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4 Fashion Street 키트

유행을 앞서가는 뭄바이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The Sims™ 4 Fashion Street 키트* 컬렉션으로 스타일을 확장하세요.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유행을 앞서가는 뭄바이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The Sims™ 4 Fashion Street 키트 컬렉션으로 스타일을 확장하세요. 풍부한 색감, 상징적인 실루엣, 강렬한 대비를 이루는 패턴이 아이템마다 에너지와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새로운 스타일에 전통적인 디테일을 더한 트렌디한 감각으로 마음껏 개성을 뽐내세요.

주요 특징

  • 풍부한 옷장 컬렉션 —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화려한 원단과 동시대적 감각의 재단은 모든 심에게 어울리는 멋진 스트리트 룩을 보장합니다. 자수 디테일과 역동적인 색감을 활용하여 각 의상을 단독 착용하거나 기존 옷장의 컬렉션과 손쉽게 조합하여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 디테일의 중요성 — 스타일의 완성에는 액세서리가 필요하죠! 팔찌, 반짝이는 목걸이, 빛나는 반지가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샌들은 여유로운 화려함으로 패션을 마무리합니다. 또한 헤나 문신과 재미있는 선글라스로 세련된 감각을 뽐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캐주얼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일본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스웨덴어, 핀란드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한국어
https://help.ea.com/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