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in Random™

모든 시민의 운명이 주사위 굴리기로 결정되는 고딕 동화 속의 액션 어드벤처 Lost in Random™에서 운을 시험해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힘빠지는전투 #기괴한분위기 #스토리중심ADV
모든 시민의 운명이 주사위 굴리기로 결정되는 고딕 동화 속의 액션 어드벤처 Lost in Random™에서 운을 시험해 보세요.



사악한 여왕이 지배하는 랜덤 왕국은 저주받은 검은 주사위로 삶이 결정되는 6개의 어두운 영역으로 나뉩니다. Eisner Award를 수상한 Adventure Time과 Marvel Comics The Unbeatable Squirrel Girl의 작가 Ryan North의 스토리를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웨덴의 게임 스튜디오인 Zoink가 게임으로 만들었습니다. 불운한 빈털터리 소녀인 Even이 되어 사랑하는 언니를 구하기 위해 어두운 모험을 떠나세요. Even은 살아 있는 주사위인 Dicey와 함께 여행하며 랜덤 왕국의 혼돈에 적응하는 법을 배우고 현대적인 메시지가 담긴 오래된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랜덤 왕국의 신비로운 자갈길을 따라 걸으며 예측불허의 주민들을 만나고 용감하게 모험을 이어가세요. 전략적인 전투, 카드 수집, 폭발적인 주사위 게임플레이 방식의 독특한 조합으로 무시무시한 전투에 참여하세요. 주사위를 던질 때마다 바뀌는 거대한 보드게임 경기장에서 생사를 건 전투를 벌이세요! 게임을 유리하게 진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용감한 자만이 살아남는 어두운 원더랜드를 탐험해 보세요.



  • 뒤틀린 동화 속 이야기 — Eisner Award를 수상한 Adventure Time과 Marvel Comics The Unbeatable Squirrel Girl의 작가 Ryan North의 스토리 속 아름답지만 무시무시한 원더랜드에 들어오세요. 각각 변덕스러운 규칙을 가진 랜덤 왕국의 6개 영역을 모험하며 예측불허의 주민들을 돕고, 언니를 구하고, 현대적인 메시지가 담긴 반전이 있는 이야기를 확인해 보세요.
  • 장대하고 전략적인 주사위 배틀 — 전략적인 전투와 카드 수집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미지의 세계에 맞서고, 계속 진화하는 보드게임 경기장에서 상황에 따라 빠르게 배틀 전략을 바꿔 보세요.
  • 역경을 이겨내고 운명을 개척하기 — 저주받은 운명에 맞서 랜덤의 힘을 영리하게 이용하세요. Dicey와 함께 팀을 이뤄 운을 시험하며 주사위를 던져 전투의 흐름을 유리하게 바꾸세요.

운을 시험해 보세요.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330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675+

예측 매출

22,275,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help.ea.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Mundus 2월 1주차 신작 게임들

    get lost on Steam A procedurally-generated, open-world, first-person colony sim. Build colonies in an... (영어) 공략 캐릭터 1명, 루트 2개, 엔딩 4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Steam의 The Symbiant...

  • 풀이를 위한 쓰임의 考察 (단어장) 失樂園(Paradise Lost)_卷四 (중급.1/2)

    치장(in prdud~ 당당히) 중 44 (2) ascend 【əs´end】 (☜ ascends) 올라가다, 오르다, 오르막이되다... 없는(random), 태평한, 그때 그때의, 임시의, 부정기의, 무관심한, 격식을 차리지 않는...

