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4 『은하영웅전설』컬래버 제6탄 시나리오 「영원한 꿈 속에서」&컬래버 제1탄 「라인하르트」「양」무장 데이터

『삼국지14』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시나리오와 무장 데이터의 세트입니다. 상승의 천재 라인하르트, 불패의 마술사 양, 두 사람이 나타난 곳은 삼국지의 제후들이 패권을 다투는 세계였다. 그곳에서 누군가는 손을 잡으려 하고, 누군가는 칼끝을 향한다. 시공을 초월한 영웅들이 마주할 때, 새로운 시대의 막이 오른다.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삼국지14』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 시나리오와 이벤트의 세트입니다.

Yoshiki Tanaka의 작품이자 SF 소설의 금자탑인 「은하영웅전설」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은하영웅전설」「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와의 컬래버 캐릭터로, 은하제국의 라인하르트와 자유행성동맹의 양이 추가됩니다.
「상승의 영웅」「전쟁의 천재」로 이름 높은 라인하르트, 「불패의 마술사」「기적의 양」으로 칭송받은 양. 두 영웅이 『삼국지14』에서 펼치는 활약을 즐겨보십시오.


▼추가 시나리오
영원한 꿈 속에서

▼추가 캐릭터
라인하르트, 양

【시나리오 배경】
상승의 천재 라인하르트, 불패의 마술사 양, 두 사람이 나타난 곳은 삼국지의 제후들이 패권을 다투는 세계였다. 그곳에서 누군가는 손을 잡으려 하고, 누군가는 칼끝을 향한다. 시공을 초월한 영웅들이 마주할 때, 새로운 시대의 막이 오른다.


▼사용방법
「새로시작」의 「시나리오 선택」화면에서 「영원한 꿈 속에서」시나리오를 선택하면 라인하르트, 양 세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시나리오를 선택 후, 「신무장 설정」의 「신무장 등장」에서 라인하르트, 양을 선택하면 게임에 등장합니다.
「신무장 배치」로 임의의 거점에 배치하거나, 기존 세력에 사관시키는 등의 방법으로 게임에 등장시킬 수 있습니다.
※본 DLC로 추가되는 무장 데이터는 편집할 수 없습니다.
※『은하영웅전설』컬래버 제1탄 「라인하르트」「양」무장 데이터를 언인스톨하면 추가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하려면 무장 데이터를 인스톨해 주십시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시뮬레이션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영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소소한 일상 soso_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 : 소설과 SF 애니

    은하제국의 라인하르트 폰 로엔그람과 자유행성동맹의 웬리. 두 영웅이 지휘하는... 20These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 - 나무위키 2020년 9월 14일 PV가 올라오면서 속편 제작이 결정되었다....

  •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은 블로거 삼국지 14 은하영웅전설 무장 설명

    삼국지 14 은하영웅전설 무장 설명. 은하영웅전설의 인물들이 무장으로 나오니까 먼가 장르가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라인하르트 = 은하영웅전설 제국 황제 그래서 극중 별명인 황금사자가 전법으로 있고...

  •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은 블로거 삼국지 14 은하영웅전설 무장 특기 및 전법

    삼국지 14 은하영웅전설 무장들이 모두 업데이트 되었다던데... 막상 보니.. 빠진 인물들이 많네요... 그럼 이제 삼국지 14 제국쪽 은하은영전설 무장들을 보죠. 라인하르트 로엔그람 상승 개성은 자신의 부대...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