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 출시일: | 2025년 1월 15일 |
| 개발사: | HowlingRain,台灣響雨互娛,響雨@OSAKA |
| 퍼블리셔: | HowlingRain,台灣響雨互娛,響雨@OSAKA |
| 플랫폼: | Windows |
| 출시 가격: | 9,650 원 |
|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앞서 해보기 |
업적 목록
추천 게임
게임 소개
「끝없는 앨리스」는 로그라이트 요소, 애니메이션 미학, 끝없는 가능성을 결합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캐릭터를 선택하고 모험을 시작하세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혼자 또는 친구와 협동 챌린지를 플레이하세요!
8/15 Koraku released!

게임 정보
가상세계에서 살아남기
서로 다른 세계를 탐험하면, 각 지역마다 도전적인 괴물과 우두머리들이 당신을 끝없이 쫓고, 끊임없이 그들을 물리치고 이 라운드에서 탈출한다.
강력한 물품을 수집하다
물건을 많이 모으면 모을수록 효과가 커지며, 물건별로 조합하면 의도하지 않은 효과가 있을 수 있다.
혼자서 모험을 하거나 연결을 통해 관문을 돌파한다
혼자서 세계를 탐험할 수도 있고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연결해서 통과할 수도 있다.
스크린샷
접속자 수
가격 정보
예측 판매량
3,525+
개
예측 매출
34,016,250+
원
추가 콘텐츠 (DLC)
Endless Alice: Shimiao Swimsuit (Twin ponytail version)
2025년 6월 20일
EndlessAlice: Shibako Swimsuit
2025년 6월 21일
EndlessAlice: Shi Miao Swimsuit
2025년 6월 21일
EndlessAlice: Lea Swimsuit [Free for Early Access players]
2025년 8월 7일
EndlessAlice: Koraku Swimsuit
2025년 8월 15일
EndlessAlice: TakeHime Swimsuit
2025년 6월 26일
EndlessAlice: Alice Swimsuit
2025년 6월 26일
업적 목록
요약 정보
스팀 리뷰 (47)
게임은 매우 재밌습니다. 리스크 오브 레인2 같은 느낌인데 미소녀 캐릭터로 하는 느낌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몬스터 레벨이 늘어난다는 것도 비슷해서 적응 하기 좋았네요. 그리고 아직 한국어가 지원 안되는데 한국어도 지원 됐으면 좋겠습니다. 영어로 할 경우 일부 텍스트에 중국어가 나오기 때문에 아직 얼리억세스이기 때문에 번역 업데이트 피드백이 필요해 보입니다. Please support Korean. The game is very fun
씹덕판 리스크오브레인2 재미는 있는데 엔딩이 있는건지 아니면 단순 본인이 못찾은건지 모르겠는데 끝이 안남 그러다보니 후반에 한방맞으면 죽을데미지 상태에서도 계속 뺑이를돌다보니 스트레스가 큼 캐릭터수가 적은데다가 스킬이 한캐릭당 2~3개씩 있어서 이번에는 이 빌드 이번에는 저 빌드 이런것도 아니고 스킬도 정해져있다보니 결국 뺑이돌면 모든 스킬강화를 다 찍을수있어서 플레이가 단조로움 근데 이런것들빼면 게임자체가 재밌어서 할만한듯 좋게말하면 가성비 나쁘게말하면 딱 만원급 게임
그냥저냥 해볼만한 수준 근데어디서 많이맛본 맛이남 리스크오브레인2생각이 날정도 리오레같으니 첨해보던 그때느낌 조금나긴함 한글화 있으면 더좋겠지만 간략히만 읽어가며하는.. 중이긴하지만 멀티도되는것 같고 근데 같이할 친구는없네 완성도는 조금 미흡한게 중간중간있지만 만원치고는 괜찮은편 그냥 씹덕리오레 딱그거면 굳이 평가 안해도될것같다 아 그리고 이름이 한글인거보면 중국게임 특성상 발번역이라도 번역은 해주긴 할것같다는 기대를.. 딱 가격값은한다 그게다다
씹덕 리오레2 라고 보면 됨. 템도 리오레2에서 가져온거 대부분이라서 딱히 크게 걱정할거 없음. 단지 단점이라고 하면 지금 얼리억세스라서그런지 몇몇의 보스와 잡몹 그리고 최종 보스 미완인것 같음. 현재 나온 라운드가 1-1~2-4 엿나 여기까지 있는데 총 3바퀴 돌아봐도 몇몇의 보스와 최종 보스한테 가는 방법이 안보임. 그리고 재화로 잠긴 아이템들 해금도 가능함. 특히 재능인가 먼가하는 시스템 때문에 게임이 더더욱 쉬워짐.
