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RISE

역동하는 사냥 본능! 사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종횡무진으로 도약하는 액션. 마음 가는 대로 달릴 수 있는 필드. 미지의 흥분과 놀라움을 선사할 새로운 몬스터들. 이제껏 없었던 사냥 체험이 「MONSTER HUNTER RISE」에서 헌터들을 기다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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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근본액션RPG #밧줄입체기동 #스위치이식작

제공 DLC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880360/Monster_Hunter_Rise_Sunbreak/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913711/Monster_Hunter_Rise_Sunbreak_Deluxe_Kit/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748411/MONSTER_HUNTER_RISE_Deluxe_Kit/
















게임 정보

역동하는 사냥 본능!
사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종횡무진으로 도약하는 액션. 마음 가는 대로 달릴 수 있는 필드. 미지의 흥분과 놀라움을 선사할 새로운 몬스터들.
이제껏 없었던 사냥 체험이 「MONSTER HUNTER RISE」에서 헌터들을 기다린다!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는 "밧줄벌레" 액션
지시한 방향으로 날아가면서 특수한 "벌레철사"로 헌터를 끌어당기는 밧줄벌레는 사냥을 더욱 진화시키며, 무기마다 다른 특색이 있는 공격과 조합하면 새로운 헌팅 액션이 탄생한다!


·몬스터를 호쾌하게 조종하는 "용 조종"
날뛰는 몬스터를 조종해 호쾌한 액션을 펼쳐보자!


·사냥을 도와주는 동반자들
친숙한 「동반자 아이루」와 함께 든든한 동료 「동반자 가루크」가 새롭게 등장!


·카무라 마을의 이야기
카무라 마을은 50년 만의 재앙 「백룡야행」이 가까이 다가와 궁지에 몰려있다.
주인공은 헌터의 정점을 목표로 삼으면서 마을 동료들과 일치단결하여 이 재앙을 극복해야 한다.

·수많은 몬스터가 대습격하는 「백룡야행」
백룡야행이란 수많은 몬스터와 그들을 이끄는 거물로 구성된 【무리】의 대습격이다.
필드 곳곳에 대형 몬스터가...

·독자적인 생태를 가진 몬스터
이번 작품을 상징하는 몬스터 마가이마가도를 비롯해 독자적인 생태를 가진 미지의 몬스터와 시리즈에 등장한 몬스터도 잇따라 등장!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448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310,350+

예측 매출

13,903,680,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중남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www.capcom.co.jp/support/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https://pixelpicture.tistory.com/ Monster Hunter Rise Sunbreak 공략, 최고의 롱소드 콤보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에서 최고의 롱소드 콤보를 위한 사진으로 사냥 기술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십시오. Monster Hunter Rise: Sunbreak 를 플레이할 때 빌드에 대한 많은 무기 옵션이 있으며 Long Sword를...

  • gametv2022 라이즈 공략 초보자를 위한 Monster Hunter Rise 가이드 및...

    Gunlance는 Long, Wide 및 Normal 변형이 모두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과 빌드가 필요하고 더 단순한 사촌 페이지2 몬스터 헌터 라이즈 공략 초보자를 위한 Monster Hunter Rise...

  • 게임 공략 Monster Hunter Rise Sunbreak 공략, 최고의 롱소드 콤보

    페이지2 Monster Hunter Rise Sunbreak (6)Monster Hunter Rise Sunbreak 공략, 최고의 롱소드 콤보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에서 최고의 롱소드 콤보를 위한 사진으로 사냥 기술을 새로운 차원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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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목록

스팀 리뷰 (65)

