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suFumaDen: Undying Moon

그대의 육신은 소멸해도, 영혼과 기억은 계속해서 부활할지니. 유키요에풍 다크판타지 X 로그라이크・검극 액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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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스팀 공식 한글패치 존재
#고전아케이드액션 #87년작리메이크 #독특한그래픽
그대의 육신은 소멸해도, 영혼과 기억은 계속해서 부활할지니. 유키요에풍 다크판타지 X 로그라이크・검극 액션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265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1,200+

예측 매출

31,800,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https://www.konami.com/games/inquiry/glob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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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포스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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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두 공략 중에 입수 가능합니다. 언록 하긴 무기 강화 화면 무기는 "무기 특성"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감정의 교본"공략 중에 입수하는 무기의 단위가 증가. "명부의 통행증."사망시에 아이템의 일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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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목록

스팀 리뷰 (16)

총 리뷰 수: 16 긍정 피드백 수: 15 부정 피드백 수: 1 전체 평가 : Positive
  • 코나미에서 출시한 1987년작 '월풍마전'의 리메이크 고전 아케이드와 로그라이크가 적절히 섞인 듯한 느낌을 준다. 여러모로 성공적인 리메이크이지만 조작감이 상당히 고전게임에 근접해있다. (특히 점프) 우키요에풍의 아트는 눈을 즐겁게 해주지만, 이펙트가 너무 과해 플레이에 방해가 된다. 여담으로 구성품에 원작 월풍마전도 포함 되어있으니 리메이크 작과 비교하며 플레이 해보는 것도 소소한 재미.

  • 죽으면 다 잃어요~ 스테이지 수와 몬스터의 종류가 많지 않고, 반복 플레이가 요구되는 로그 배니아 형식 진행하면서 스킬을 해금해 사망시 재료나 영혼 보존량을 늘릴 수 있긴 하지만, 초반에는 급사하고 진척도를 잃는 스트레스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그래도 몇 번 죽다보면 일부 적을 제외하고는 평이한 수준 난이도에 따라서 들어오는 데미지가 괴랄해져서 끔살 당하는 경우가 있지만...... p.s ......21대 당주님 약해요

  • 아직 얼엑 단계라 부족한 점도 있지만 게임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조작은 다른분이 말씀하신것처럼 고전 게임 느낌으로, 입력보다 약간, 아주 약간 늦는듯한 느낌인데 크게 답답하진 않았습니다. 게임 난이도는 혼을 먹고 그걸 사용한다, 이것만 튜토리얼에서 잘 읽고 익히셨다면 무리없이 진행 가능한 정도의 난이도입니다.(전 생각없이 튜토리얼 하고 기능을 몰랐었네요..) 로그라이크 게임인데 하데스와 같은 로그라이크와는 다르게 던전 진입 후 사망때 까지 모은 재료들이 사망시 10%만 남기고 전부 사라집니다. 추후 재료를 납품해서 사망시 획득 가능한 재료의 %를 늘릴수 있긴하지만..이게 꽤 노가다가 필요해보입니다. 그렇다보니 다른 로그라이크에선 죽더라도 다음 스테이지를 경험하고 도전하며 유저가 성장할 기회가 더 많지만, 월풍마전의 경우 죽으면 거의 다 날아가버리는 재료템 때문에 도전의 엄두는 내지 못하고 초반 스테이지만 노가다로 빙빙 돌게 되는 패턴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건 좀 개편되어서 허들을 낮춰주면 좋을거 같습니다..1스테이지 지겨워요... 첫 스테이지는 무난하지만 이후 스테이지부터는 가시 지역을 마구 깔아놓는다거나 안개로 화면을 많이 가리는 맵, 배경과 몬스터가 구분이 잘 안되는 경우 등등 역한 상황이 꽤 나옵니다. 몇판 돌면서 당하다보면 익숙해지긴 하는데, 익숙해지기전에 한두번은 욕 일발장전 후 삼키는 경우가 좀 있었습니다. 무기는 생각보다 다양성이 떨어지는거 같고 못 써먹겠는 무기도 있다보니 그 폭이 더 좁아졌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아트는 동양느낌이 물씬 풍기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되긴하는데 검기나 몇몇 이펙트의 다채로운 색감때문에 조잡하다고 느끼시는분도 있을거 같긴합니다. 근데 이것도 몇판하다보면, 집중해서 게임하다보면 플레이하는 상황에선 잘 안느껴지긴합니다.

  • 그냥 개인적으로 엔더릴리즈나 블러드스테인드 처럼 세이브가 가능한 횡스크롤 액션RPG 였음 참 좋았을텐데... 그거 빼고는 대체적으로 잘 만든거 같습니다. 우선 분위기가 너무 좋고 조작감이 살짝 어색하긴 하지만 그것도 하다보면 적응되서 단점이라 하기엔 좀... 그럴리는 없겠지만 중간 중간 세이브가 가능하다면 게임 플레이가 훨씬 쾌적하고 좋아질거 같네요.

  • ㅅㅂ 세이브가 롤백 되어있냐??? 그 고생을 하면서 차근차근 모아온게 다 날아가고 거진 일주일 전 상황으로 되어있어?? 뭔데 이래 ㅅㅂ 고칠게 아직도 많은가??

  • 괜찮은 게임

  • 괜찮은 게임이나 로그라이크로서의 다양성과 변칙성이 부족함 게임 진행중에 다른 로그라이크의 유물이나 축복 개념같이 같은 무기라도 매 플레이를 다르게 진행할 수 있는 맛을 느끼기는 힘듦. 그러나 액션감 자체는 괜찮고 독특한 그래픽과 분위기가 있기에 세일할때 사서 해볼만함

  • パーフェクトコントロールゲーム

  • 코나미답게 게임구성이나 재미면에서는 좋습니다

  • 초반에 두바퀴

  • 난이도도 적당한편이고 재밌네요 무기 설명이라던가 시스템 설명이라던가 더 알면 좋을만한것들이 있는것 같은데 알아가면서 하는중입니다.

  • 와와와 시각적인 만족감이 아주 대단하네요

  • 저장하기 빡세고 플레이도 조금 힘든데 그래도 계속하고 있는 난 뭘까

  • 일단 유희왕때문에 지른 게임입니다.

  • 기본적으로 데드셀의 게임방식을 차용하고있어서 데드셀 해보신분들은 데드셀과 비슷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장점은 현란한 그래픽과 일본의 전통요괴들잘 묘사한 것이고 단점으로는 불편한 조작감, 있으나 마나한 스토리입니다. 조작감에 랙이 있어서 불편하고, 움직임이 불편합니다. 저는 패드로 플레이했는데 생각보다 느리게 움직이는게 보면서 답답했습니다. 스토리는 초반에 조금, 중반에 조금, 후반은 전혀 모르겠습니다. 매트로베니아 로그라이크를 좋아하는사람들에게는 추천하지만, 그 이외의 분들에게는 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

  • 보스보다 은근 잡몹들이 더 짜증남 로그라이크가 좋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할거면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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