꽤 할만함.
솔직히 리오레2 보단 낫나? 싶으면 애매함. 리오레 씹덕버전으로 파쿠리한 게임이란느낌은 많이들고 리오레에 비해 많이 심심한 느낌이 없잖아있음. 장점으로는 미소녀캐릭이 나온다고 단점으로는 리오레2 느낌이 나는데 뭔가. '초창기' 리오레2 느낌이라. 템도 별로없고. 그냥 겜 플레이방식부터 지나가다가 '아 이거 루나상자네 ㅋㅋ' 싶은게 척하니 보이고 그냥 리오레2임. 근데 진짜 씹덕버전임. 이 게임 고유의 뭔가가 있어야는데. 그냥 리오레2 를 잡몹이랑 캐릭만 씹덕버전으로 옮긴느낌이 너무 강렬하게 느껴짐. 살거면 내가 리오레2를 모르고 이 게임이 50% 세일한다 할때 진짜진짜진짜 세일할때 사는게 괜찮음 ㅇㅇ..
매우 재밌음 이 게임의 진가는 다른 게임에서 억까당하고 와서 해야 느껴짐 시원시원하고 스피드한 느낌은 여기서만 느낄 수 있다
한글화 기원 1일차 [한글화만 되도 조금 더 즐겜 가능할 것 같음]
얼리 액세스, 그니까 미완성게임 냄새가 아직 너무 진함 씹덕향 첨가도 뭐 작정하고 한것도 아니라서 리오레2에다가 걍 모드로 딸깍해서 모델만 바꿔놓은 수준 게임 자체도 리오레2를 카피해 개발한만큼 얼액시절 리오레2보다 더 구린 완성도이며 그시절 그떄의 좆같음도 거의 그대로 들고있음 사실상 하위호환 수준이라 좀 그렇고 이미 알고있는 맛이라 더욱더 그게 크게 느껴짐 37분만에 견적내고 게임꺼버림 구매전에 솔직히 일단 찜하기 정도로 멈추고 기다렸으면 좋겠음 아직 패치는 활발히 이루어져있으니 혹시 또 모르니까
리스크오브레인2 에 미소녀 스킨을 씌운듯한 게임입니다. 한판 플레이 시간은 약 35~45분 정도 걸리며, 랜덤성이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가 그렇듯, 시너지가 맞는 아이템들을 모았을때 강력한 대미지를 주는 쾌감도 있습니다. 만약 너무 잘풀렸다면 게임 제목답게 죽을때까지 계속 플레이가 가능하나, 보통은 그렇게까지 할 이유가 있는건 아니라서 클리어하고 끝낼겁니다. 인새인 난이도 이상으로 클리어 할시 기본 스킨에 약간만 변형된 스킨을 주니 이것을 목표로 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개추
사이오닉파수기 번들할인이랑 할인이 겹쳐서 그냥사봄 캐릭터 마음에들고 조작감 깔끔하고 다좋은데 찜목록에 한참두고 봤지만 한글안해줄 게임인거같음 가지고 묵혀두기엔 매리트가 없고 겉핥아보니 한글지원 안되면 지속플레이가 불가능하지 싶다 캐릭터들 모션들이 마음에 드는데 아쉽지만 꼬접 환불각이네...ㅋ
한글패치만 되면 스킨도 사고 재밌게 할듯
한글화만 되면 더 재미나게 즐길수있겠네요. 뭐 언젠간 한글화 해주겠지 믿으며 게임을 즐겨봅니다.