총 리뷰 수: 4138 긍정 피드백 수: 3660 부정 피드백 수: 478 전체 평가 : Very Positive
  • 고작 50시간 플레이 했지만,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게임을 구매하려는 사람은 분명 나처럼 몬헌 월드(+아이스본)와 몬헌 라이즈(이 게임)를 저울질 하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 말이죠. 하여, 두가지 게임을 적절히 비교하며 평가해보겠으니, 구매를 고려하는 사람이라면 참고 하십시오. 1. 난이도 몬헌 월드(+아이스본) >>>>> 몬헌 라이즈 몬헌 월드가 체감상 2배 어렵습니다. 반면에 몬헌 라이즈는 몬헌 시리즈의 게임에 입문하기에 딱 적당한 난이도입니다. 라이즈는, 몬헌 월드에 없는 용조종, 밧줄벌레(+벌레철사) 기술때문에 한번에 폭딜하거나 폭딜을 넣을 수 있는 유리한 상황이 자주 나타납니다. * 용 조종 스킬은 대형몬스터가 기절하거나 영역 싸움을 할 때 위에 올라타서 그 대형몬스터만의 고유 스킬과 비기를 사용 할 수 있는 탑승 스킬입니다. 예를 들어 리오레우스 같은 드래곤 위에 타서 브레스를 갈기거나 안자냐프 위에 타서 난동을 부릴 수 있단 말입니다! * 밧줄벌레 스킬은 한마디로 유사 스파이더맨 놀이입니다. 몬헌월드의 답답해 디지겠는 기동성을 라이즈에선 이 밧줄벌레 스킬로 다 커버칩니다. 대검같은 느려빠진 무기도 밧줄벌레만 있다면 유동성 높은 기동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추가로 무기 고유스킬을 교체하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것때문에 난이도가 대폭 하락하며 사냥의 재미는 수직상승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무기 시스템이 몬헌월드나 라이즈나 똑같은데, 고유스킬을 교체해버리면, 아예 다른 게임이 되버릴 정도로 무기 매커니즘이 바뀝니다. 예를 들면 쌍검의 단차인 경우에만 쓸수있는 공중회전난무가 지상에서도 쓸수 있게끔 바뀌는 것입니다! 2. 스토리 몬헌 월드 = 몬헌 라이즈 네. 둘다 개판입니다. 스토리는 둘다 오지게 재미없어요 . 심지어 몬헌 라이즈는 스토리 볼륨이 오지게 짧습니다. 3. 엔피시 외모 몬헌 월드<<<몬헌 라이즈 야호! 여긴 빻빻이가 없습니다!! 빻밯이의 혐오스런 얼굴을 가리기위해 DLC구매를 안해도 된다 이말입니다! 아름다운 용족 쌍둥이 자매와 함께하는 해피 헌팅 라이프를 즐기세요! 4. 그래픽 몬헌 월드>>>>>>몬헌 라이즈 그래픽은 몬헌 월드가 훨씬 졸습니다. 그렇다고 라이즈가 엄청 구린 그래픽이란건 아니지만, 비교하자면 그렇다는 겁니다... 5. 동료 시스템 몬헌 월드<<<몬헌 라이즈 라이즈에선 아이루(고양이) 뿐만 아니라 가루크(댕댕이)까지 같이 다닐 수 있습니다! 가루크에 탑승하면 손쉬운 벽타기와 빠른 기동성까지 확보되어 도망치는 대형몹을 손쉽게 쫓을 수 있습니다! 가루크가 대형 몬스터 궁딩이를 꽉 깨문상태로 데롱데롱 매달려있는건 또 어찌나 귀엽고 듬직한지! 거기다 가루크도 힐링을 써줍니다! 그럴리 없겠지만, 만약 가루크를 원치 않는 다면 아이루를 2마리 데리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이 두 종류의 동료는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몬헌 월드에 있으나 마나한 아이루 녀석과는 비교도 안되게 도움이 많이됩니다! 피를 회복시켜주는 온갖 회복스킬과, 주인공을 강화시켜주는 온갖 버프들, 대형 몹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온갖 어씨스트 스킬로 점철된 아이루와 가루크는 사냥의 재미를 더욱 올려주고, 사냥의 난이도를 더 떨어트려 줍니다! 혼자 사냥하는 느낌을 받아 매번 멀티를 찾아 해맸던 몬헌 월드... 