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pa Chupa VR

Chupa Chupa VR은 정겨운 학교 교실에서 여성 캐릭터에게 들키지 않게 리코더나 음료 등을 마구 핥는, 본격파 스텔스 핥기 게임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NEW GAM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706100/_/


게임 정보

Chupa Chupa VR은 정겨운 학교 교실에서 여성 캐릭터에게 들키지 않게 리코더나 음료 등을 마구 핥는, 본격파 스텔스 핥기 게임입니다.

◆벌(또는 상)

핥는 모습을 여성 캐릭터에게 들키면 게임 오버가 되어 무서운 벌을 받게 됩니다.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타임 리프 핸드폰

만약 여성 캐릭터에게 들켜 최악(또는 최고)의 결말을 맞이하더라도 부속된 핸드폰으로 몇 번이고 다시 시작할 수 있어 만족할 때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 스코어나 핥은 경험은 그대로 유지되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순위 기능

여성 캐릭터에게 들키지 않고 얼마나 빨리 많이 정확하게 핥을 수 있는지를 겨루는 순위 기능도 있어서, 전 세계의 핥기 선수들과 핥기 능력을 겨룰 수 있습니다.

◆꿈의 아이템

리코더나 음료, 수영복, 칫솔 같은 핥기 선수에게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은 물론, 시간을 멈추는 시계와 투명해지는 약과 같은 꿈의 아이템도 있습니다.

◆양호실

양호실은 언어 설정 및 음량 설정을 하는 장소인데, 의상팩 DLC를 구매하면 소녀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STEAM_APP_IMAGE} /extras/DLC_DressUp.png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73150/VR/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