3D랑 일러랑 너무 다르게 생김 타격감이 너무 부족함 레벨이 난잡하고 맥락이 없음 씹덕 캐릭인데 어필요소 부족, 걍 씹덕 스킨 씌운거같음
한국어 패치는 진짜 언제쯤 내주시나요??
제발 한글화...
한글패치 굳이요
씹덕 리스크오브레인2 시간 지나면 적들 강해지는 거나 사기템 스택 모으면 클리어 쉬워지는 게임성이 똑같음 근접캐가 상당히 많은데 공중에 있는 적 때리기가 힘들어서 주로 원거리로 진행함 아직은 얼엑이라 그런지 최종보스라고 할 것도 없고 멀티가 되긴 하는데 유저가 많지 않아서 잘 잡히지는 않음 한글도 지원하긴 하지만 번역이 미숙한 부분이 몇 군데 있음 그나마 가격이 싸서 별 기대 안하고 하면 할만함 Girl's Risk of Rain 2 The gameplay is the same: enemies get stronger over time, and clearing becomes easier with stacks of cheat items. There are quite a few melee characters, but it's difficult to hit enemies in the air, so I mostly play from a distance. Perhaps because it's still in Early Access, there's no final boss. Multiplayer is available, but the lack of players means it's not very popular. Korean is supported, but the translation is a bit lacking. The price is reasonable, so it's worth playing without expecting much.
일러스트는 잘나왔지만 그에 비해서 인게임 모델링은 개선이 많이 필요해보임 잡몹이 무한스폰이라서 불편함 근거리 캐릭은 불편해서 안쓰게됨 날아다니는 몹이 너무 귀찮음 정가로는 비추천 사람들모아서 한두판하면 끝인거같은게임
台湾製のインディーを遊べるのは珍しい。出会えてよかった。
중국에서 만든 로그라이트 슈팅겜으로, 이전에 즐겼던 건파이어 리본이 생각나서 바로 구매했는데 한 줄로 평하면 포텐셜은 충분한 겜인거 같음 일단 가격이 되게 싼데 가격 대비 만듦새나 구성은 굉장히 훌륭하다고 생각함 원류가 리스크 오브 레인 2 같은데 이 겜을 해보진 않았지만 난이도를 여러가지 세부 옵션으로 설정 가능하게 해둔 점이 좋았고 후반부로 갈 수록 로그라이트에서 핵앤슬래시에 가깝게 몹들을 쓸어버리는 게 아직 겜에 대해 잘 모르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성장하는 재미는 확실히 챙겨주는거 같음 번역은 뭔가 살짝 미묘하긴 한데 그래도 스킬이나 아이템 설명 이해하는데 지장은 없고 초반 특성들도 다 찍어주고 나면 게임이 굉장히 쾌적해져서 시원시원하게 진행이 가능함 일단 단점이라 하면 그래픽인데 이건 두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을 것 같음 겜 특성상 공속이라던지 스킬 이펙트라던가 후반 가면 플레이어가 감당하기 힘든 수준으로 화려해지는데 컴퓨터가 안 터지게 하기 위해서 어느 정도 타협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인디게임이다 보니 이 쪽으로 신경쓰기 힘든 점은 감안할 수 있음 다만 캐릭터들 둘러보는데 모델링을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몇몇 스킨들이 뭔가 머리카락이 머리에서 붕 뜨는 듯이 부자연스러운데 서브컬쳐 감성을 담은 겜에서 이런 부분은 되게 치명적이니 