이젠 두마리의 동료가 그대와 함께 할 것입니다! 이러니 몬헌 월드보다 사냥이 더 쉬워질 수 밖에! 6. 캐릭터 꾸미기, 음성 시스템. 이건 몬헌월드나 라이즈나 비슷합니다. 근데 라이즈에선 캐릭터 음성을 특별한 npc(성우)의 목소리로 바꿀 수 있어서 사냥에 재미가 더해집니다! 캐릭터 음성에 따라 캐릭터 성격이 이중인격자가 되어서 사냥하느냐, 차가운 판타지 마을속의 남자(여자)가 되어서 사냥하느냐, 초 카와이한 캐릭터가 되어서 사냥하느냐가 정해집니다! 목소리 시스템 정말 재밌어요(DLC로 구매해야 하지만)! ---------------------------------------------------------- 아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7. 주관적인 비교 화려한 그래픽과 조금 묵직한 난이도와 타격감, 확실한 판타지 세계관을 원한다면 몬헌 월드로 가시면 됩니다. 몬헌 월드에선 수많은 상태이상을 신경써야 하며, 몹이 도망칠 경우를 대비한 이동경로 파악과, 몬스터와의 수 싸움을 수렵이 끝나는 그 순간 까지 해야합니다. 반면에, 가벼운 난이도(+ 몬헌월드에 비해 비루한 타격감)와 가벼운 그래픽, 일본 배경의 판타지 세계관(배경음 전통 일본악기 소리 들림+ 무녀복 입고 돌아다니는 npc 있음 + 몹 한마리 한마리 소개할 때 마다 일본 전통 공연 소리 들림 + 그냥 전체적으로 일본색 짙음)을 원하신다면 몬헌 라이즈를 하시면 됩니다. 몬헌 라이즈는 몬헌 월드보다 상태이상을 덜 신경써도 되며(맵 자연 환경에 따른 핫 미스트, 쿨 미스트같은 소모품 사용이 별로 없으며, 캐릭터가 기절/마비를 당했을 경우 기절/마비를 깨워주는 동료가 2명이라 몬헌 월드 보다 더 자주 상태이상이 해제 되고, 주변에 수많은 자연생태 동물덕분에 상태이상은 거의 의미가 없는 수준으로 해제 가능) 결정적으로 스파이더맨 놀이(벽타기, 스파이더 웹)를 좋아하고 느려터진 기동성을 혐오하신다면 몬헌 라이즈가 제격입니다. 가루크와 밧줄벌레는 느려터진 기동성을 완전 씹어먹게 해주고(맵을 자유롭게 종횡무진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다소 느려서 빡쳤던 거대무기들에 기동성과 유동성을 부여 해주기 때문에 수렵시, 다양한 노림 수를 써볼 수 있습니다(자리바꾸기, 반격기동 등등 다양한 밧줄벌레 스킬 있음). 뭐, 정 고민되신다면 역시 둘 다 해보는 것이 최고 겠죠! 하지만 꼭 하나만 하셔야 겠다면, 다른 분들의 평가도 잘 참고해서 신중한 구매 하시면 되겠습니다! 몬헌 월드와 라이즈, 두 게임은 비슷하면서도 완전 다른게임이라 취향차이가 분명 날 것입니다. 거대한 맵에서 한 마리 한 마리 대형몬스터의 흔적부터 찾아서 직접 추격, 격동하는 전투와 묵직한 타격감을 원하신다면 몬헌 월드. 작은 맵에서 손쉽고 빠른 대형몬스터의 추격, 빠르고 캐쥬얼한 전투와 높은 기동성과 유동적인 전투 스타일(무기 고유스킬 교체시스템)을 원하신다면 몬헌 라이즈를 하시면 될 거같습니다. 두 게임이 스타일이 워낙 달라서 몬헌 월드가 취향에 맞으신 분은 라이즈가 안 맞을 것이고, 라이즈가 취향에 맞으시는 분들은 월드가 안맞을 확률이 무척 높습니다. 제 생각엔, 밧줄벌레(+벌레철사 스킬)/ 가루크의 기동성이 게임 스타일을 크게 좌지우지 하는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맵 탐사와 거대 무기의 타격감 쪽은 몬헌 월드가 확실히 더 좋고 재밌습니다. 라이즈는 맵탐사 비중보단, 빠른 추격을 통한 전투 비중이 높습니다...만, 타격감은 조금 거시기합니다. 대검 타격감만 비교해봐도... 몬헌 월드는 풀 차징 참 모아베기하면 묵직하고 거대한 한방 느낌이 나는데, 라이즈는 좀 가볍고 거시기하더라고요... 그래서 라이즈에선 묵직한 무기류 보단 가벼운 무기류(쌍검이나 한손검 등)를 저는 더 선호합니다. 아무튼...! 즐거운 수렵 생활 되시길!

