망치=폭탄, 창=활등으로 고정되어있기때문에 몇없는 무기종류에 더해 빌드도 3-4개뿐이다. 부적도 이빌드에 맞춰지게되어있다. - 게임볼륨이 적다. 단순 게임 볼륨의 문제에 더해 맵과 스테이지의 종류가 무척 적다 몬스터나오는 맵 상점 보스인던 끝 진짜 종류가 이게끝이다. 여기서 크게 벗어나질 않는다. - 다회차의 매력이 없다. 다회차라고해봤자 캐릭터 특성과 장비,부적 언락정도인데 특성이 개성적인것도없고 무기또한 적은 옵션에더해 매력이떨어진다. - 버그가 무척 많다. 최소한 버그픽스후 구매하길 추천한다. - 닭과 돼지가 귀엽다.

  • 뭐 그럭저럭 할 만한 수준은 됨. 하지만 스테이지 보스가 고정이라 몇 판하면 질리는데, 해금요소는 몇 십판은 해야 열릴 양이라 상당히 지겨움. 보스 스테이지 자체도 보스 패턴이 재밌거나 어렵기보다 소환하는 잡몹들이 너무 아파서 그거 잡는게 더 바쁘다. 결정적으로 키마로 플레이하면 원거리 공격이 엄청 불편한데 키 설정 변경이 안된다. 세상에.

  • 업데이트 더되면 다시오겠습니다

  • remote play only 2 player??

  • 오픈카카오톡 코난찹찹을 검색하세요!

  • 같이할칭구가없어..

  • 게임은 재밌다. 하지만 시스템을 잘못만들었다. 장점 : 아기자기한 그래픽, 겉보기에 쉬워보이나 막상해보면 생각보다 높은 난이도, 다회차 플레이를 제외하고도 긴 플레이 타임 시간등 여러 재미진 요소가 포함되어있는 점 단점 : 1. 무기, 방어구 옵션이 다양하지 않다. 다양성을 고려한건 알겠지만 부적 중에 쓸모없는것이 너무 많다. 2. 무기 방어구 부적 해금을 위한 필요 포인트가 지나치게 많다. 캐릭터 육성을 위해 다회차(라고 쓰고 지겨운 노가다)가 필수인데 단순히 육성 뿐 아니라 장비 해금을 위한 필요 포인트도 도를 지나침.(도를 지나쳤다는 말은 단순 즐겜 수준이 아닌 지루한 노가다라는 의미) 3. 원거리 무기에 비해 근거리 무기의 운용 난이도 차이가 너무 심하다. 특히 해머, 철퇴 종류는 창과 칼류에 비해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이점이 거의 없다. 2인파티에서 원딜1 근딜1 위주로 갈때 쓸만한 창 또는 검이 안뜨면 그 판 망했다고 보면될 정도. 4. 약간의 자잘한 버그가 있다. 부적이나 아이템을 교체하는 과정에서 기존 또는 교체된 아이템이나 부적이 가끔 사라짐. 죽은 몹이 체력바가 없는 상태로 되살아나 던전 진행이 불가능한 버그. 닭, 말벌, 돼지 등의 크리쳐가 2마리 또는 3마리로 복제되는 버그. 그 중에서 무적 몹이 생기는 버그가 걸리면 진행이 불가하므로 게임 종료 후 불러오기 또는 멀티플레이의 경우 게임 종료후 계속 진행을 하는 방법 밖에 없음. 다행히 무적몹 버그나 크리쳐 버그의 경우 해당 방법 시도시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나 아이템 유실 버그는 해결 방법이 현재 없는 듯하다. 5. 최악의 단점은 계정 레벨업과 4개의 캐릭터 포인트를 하나로 묶었다는점이다. 이 게임은 한번 시작해서 죽을때까지 모은 경험치로 계정레벨이 오르고 계정레벨1당 1스킬 포인트를 얻을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다. 캐릭당 스킬은 총 15개이며 각 스킬 포인트 소요량은 1부터 최대 5까지 들어간다. 1캐릭의 모든 스킬 해금을 위한 필요포인트는 40개 내외(한번찍으면 소모 포인트 확인이 불가능해서 정확하진 않음.)가 필요한대 문제는 계정 레벨이 높아질수록 레벨업을 위한 요구 경험치가 늘어나서 같은 시간을 플레이해도 획득 스킬 포인트가 점점 적어진다. 필자를 예로 들면 계정렙 54렙으로 지금까지 끝판 보스를 총 2번 깨봤으며 발레리아 1캐릭 스킬을 1개 제외 모두 해금, 코난과 팔란티데스 스킬2개 해금, 벨리트0개 해금 상태이다. 발레리아로 평균적으로 플레이 했을때 4번째 스테이지 보스맵 입장 또는 4번째 스테이지 필드에서 사망하는 경우가 보편적이며 플레이 타임으로는 대충 44~48분 소요되고 스킬포인트는 이 시점에서 판당 겨우 3포인트 정도 받는다. 즉 렙업을 위한 요구 경험치 증가분을 고려하지 않더라도 한캐릭 스킬트리 전체 해금을 위해선 대략적으로 13시간을 들여야한다. 더 끔찍한 것은 스킬을 거의 다 찍은 발레리아 말고 다른 신캐릭을 할 경우 당연히 발레리아만큼의 진행도가 안나오므로 시간 대비 경험치 획득이 더 적다. 즉 당신은 다른 캐릭의 해금을 위해 하나의 캐릭만 근 15시간 가까이 강제 플레이를 해야한다는 점이다. 어떤 능지가 박살난 개발자의 아이디어인지는 모르겠지만 패치가 필수라고 생각된다. 위의 단점들을 제외하면 그냥저냥 무난하게 즐길만한 게임으로 볼 수 있다.

  • 잼남 멀티에 사람이 아직 없음 같이하면 더잼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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