이런 부분들은 좀 신경써서 다듬어주면 좋을 것 같음 캐릭터들 모델링만 잘 깎여도 많은 부분에서 먹고 들어가니 얼리액세스 기간 동안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음 그리고 게임 컨셉상 게임 자체가 끝 없이 무한으로 이어지고 플레이어 재량에 따라 끝내도록 되어 있는데 뭔가 최종보스라던가 보스 잡는 재미가 있는 신규 보스를 추가해주면 좋을 것 같음 계속 같은 보스만 뺑뻉이로 잡다보니 반복감에 조금 지루해지는 건 아쉬움 본인은 얼리액세스 게임은 굉장히 관대하게 바라보는 편인데 이 게임은 지금 시점에 구입해도 지금 있는 캐릭터들 갖고 놀고 난이도 올려서 즐기고 하면 솔플 기준 20 ~ 30시간은 즐길 수 있을 것 같음 다만 로그라이트 장르는 다양한 빌드랑 랜덤요소로 플레이타임을 기하급수적으로 늘리는 장르인데 이 게임이 이 부분은 많이 부족해보임 다른 로그라이트 게임들 많이 참고해서 내용적으로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면 TPS 로그라이트 게임 즐겨볼까? 할 때 먼저 집을만 한 게임이 될 수 있을 것 같음
재밌음. 솔직히 재밌긴 함. 근데 같은 형태의 비교군 게임인 리오레2를 버리고 얘를 해라? 난 아닌 거 같음. 물론 이 게임도 이 게임 나름의 매력은 있고, 미소녀가 있다는 장점은 있는데 그게 다임. 미소녀는 눈을 즐겁게 해주긴 하지만 게임을 재밌게 해주는 요소는 아님. 미소녀 하나 때문에 게임의 완성도 자체를 버려도 된다면 해도 됨. 그게 아닌 이상 그냥 돈 좀 더 쓰더라도 리오레2 사서 스킨씌우셈.
리스크 오브 레인2 십덕버전인데 캐릭터 매력이 없음 뭔가 독창적인 시스템은 전혀 없고 짜치는 몹 디자인, 공격할때마다 기합소리 9999번씩 듣느라 짜증남 눈아프고 하다보면 졸려지는 게임
비교되는 리오레2는 너무 헤비하고 템운빨 차이가 너무 심해서 한판한판 하기가 힘들었는데 얘는 그냥 무지성으로 뇌빼고 해도 될 정도로 게임이 라이트 해서 개인적으론 이쪽이 취향이 더 맞는듯. 뱀서류의 캐릭터 스킬 강화가 있어서 캐릭터 스킬 강화해서 써보는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음. 그리고 가격이 반값 할인 4820원 바께 안 한다는 초 장점이 이따. 단점은 원거리캐는 몰라도 근접캐들이 상당히 타격감이 개구려서 때릴맛이 하나도 안난다는거?
기본적으로는 리오레2 아종인데 몇가지 변주를 준 부분들때문에 생각보다는 나름 맛이 있긴함 하나는 대부분의 언락템은 한게임 끝나면 모이는 재화로 가챠를 돌려서 여는식이고(그지같은 업적락도 있긴함) 다른 하나는 캐릭터 스킬 프로세스를 바꾸는게 있어서 이걸로도 시너지보는 재미가 있음 (단일공격스킬을 3체대상으로 바꾼다던지 뭐 그런식의것) 로그라이트식 내 기본스펙 강화요소가 있어서 이건 취향이 갈릴거같은데 뭐 다 찍는게 그래 오래는 안걸림 난이도계수가 오르는대신 안보고 싶은템을 게임내에 안나오게 잠궈버리는 기능같은것도 있어서 파먹고싶다면 나름 먹을것도 많아보이긴 함
아 습박 리뷰 쓰자마자 대규모 업뎃함 아래는 업뎃 전꺼니까 거르셈 테무에서 산 리오레2 그런데 거기에 건파이어 리본의 증강과 강화 시스템을 가져옴 그러니까 테무에서 산 건파이어리오레2 인거임 그래도 테무라고 하기엔 재밌는 게임임 ------------------------------------------------- 개발팀에서도 리오레2 랑 건파리를 경쟁게임이라고 할만큼 본인들 게임의 유사성을 어필하고 있음 그래서 결국 그 둘이랑 비교를 할 수 밖에 없는데 아무래도 리오레2랑 비비기엔 부족한 점이 많다고 생각해요 플레이 시점은 캐릭터 6개중 4개 