  • 건랜스 조아

  • 백룡야행 - 뭔가 애매하게 재밌나? 재미없나가 판단이 안됨 소재 없어서 백룡 가야하면 솔직히 부담됨 그렇다고 이런 색다른 시도를 아예 부정하면 캡콤이 발전 안할까봐 겁남 좋은 시도였다고 생각 ★★☆☆☆ 맹우 - 킹갓 ai 덕분에 솔플이 정말 재밌었음 다음작에도 필수로 들어가야 되는 기능이라 생각함 더 발전하면 좋겠다 싶은 점은 커스텀 맹우 한명정도 추가해서 장비를 내 마음대로 바꾸고 싶음 아이루나 가루크 처럼 전반적 대만족 ★★★★★ 신규 몬스터 - 늘 생각하지만 캠콥 디자이너는 몬스터를 참 잘뽑는듯함 모델링도 수준급이고 컨셉도 재밌음 아쉬운 점은 스위치 특성상 생태계 구현이 안되어 있다는거 월드 처럼 방대한 스케일은 아니여서 이 신규 몹들에 특징이 월드때 보다 죽어서 아쉬움 ★★★☆☆ 집회소 - 전작은 집회소에 사람 많이 들어갈 수 있었으나 이번작은 몬헌 크로스 때처럼 집회소 인원 제한이 4명임 이게 너무 아쉬움 여러 사람 만나는 재미가 확줄었음 ★☆☆☆☆ 스킬, 밧줄벌레 - 월드 아이스본보다 나은 평가를 줄 수 있는 또하나에 항목 괴이화가 게임을 루즈하게 만들긴 하지만 그건 다 스킬때문에 참을만 했다 생각함 어떻게든 최종 장비를 맞추겠다는 발악이 몬헌에 장점이고 이번작 스킬은 굉장히 맘에듬 밧줄벌레 스킬도 재미는 있었지만 특정 무기군이 죽은 경향도 보임 ★★★★☆ 무기 - 위에 스킬하고 연관되는데 이번작은 유독 무기별 체감이 심했음 월드 아본땐 여러가지 무기썻던 나도 이번작에선 다른 무기안쓰게 됨 슬슬 새로운 무기 하나 내줬으면 하는 바램... (천룡곤 돌려줘) ★★★☆☆ 총평 - 재밌는 게임이고 소울라이크류 안하는 내가 유일하게 플레이 하는 게임 플레이를 고민중이라면 세일할때 구매하는걸 추천 지금 구매하긴 늦었지 않나? dlc가 메인이고 라이즈는 떨이임 라이즈 평가 - ★★★☆☆ 선브레이크 평가 - ★★★★★

  • 과거, 매일이 여유롭던 나에게 월드란 삼시세끼 백반 정식이었고 이후 바쁘게 살아가던 나에게 라이즈란 간편하게 즐기는 냉동식품이었다. 시간이 흘러 방문이 뜸했다 무심코 방문 썬브레이크라는 밀키트가 신메뉴로 출시라 호기심에 먹어본 그것은 백반에는 한참 못미치지만 냉동의 간편함에 양질을 더한 맛 현재, 나의 단골메뉴가 되었다. 다음은 백반과 밀키트의 조화이길 바라며 그것은 예상컨대 가게의 역대급 메뉴가 될 것이다.

  • 월드에서는 존나 맛있는 고기먹다가 라이즈에서는 비건식 경단먹고 눈물 머금으면서 맛있는 척해야하는 헌터를 볼 수 있다

  • 기 엔 반 죠!!!!!!!!!!!!!