  • pacmansong님의블로그 블로그 시작

    저는 여러가지 게임 중, Lost in random, Minecraft Dungeons 등 닌텐도와 PC게임 공략법을 적어 놓겠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기사

  • Gun-Detecting Technology Will Soon Appear in Subway System

    security in the subway system after a series of random attacks and mirrors several similar... Subway leaders have struggled to win back the riders the system lost during the pandemic, largely...
  • What to do if your dog runs away in Korea

    In the heat of the search, some members referenced G Happy Dog, a nationwide network for people sharing information about lost dog searches. Currently with a membership of 351, it's an informal...
  • The Nearly Lost Work of a ‘Born Opera Composer’ Returns

    Most of her music is lost; of “Saul” we have no trace. The published salon pieces, while... at random. It is a stirring, inspiring story, and I am glad a mother stepped up to tell it in...
  • The Best Movies and TV Shows Coming to Netflix in July

    just in time for the 20th anniversary of its debut episode. What begins as a story about a seemingly random group of airline passengers crash-landing on an uncharted island grows over the course...
  • Answers to Questions From Morning Readers

    In years past, everyone had a land line and pollsters could get a random sample easily. How do... York in which he lost and was ordered to pay something like $500 million? I believe that case is...

업적 목록

스팀 리뷰 (9)

총 리뷰 수: 9 긍정 피드백 수: 4 부정 피드백 수: 5 전체 평가 : 9 user reviews
  • 팀 버튼의 아트와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의 게임 스타일을 기대하면서 플레이 했는데, 전체적으로 실망스럽습니다. 텍스트 비중이 높지만 한국어는 미지원 캐릭터와 세계관의 콘셉트는 기대치와 잘 들어맞지만, 단순한 스토리이긴 해도 깨알 유머가 곳곳에 있어서 한국어 없이 온전히 즐기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주인공 자매의 이름은 홀짝이고, 각 마을의 이름이 영단어를 비틀고 단어에 어울리는 콘셉트로 제작되는 식이며, NPC와의 대화는 선택지를 연이어 고르는 방식이거든요. 한국어도 어색한 번역이면 재미가 덜하겠다 싶을 정도로 텍스트의 비중이 의외로 높은 편입니다. 트레일러를 넘어서지 못하는 비주얼 기대했던 비주얼 요소는 마음에 드는 기괴한 스타일이기는 하지만, 트레일러와 첫 지역에서 보이는 것에서 크게 발전하지 않습니다. 초반 지역이라 그런가 싶어서 게임을 포기한 시점에 최종 지역까지 유튜브 영상으로 찾아봤는데 밝기가 다르고 보스 몹 디자인이 다른 것 외에는 큰 차이가 없더군요. 기대치가 얼만큼이냐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새로운 지역에 갈 때마다 환기가 되는 다채로움을 기대한 입장에선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끔찍하게 지루하고 반복적인 전투 전반적으로는 큰 불만은 없지만 전투 때문에 게임을 포기했습니다. 재미라곤 찾아볼 수 없는 시스템이긴 해도 전투가 절반만 있었다면 포기하진 않았을 겁니다. 타격감과 액션성 자체는 괜찮은데, 긴장감이라곤 하나도 없고 루즈한 전투를, 무슨 카드를 뽑든 별 차이도 없는 복잡한 시스템을 거쳐 반복해야 합니다. 전투는 스토리 진행에 비해 과하다 싶게 많으며, 매 전투의 차별성이 극도로 적습니다. 첫 전투에서부터 만난 몹을 매번 만나고 심지어 보스전에서도 만납니다. 색놀이만 해도 재탕이라고 욕 먹는 경우가 허다한데, 이 게임은 그것조차 없습니다. 극초반엔 신선하고 재밌다고 느꼈지만, 몇 걸음 나아가자 긴장감 없는 전투의 연속일 뿐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적에게 액션으로 딜을 넣는 방식인데, 딜을 넣기 위한 무기 선택과 스킬을 사용하려면 선행 과정이 필요합니다. 우선 새총으로 수정을 쏴서 에너지를 모으면, 그 에너지로 덱 안의 카드를 손에 꺼내고 자원을 소모해 카드를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강해지려면 좋은 덱을 구성해야 하고, 딜을 넣으려면 에너지를 모아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덱이야 진행하다보면 차츰 좋아지겠지만, 평타를 넣기 위한 과정조차 선행 단계가 필요하고 그 기초적인 단계가 굉장히 지루하고 반복적이라는 게 치명적입니다. 에너지를 모으기 위한 새총으로는 딜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데, 허접한 무기 내구도로 인해 전투 대부분의 시간은 새총만 쏘기 마련입니다. 새총은 조준이 필수인 데다 화면 확대까지 되어 있어서 몹시 피로합니다. 결정적으로 주사위의 랜덤성을 강조한 게임이니, 전투에서도 기대할 법하며 실제로 적용이 되어 있기는 한데, 게임의 재미를 높여주는 스릴이 있기는 커녕 실망감만 주는 요소입니다. 무기가 나오지 않고 자원이 조금이라도 부족하면 평타조차 못 넣는데, 적 타입에 따라 필수적인 무기 종류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게 나오지 않으면 미친듯이 지루하고, 나오더라도 시큰둥해지는 전투를 해야합니다. 액션으로든 주사위로든 비추천 스토리와 비주얼이 흥미로운 '액션 게임'인데, 액션에 발목 잡히는 게임이라 추천하지 않습니다. 비주얼도 아이디어와 표현이 좋은 거지 퀄리티가 아주 보기 좋은 건 아니어서 이 정도로 재탕이 심한 게임이면 가성비에 못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이동할 때의 카메라 워킹도 종종 짜증스럽게 느껴지고요. 사운드와 더빙 퀄리티만큼은 흠 잡을 데가 없지만, 알맹이가 부실한데 부수적인 요소가 좋아봤자라고 봐요. 액션이야 말할 것도 없고, 주사위 굴리고 덱 짜는 재미도 이 게임엔 없으니 다른 게임을 알아봅시다.