보통 난이도로 클리어한 시점임 ★장점★ -두 게임의 장점을 잘 가져옴 └리오레2의 상자 까서 강화하기, 보스 잡기, 특수 상점에서 템 바꿔 먹기, 건파리의 증강, 강화 시스템 등 두 게임의 시스템을 좀 많이 노골적으로 가져오긴 했음 그래도 두 명작이 기반 잘 다져둔 걸 이상하게 안 바꾸고 잘 가져왔음 -빌드를 갖췄을 때 시원함 └이것도 리오레 2랑 같은 장점이지만 이쪽이 그 빌드가 완성되는 시점이 더 빨리 찾아옴 특히 증강 중에 게임 플레이를 확 바꿔주는 증강들도 있어서 같은 캐릭터라도 다른 경험을 줌 -2d 그래픽 스타일과 매력적인 캐릭터 └개인적 취향 영역이지만 딱 담백하게 캐릭터들을 잘 깎아뒀음 이상하게 농ㅋㅋ 캐릭터들이 많은데 그건 개발자들이 외주 주는 작가가 농 전문 작가래 dlc로 파는 의상들도 잘 만듦 -가격 └정가 만원인데 할인가가 5000원임 -개발에 진심이 보임 └개발자 노트에 '진짜 dlc 많으면 안 좋은거 아는데 이러다 우리 말라죽는거 확정이라 어쩔 수 없었음' 이라고 쓰는거 처음봄. 게임 가격도 그렇고 소규모 10인 개발 인디팀이라 더 그래보임 좋은 개발자 고용하게 dlc 더 사달래서 어쩔 수 없이 바니걸 번들 사줬우 ---------------------------------------------------------------------------- ★단점★ -맵이 너무 넓고 스테이지 종류가 너무 적다 └ 체감상 리오레 2보다 넓은 맵처럼 느껴지는데 정작 텅 빈 곳이 너무 많음. 거진 강변 테크노마트 크기인데 매장과 매장 사이 간격이 걸어서 5분임 상자와 상자 사이의 거리가 너무 멀고 대부분의 시간을 초반 낮은 이속으로 걸어다니는데 씀 맵 크기를 줄이고 스테이지 종류 늘리기에 집중했으면 함 -특정 아이템이 너무 사기적임 └각 캐릭터마다 특정 아이템 빌드가 있는건 당연한건데 '이게 있으면 게임이 너무 쉬워진다' 수준의 아이템이 있음 특히 얼음갑옷<<<이건 1티어 아이템 주제에 1~2개만 먹어도 후반부 공중 몹이고 보스몹이고 아무것도 안 해도 살살 녹더니 죽어버림 -보스의 수가 너무 적음 └분명 멋진 보스들이 있긴 한데 한 둘 제외하면 결정골렘(그마저도 후반가면 잡몹으로 나옴) 아니면 기존 몹이 무더기로 나오는 리오레2의 '수많은 군단' 타입 보스임. 리오레2는 스테이지당 보스 2종류씩은 줬다는거임...보스 만들고는 있다는데 서둘러주십쇼 -사양 이슈 └중옵 정도의 컴퓨터라는거 잘 알고는 있지만 부하가 심하게 걸림. 근데 이건 인디겜들 초기 특징이라 어쩔 수 없나봄 -타격감 이슈 └리오레2의 머셔너리랑 비슷한 캐릭터가 있는데 분명 스킬셋은 이쪽이 더 화려한데 타격감이 너무 부족함 거짓된 자손이랑 비슷한 캐릭터도 있는데 풀차지해서 꽝 내려꽂는 타격감도 이쪽이 너무 부족함 -기타 이슈 └특정 아이템에 버그가 있어서 지속시간 12초짜리 장비 아이템이 0.5초만에 끊어짐 └몹들이 소리를 안내거나 소리를 엄청 냄 └엔딩 없음 └스토리도 없음 -------------------------------------------------------- '리오레2 dlc 나오기 전에 할 거 없음?' 하면 개추 가격도 싸고 분량도 상당히 긺 캐릭터도 이쁘고 개발자들이 일단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음 사고 후회하진 않을거임 상당히 재밌음
ㅈㄴ게 튕겨서 겜 자체를 할 수 가 없구나 .. 하필 정보가 많이 없는 겜인대 찾아보니 언리얼 개같이 불안정하게 해놔서 그렇다고하는대 ... 개발자들이 알려준 방법으로도 안되니 어쩔수 없구나.. 다양한 겜을 해봤지만 이런 적은 처음이네... 그냥 씹덕 스킨 박아놓은 리오레2 이니 리오레2나 하러가야겠다..
