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eaDrone | FPV Drone Simulator

EreaDrone을 발견하세요. 가장 다재다능한 드론 레이싱 시뮬레이터입니다. 다른 조종사와 경주하고 거대한 환경에서 프리스타일을 즐기며 도전과 함께 자신을 비교하고 놀라운 트랙과 맵을 만들어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FPV의 미래

EreaDrone을 발견하세요. 가장 다재다능한 드론 레이싱 시뮬레이터입니다. 다른 조종사와 경주하고 거대한 환경에서 프리스타일을 즐기며 도전과 함께 자신을 비교하고 놀라운 트랙과 맵을 만들어보세요!



최고의 EDRONE 경험

EreaDrone은 최고의 FPV 드론 시뮬레이터로서 사용하기 쉽게 설계되었습니다. 이 시뮬레이터는 조종사들에 의해 개발되었지만, 조종사들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들을 위한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친구들과 전 세계 어디서나 플레이, 레이스 및 프리스타일을 즐기세요! 멀티플레이어 로비를 만들거나 참여하여 최대 8명의 조종사와 4명의 관전자가 동시에 비행할 수 있습니다!





물리학
초보자 또는 경험있는 실제 FPV 드론 조종사인가요? 현실감을 찾고 계신가요? ISAE-ENSMA (프랑스 국립 고등 기계 및 항공 기술 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현실적인 물리학을 경험해보세요: 시뮬레이터에 있는 것조차 알아채지 못할 것입니다!





맵 편집기
맵 편집기를 사용하여 자유롭고 레이싱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맵과 트랙을 만들어보세요! 한 번의 클릭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상상력이 한계입니다.



환경

16가지 다양한 환경에서 비행하세요! 초원, 주차장, 교외, 공사 현장, 경기장, 학교, 산 등 다양한 환경이 있으며, 더 많은 환경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 중 일부는 5km까지 넓어서 이 환경에서는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거대한 야외
5km 넓이의 환경에서 날아보세요!





시간과 날씨
폭풍이 몰아치는 밤에 날고 싶으세요? 맑은 아침에요? 야외 환경의 시간과 날씨를 선택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인디 레이싱 시뮬레이션 스포츠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네덜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우크라이나어
https://ereadrone.com/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