  • 재밌는데 재미없다 무기 이뻐지고 수렵 쉬워진건 좋은데 그래픽이나 스토리, 백귀야행 등등으로 몰입감이 너무 떨어진다 난 월드로 돌아갈래~

  • 이씨1발 개1좆 같은 대머리새끼

  • 묵직하고 시원한 월드와는 또 다른 맛 날렵하고 쾌적하다

  • 몬헌시리즈 중에 Z축으로 제일 관대한 몬헌입니다. 맵도 좌우말고도 상하로도 가득 차있어 밀도가 있습니다. 월드에 비해 텍스쳐나 프레임이 좀 아쉽다고해도, 몬헌입니다. 어짜피 몬헌월드 다먹은 사람은 와일즈나오기전까지 라이즈할수밖에 없잖아요?

  • 안켜지잖아 씨발놈들아

  • 닌텐도 감성을 살린건 닌텐도 유저한테는 아주 좋은 맛임 근데 개시발 ㅈ같은 백룡야행이란 조라마그다라오스급의 ㅈㄹ맞은 플탐용 퀘스트가 사람의 재미를 뚝떨어뜨리는동시에 몬헌을 접게 만드는거같음 하지만 그래도 정으로하는 게임 ㅅㅂ 다음부턴 백룡야행같은 이벤트 만들면 안함

  • 늦었어도 지금 하세요. 킹룡들이 당신의 칼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어... 저 그냥 월드하러 갈게요

  • 진짜 짱짱 재밌어요!!! 처음에 잘 맞을까 걱정했는데,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

  • 최고

  • 마랭 5 까지 왔는데 멜제나 한테 쳐맞는중 고인물들아 너희들의 힘이 필요해!

  • 진작에 나도 언젠가는 하지 않을까 하고 할인을 세게 할 때 사 뒀던 몬헌을 어쩌다 할게 없어 시간이 붕 뜰때 주변에 아는 사람이 해보라 추천해서 켰는데 개똥겜이었다. 대체 뭘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내가 들고 있는 칼은 맨날 허공만 가르고 몬스터한테는 처맞기만하고 애들은 밍기적밍기적 하루종일 기어다니기만 하더라 요즘 대부분의 액션 게임들은 회피기 성능, 가드, 패링 등의 성능이 굉장히 훌륭하다. 못해도 회피/구르기 성능은 좋다. 이 게임은 기본 구르기가 4프레임이라더라. 그거로 내가 공격을 보고 피할 수 있을리가 없잖아. 여태 해본 액션 게임 중에 단일 보스몹을 잡을때 락온 지원 안하는건 fps 게임이었던 둠을 제외하곤 처음이었다. 요즘엔 tps인 아머드코어조차 하드락온 기능이 있다. 근데 여기 몬스터들은 뒤지게 크고 그런거에 비해서는 미친듯이 날렵하다. 애들의 공격은 무시무시하고 그에 비해 내 무기, 헌터는 너무 가냘펐다. 그러다가 훈수를 듣고 그냥 집회소가 아니라 마을 집회소라는 솔로용 초보 미션들을 받고, 라이즈 씹사기라는 태도로 플레이를 했다. 이놈의 무기는 대체 뭐가 사기란건지 카운터 스킬이란 간파베기는 느릿느릿 게이지 없으면 카운터 기능이 없어서 나가다가 쳐맞고 카운터 실패하면 연기 게이지만 까먹는다. 코팅 유지도 안되고 투구깨기가 개사기라는데 난 투구깨기만 하려하면 맨날 쳐맞고 기절나고 있고 앉발베, 앉아발도 기인베기도 사기라는데 난 도저히 앉아발도 기인베기로 카운터를 못치겠더라. 이런 미친 개똥겜이 어딨어? 그런 내가 어느덧 여러가지 우여곡절을 겪고 방금 원초의 멜제나를 잡았다. 잡는데 3, 4일 정도 걸린 것 같다. 너무도 멋진 연출에 압도적인 강함을 보여주고 절망스러우면서도 닿을 듯 말 듯 한 붉은 색 기사의 모습에 몇번을 포기하고 싶고 좌절하고 싶었는지 모르겠다. 그럼에도 계속했다. 나는 이 게임이 개똥겜이라 생각했던 순간들에서 갓겜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내가 헌터로 변해가는 과정을 경험했으니까 썬브 최종 업데이트 몬스터라고는 하나 마랭 10에서 열리는 몬스터니 만큼 아마도 원초 멜제나보다 강한 몬스터들이 뒤에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지만,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내 인생에서 가장 황홀한 경험을 남겨준 액션 게임 중 하나로 오래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너무 즐거웠고, 마저 몬스터들을 수렵해봐야겠다. 20주년 기념으로 차기작에 대한 발표가 나오길 기대한다. 몬헌 나우 같은거 말고