10라운드? 까지 딱 한번 가보고 써보는 소감 1.맵은 적당히 넓은데 그냥 허허벌판이라 좀 공허한 느낌이 있음(높이 올라갈수록 상호작용할게 늘어나는것 같아 좀 풍성해질것 같기는 한데 아직 잘 모르겠음, 몹이 반드시 내 주변에서만 스폰되는것 때문도 있지 싶음) 2.로그라이크 라기엔 뭔가 스킬업이나 아이템이 다체롭지 못한 느낌? 다 고만고만한 느낌? 이라 복불복 느낌이 덜함 2-1.그냥 '이번엔 이걸 위주로 셋팅해야지'하고 무난무난하게 키우는 느낌(운빨에 따라 셋팅이 바뀌는게 아니라) 3.랜덤요소를 입맛에 맞게 조절할 시스템이 잘 갖춰져있음(템 하나 잘못먹고 체하는 상황은 없음) 4.한번만 10라운드까지 갔는데도(4~5라운드 리트라이 3회) 반복적이다는 느낌이 크게 들었음 총평, 이후로 딱히 큰 변화가 없다면, 캐릭터들 하나씩 입맛대로 즐겨볼때까지는 재밌을듯 로그라이크적인 요소가 생각보다 적어서 똑같은 캐릭으로 계속 반복플레이하게되기는 힘들것 같음 할인해서 5천원? 충분히 값어치는 한다. 튕긴다는 사람이 있는데, 난 튕기지는 않았음 다만, 3~4라운드마다 한번씩 템 확인할때? 멈추는 상황이 있었고, 10초정도 기다리니 풀림 아마 이때 튕기는 사람이 있는듯 딱히 새로 본 템도 아닌데 멈추는걸보면 뭔가 문제는 있는듯
할인할때라 5천원에 사서 해봤는데.. 가성비 ㅆㅅㅌㅊ 나름 재미있게 즐겼음
생각없이 하기좋음... 일단 유저매칭은안되기때문에 쉬움모드로 1인플하는데 겜닉값함... 엔딩이없음.. 계속 같은던전만 반복하는느낌... 건퍼리처럼 최종스테이지 보스잡고 대기실로 갈수있으면 좋겠는데... 그리고 일러스트랑 3D모델링 차이가 심함... 좀더 잘깎으면 갓겜될거같은데... 그리고 콘솔게임패드플레이가 힘듬...
저렴한 가격에 해볼만한 게임 모델링은 일러스트와 다른 사기느낌이 강함 그나마 여우캐릭이좀 비슷한느낌... 캐릭터마다 밸런스도 엉망이지만 최고난이도에선 전부다 엉망이기때문에 결국은 초반 각성,파밍 차이로 난이도가 많이 달라짐 1탄 쇼군 4마리는 진짜 죽여버리고싶은정도 템은 어떻게먹던 고만고만한 느낌인대 각성에서 캐릭터가 많이달라지는 재미가좀 있음 나중에 SD 느낌의 캐릭터모델링이 나온다고하니 기대중인 작품
씹덕 로그라이크 중에선 재밌는 편 플레이 방식은 리스크 오브 레인 생각하면 쉬움 모션이 엉성 할순 있는데 플레이 하는 데에는 지장 없음 무엇보다 제작진이 이 작품에 애정이 있는 것 같아서 좋음
리스크 오브 레인이라는 너무 큰 산을 만나 범부가 되어버린 게임........