  • 게임 약 2~3시간 가량 해본 후 적는 평가입니다. 아직 '가성비'를 논할정도로 충분히 하진 않았기에 추후 엔딩을 보고 난 후 재평가 할 것 같네요. ◎한국어: 미지원 → 어느정도의 영어실력을 요구합니다. 게임 내에서 명사로 사용하는 용어들이 두가지 단어의 의미를 조합하여 말하는 언어유희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가령 왕국의 명칭을 'Random'이라 칭하는데 이는 Random (무작위)과 Kingdom(왕국)을 조합하여 부르는 것} 캐릭터간의 대화가 이해가 된다면 더욱 몰입도 잘되고 재밌습니다. ◎세계관 및 분위기/연출 : 5/5 → 그래픽만으로 보자면 팀버튼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연상시키게 하는 독특한 캐릭터들과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세계관에 어울리는 그래픽이여서 몰입도 잘되고 괜찮았습니다. ◎세계 내 인물들의 캐릭터성: 5/5 → 아직 진행을 다 하진 못했지만 NPC들과 대화를 해보면 캐릭터에 정말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을 줍니다. 대화하는 NPC들의 모든 대화에 더빙이 되어있으며 아직까지 진행한 부분까지는 캐릭터들이 무척 개성적이고 영역별 캐릭터의 컨셉에 무척 잘맞아서 대화를 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특히 주사위가 엄청 귀엽습니다. ◎액션, 액션 어드벤쳐 태그를 충족하는 액션 연출이 있는가? 3/5 → 아직 초반부인 만큼 모든 기술/카드를 해금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추후 엔딩으로 갈수록 바뀔 여지가 있는 부분입니다만, 캐릭터의 행동/모션의 자연스러움 부분에 있어서는 다소 어색한 부분들이 있긴합니다. 하지만 그 어색한 모션을 전투의 진행방식과 연출 방식이 어느정도 커버해줍니다. '덱'을 구성하여 전투 및 스토리를 이어나가는 방식이 'Hand of fate'와 비슷하지 않나 걱정했는데 카드를 사용하는 조건과 진행방식이 전혀 달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세세하게 점수를 나누자면 아래와 같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액션/모션의 자연스러움: 2/5 전투의 재미: 3/5 전투의 연출(그래픽의 연출, 카드의 효과 연출 등) 4/5 ◎ 총평: 4/5 → 액션 게임으로써의 액션성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 많지만 연출과 캐릭터, 게임 전체의 분위기는 그 아쉬운 부분을 충족시켜주었습니다. 추후 엔딩을 본 후 추가적으로 수정하겠습니다.