  • 몹 크기가 작아서 전율이 없고 장난감 같은 몹과 플라스틱 때리는듯한 타격감과 걍 무지성 밧줄벌레 기술로 사냥해도 되는 몇몇 기술들, 개노가다 가챠시스템, 체력만 많아진 몹들, 쓸데없이 복잡한 스킬 등등 불량식품 몬헌작품. 차라리 월드를 하는게 좋음

  • 재미 없는건 아닌데 월드 하러감 수고

  • 졸라 재밌다!

  • 재밌는 게임

  • 시간 순삭. 슬슬 지루한데 싶을때 새 무기 도전하면 무한연장

  • 전작인 아이스본보다 많은시스템이 좋아졌습니다, 그래픽은 약간 찰흙같아졌지만 재미그자체는 훨씬더 올라갔고 난이도도 더 좋아졌습니다.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특히 맹우시스템이 있어서 좀더 재밌어진거 같군요)

  • 아본과 다른 재미가 있음. 아본은 상처 시스템이 별로였는데, 이건 그런게 없어서 좋음. 썬브 넘어오면서 백룡야행도 없어져서 좋아.

  • 취향타는 게임입니다.. 좋아하는사람들도 많고 유명하지만 이 장르가 취향이아니면 진짜 재미없습니다.. 엘든링도 대작에 인기도많지만 안하는사람은 평생안하는 장르인거처럼요 몇년전에 월드랑묶어서 할인할때 샀었는데 이렇게 취향에 안맞을줄 몰랐네요 보스잡다가 그냥 나왔습니다 ㅠ 유튜브에 다른분들 하시는거 본 뒤에 구매결정하세요 특히 솔플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더욱더 비추입니다 솔플이 가능한 게임이지만 누군가와 같이하는게 아니라면 재미없습니다

  • 스위치게임이라 그런가 게임은 참 잘 만들었는데 그래픽이 아숩다

  • 선브 npc들은 수려하고 유능한데 캐릭터성까지 좋음 심지어 임무에 데리고 가서 같이 싸울수도있어요 스토리 자체도 몬헌시리즈 중에 젤 재밌음 연출과 스토리 퀄리티를 놓고 보면 아본이랑 동일선상에 놓는건 말이안됌 그냥 나 스킵했어요 하는거랑 똑같음 몬스터 패턴은 정교하고 합리적이라서 패다보면 큰덩치에 맞게 점점 빈틈생기고 지침 아본의 몹보다 내가 먼저 지쳐서 질리는 상황이 여긴 없음 클러치 강제나 벽꿍 유도도 없어요 유용한 밧줄벌레만 있을뿐