2d 랑 3d 모델이 좀 다르긴 하지만 나름 재밌고 씹덕 리오레 느낌나는 게임
창작마당만 풀어줬어도 우주 갓겜이었을텐데 아쉽다
최종보스가 버그가 많아서 진행 못함
다 좋은데 모델링이 이게 맞나...
가성비 좋음 그냥저냥 할만한데 15시간정도 하니까 질림 장점 1. 꼴리는 여캐 2.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게임성 3. 할인할때 사면 ㅈㄴ 쌈 4. 개발자가 계속 업데이트 함 단점 1.잠금해제 하려면 a코인? 이 들어가는데 이게 특성 찍을때도 들어감 그러다보니 특성을 찍어야 코인 수급이 빨리 되니까 특성 찍다보면 아이템 잠금 해제를 못하고 그러다보니 같은 세팅으로 계속 게임하게 됨.... 2.맵도 같은 맵임 3. 1번맵 숨겨진 문 있는데 캐릭 2개만 들어갈수 있음 4. 캐릭간 밸런스가 별로임 5. 버려지는 아이템이 많음(몹 잡을때 발동 같은건 막보한테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음 위 단점들 때문에 계속 비슷한 경험을 하게 돼서 금방 질림 그리고 귀면으로 스킨 언락하는 업적 있는데 버그인지 카운트가 안됨....
리스크 오브 레인 2랑 무척 비슷한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길래 부담없이 구매했는데 재밌네요
기본적인 플레이는 리스크오브레인2랑 비슷한데, 거기에 건파리의 고블렛처럼 캐릭터 특성을 찍고 하는 게 시너지가 잘 나는 것 같습니다. 가격도 싼데 씹덕 스킨 입힌 리오레2라고 생각하니까 되게 괜찮은 듯???
리오레2 해본사람은 해보자마자 익숙한맛이 날거임. 제단, 템파밍, 템효과, 비슷한스킬들까지. 리오레2 해봣으면 금방 익숙해짐. 세일하면 5천원대라 싸게 즐기기 좋음. 그리고 기본이 씹덕임. 여기까지가 하면서 느낀 장점임. 단점은 아까 말햇듯이 리오레2랑 템이 비슷해도 너무 비슷함. 맵은 또 오지게 넓어서 이속템 자주 먹은듯. 모델링이랑 일러 차이도 좀 많고.. 그리고 글카 발열이 심해서 좀만하다 쉬고 반복함. 사양쪽만 어캐 해주면 좀더 오래할텐데 아쉽네
안팅기는 날을 기다리며 보류
나름잼씀
:)
벨런스는 내다 버린 액션 게임. 게임을 박살내는 캐릭터 조합을 만드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허구헌날 너프만 때리고 어떻게든 게임을 "균형있게" 맞추려 하는 요즘 대세에 질렸다면 추천.
여캐만있고 액션겜+뱀서느낌.. 맨처음여캐가 이누미미에 팬티쓴 시바견..이랑 지팡이같은걸로같이싸움. 이거이거 갓겜이자나.. 도전과제 왜 한글화안해줬어 ㅇㄴ; 할거면다해주지 ㅋ.. 게임이 도중에 쉼터에서 세이브돼는데 어이가없네 이런거왜설명을안해주냐.. 나중에 검색해서알아봣네.. 팁에 가끔뜨는거같던데 또..; 팁확인 안하면 클나잖아;; 이런걸 로딩할때 가끔뜨는 팁거기다가 설명해놧어 장난치나..?? 안보는사람은 어쩌라고... 거기다 뭔 로비로돌아간다음에 다시 시작 하면 쉼터로안가지고 다시처음부터;; 로비에서 나와서, 메인메뉴로가서 게임 돌아가기,게임 계속하기 있는데 돌아가기하니까뭔에러뜨길래 게임 계속하기하니까 아까 쉼터저장한데로가짐.. 이건 좀;; 그냥설명한번해주면돼는걸 모르고해서 맨처음세이브날려먹었네 아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