  • asdf

  • 초수퍼울트라갓겜

  • 가면 갈수록 내턴내턴내턴 아이고 잠시만 이거만 있는 스캇련들이 많음

  • 넘모 재미가있어요

  • 라이즈비추천

  • 망겜

  • ㅋㅋzl존짱잼

  • [5/5] 캡콤 액션 게임의 대표작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가장 최신작이다. ( 나우를 제외하고 ) 선브레이크(DLC)도 본편 분량보다 많고, 무엇보다 멜-제나 / 발파루크 2024년이면 몬스터헌터 시리즈 20주년이 된다. 몬스터헌터 월드와 라이즈를 2년전에 같이 사놓고 라이즈가 편의성도 좋고 캐주얼하다고 하여 먼저 입문했다. 우선 나는 혼자 하려고 게임을 산게 아니라서 마을퀘스트만 빠르게 솔로 플레이를 하고 집회소로 넘어온 다음부터 파티플레이 위주로 진행했다. 다양한 몬헌의 망령 고인물 유저들이 퀘스트를 도와준다. 처음 한 몇 시간정도까지는 조작감이 익숙하지 않다. 지금은 많이 적응해서 편해졌는데, 아직도 모르는 시스템들이 많다. 맵 곳곳을 탐험하며 숨겨진 장소를 발견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하는 등 RPG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진행 순서는 마을 퀘스트 - 집회소 하위 - 집회소 상위 - 마스터 랭크 - 괴이 탐구 퀘스트 순서로 플레이했다. 나는 게임 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잘 읽어보지 않고 나중에 직접 플레이하면서 파악해서 나중에 찾아보는 식으로 게임을 해와서 50시간 플레이 하는 순간까지도 장식주 없이 플레이를 했다. 대검 하나로만 플레이를 했는데 아직도 파티원들과 같이 하다보니 패턴플레이는 익숙하지 않다. 그래픽은 게임하는데 거슬리거나 불편함은 없는 정도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게임이 처음 발매할 때, 스위치 기반이라서 호환성을 위해 라이트하게 만든 것 같다.

  • 후회하기 싫다면 인터넷에 널려있는 편의성 모드든 뭐든 깔지 않는걸 추천함 처음엔 신세계라며 좋아하더라도 나중에 가면 모드없인 게임 못 하고 있는 자신이 보일거임

  • 내 목표는 100시간

  • 잼있당

  • GOAT

  • 꿀잼이에요

  • 손검 붐은....온다!

  • 슬액이 하늘을 날아요!

  • 마을 퀘스트 이제 별렙 6 들어간 사람입니다. 이 게임은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을 생각하고 플레이하시면 안 됩니다. 완전히 다른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간단히 적어보겠습니다. 단점 1. 클러치 클로가 사라짐. 당연히 벽꿍, 상처 내기 불가능. 대미지 주는 데에 영향 있음. 2. 스토리가 없다고 봐도 됨. 그저 퀘스트 따라 끊임없이 몬스터를 잡기만 하기에 피로가 월드보다 더함. 3. 밧줄벌레 사용이 처음에 꽤나 번거로움. 자주 사용하여 익히는 것이 필요함. 4. 일본풍이 과하게 들어가 조금 불편할 수 있음. (BGM, 캐릭터 등 일본풍 다 때려박은 듯...) 5. 몬스터 이펙트 간소화. 몬스터가 불을 뿜거나 마비덫을 깔 때 등 월드에 비해 퀄리티 차이가 심하게 느껴짐. 6. 아이루의 필요성이 굉장히 떨어짐. 집에 두고 다니는 게 편함... 7. 음식 종류가 경단 하나. 효과만 달라질 뿐, 뭔가 조금 허전함.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을 추천하는 이유는, 장점 1. 월드에 비해(라고 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훨씬 다양한 몬스터. 사냥하는 재미가 있음. 2. 밧줄벌레는 처음에는 쓰기 어렵지만 쓰다 보면 대검 같은 유틸성 부족한 무기에 탁월하다는 것을 느낌. 3. 스토리 보기 귀찮은 분들에게는 최적의 게임. (저 같은 분들 ㅎ) 4. 강아지가 너무 귀여움. (매우 중요!!!) 적어보니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것 같네요. 월드와 비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오히려 월드와 완전히 다른 시스템이라서 더 즐길 수 있었습니다. 월드와 다를 바 없었다면 그건 그거대로 게임이 빨리 질렸을 것 같네요. 월드 하다가 조금 지루해져서 라이즈 깔아봤는데 그런 점에서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해보시고 평가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 나쁜 게임은 아닙니다.

  • 월드랑은 다른 맛이 있어서 재밌게 즐겼다. 다만 엔드게임 컨텐츠는 상당히 피곤하고 숨막히게 다가올수 있다.

  • 본편을 5만원 가까이 받아먹고선 플탐30시간밖에 되지않는 스토리모드! 제대로 즐기고싶다면 5만원을 추가로 내서 dlc를 사라는 전작의 버릇 못고친 우리의 캡콤! 역시 눈뜨고 코 대검으로 베어버리는 캡콤! 믿고있었다구!! 야팔!!

  • 킹아~

  • 백룡야행 씨발아 너만 아니면 다 즐거워 씨발새끼야

  • 태도 ㅈ망겜

  • 월드랑 아이스본 잘 뽑아놓고 왜 다시 똥싸는거임?

  • 라이즈 선브를 모두 하고 적는평가. 정보 괴이 300은아님. 하지만 장신주는 다뚫음. 쌍검유저임. 1번 괴이강화로 인한 다량의 스킬 유입으로 다양성이 줄어듦. 괴이 강화로 필수로 챙겨야되는 스킬들이 생겨서 오로지 이것이 정답이다 2번 마찬가지로 저렇게된이유는 패턴 추가없이 무한이 증식하는 피통만을 겪어서 생김. 3번 그래도 저런걸로 인해 세팅하는 매력은 있음. 4번 Time Atack(TA)를 할게 아니라면 모든 미친짓을 할수있어서 재밌음.

  • 월드로 입문해서 500시간 떄려박고 라이즈 나오자마자 했는데 바뀐 시스템이랑 컨셉이 좀 어색했는데 적응하고 나니 속도감있고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니까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 월드보다 액션에 중점을 둬서 오히려 헌팅 액션 느낌이 강해진 게임. 라이즈의 완성은 썬브에 있어서 무조건 dlc까지 구입하는 것을 추천함. 단점으로는 썬브 엔딩 이후의 괴이 컨텐츠가 너무 반복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서 이부분에서 게임이 빠르게 질림. 70~80시간은 뚝딱하니 몬헌류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은 트라이~!

  • 전작에 비해 조작 자유도가 말이 안될 정도로 좋음

  • 누구는 월드보다 못하다 라는평이 존재하지만, 월드보다 게임이 조금 더 가벼워지고, 밧줄벌레 없던 시절로 돌아가기 어렵다 생각할정도로 편의성 및 재미가 추가됨. 스위치로도 하고 친구들이랑 하려고 PC로도 산 사람으로서 추천.

  • 재밌는데 월드가 더재밌음 10시간 하고 못함 선라이즈는 살 생각이안드네

  • 물약 환단 많이먹기 나가면 내가 1등이다.

  • 몬스터헌터!

  • 의상 묶음 DLC좀 출시 좀 해라. 일일이 찾아서 사는 것도 고역이네.

  • ★★★★☆

  • 스위치로 하고 피씨로도 한다 몬헌와일드 순항기원

  • 따이

  • 몬헌쵝오

  • z축 억까 피격판정, ㅈ도없는 긴장감, 몬스터의 질감은 좋아졌지만 배경과 ui 그리고 키설정은 누가 만들었는지 모든게 ㅈ같이보임. 할인할때 샀지만 이거 할 시간에 월드 추천함. 약 80시간 플레이(MR 50/HR140) 후 느낀점 적어봄. 우선 장점을 설명하자면, 전작과 달리 새로운 시도했다는점 많은 몬스터, 이동수단, 교역칸 확장등등.. 단점으로는, 라이즈에서 넘어온 선브도 ㅈ같은 피격판정, 라이즈 최종 몬스터를 선브에서도 한번더 쓰려트려야한다는 점(스토리 기승전결이 없음.) 구조신호 참가 찾기가어려움. 구조신호 도중참가 플레이어가 해도 고양이나 개보다 못해서 난이도 오름 혹은 참가하더라도 곧바로 방출(낮은 민도). 플레이어가 없음. 키보드/마우스 키가 ㅈ같아서 패드로 해본결과, 키 씹힘이 심함. 할인가 라이즈선브 정가 절반으로 샀지만, 그 돈으로 다른겜 하는게 정신적,시간적으로 좋다. 여자친구와 하는 내내 쌍욕하면서 했다. 돔황챠..

  • 갑자기 실행 안됨. 스팀에서 이렇게 불안정한겜은 이겜밖에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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