  • 한국어 인터페이스도 지원 해주세요!

  • 사냥이 너무 지루합니다..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같은 게임 기대했었는데 너무 별로네요

  • 독특한 맛이 있는 배경그래픽과 스토리, 기괴하면서도 재밌는 등장인물들, 다채로운 대화내용 등, 어드벤처로는 정말 재밌는 게임이지만, 전투 시스템이 심각하게 재미없습니다. 어드벤처 부분은 재밌게 하다가 전투만 나오면 한참을 반복작업을 하게 만들길래 지쳐서 그만둡니다. 좋은 아이디어 생각해냈다고 전투시스템에 적용시켜놓은 모양인데, 최소한 약한 기본공격이라도 주어졌어야 했습니다. 액션게임에 덱빌딩과 무작위성을 부여하려면, 좀 더 전투의 템포를 고려했어야죠. 최소한의 기본무기라도 휘두르려면 필요한 조건이, 주사위 굴릴 에너지를 모으기 위해 적들 몸에 난 작은 종기 같은 걸 새총으로 쏘거나 공격을 회피해야 하고, 거기에 최소한 1코스트짜리 무기 카드가 나와줘야 됩니다. 무기는 내구도가 있어서 제일 기본적은 로봇병사 하나 잡는 데도 무기 내구를 다 쓰게 되구요. 그럼 위의 과정을 또다시. 액션게임에서 덱이 말려서 한참을 뱅뱅 돌면서 새총질이나 하며 기본공격조차 못하는 웃기지도 않는 상황이 반복해서 나옵니다. 새총은 또 그 종기에 조준해야 돼서 조준과정도 반복하다 보면 짜증나구요. 주사위 굴릴 에너지 수급은 공격이랑 또 별개라서 전투 중간중간에 또 회피하거나 새총질을 하며 에너지 수급을 해야 되는 점도 너무 지겹습니다. 전투 템포가 뚝뚝 끊어져요. 게다가 전투 중 주인공이든 적이든 모션이 엉성해서, 회피도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원거리공격은 적이 발사 직후 회피해야 저스트 판정이 뜨는 거 보고 어이가 없어서 웃었습니다. 탄이 저 앞에서 아직 오지도 않았는데 잔상회피가 되네요. 쓸데없이 전투가 굉장히 많고 등장하는 적들 수도 많구요. 이제 끝났나 싶은데 계속 추가되는데, 전투 자체가 너무 재미가 없어서 하다가 질립니다. 또 의외로 굉장히 짜증나는 게 있었는데, 주사위 던질 때마다 카메라 시점 옆으로 휙 돌려버리는 거, 하다 보면 엄청 짜증납니다. 패드로 했는데, 다시 시점 돌리는 거 주사위 던질 때마다 반복하다 보면 헛웃음만 나옵니다. 다른 부분도 재미없다면 모르겠는데, 전투 외의 부분은 정말 마음에 들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진짜 전투 부분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지루하게 만들어놨는지.

  • 고혹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개연성있는 스토리텔링,주사위를 활용한 형형색색의 전투 모두 마음에 든다

  • 장: 아트가 정말 아름답다.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같다. 굉장히 독특하다. 세계관이 참신하다. 플레이하는동안 정말 즐거웠다. 단: 한글화가 현재 없는데, 영어 말장난이 매우 많고, 진행에 큰 부분을 차지하기도 해서.. 영어에 약하다면 플레이에 지장이 생길 수도 있다. 그리고 전투가 같은 방식으로 반복되기 때문에 나중가면 정말 귀찮아진다. 스토리가 좀 아쉽다. 특히 결말이 급마무리되는 느낌이 있다. 플레이타임은 약 15시간. 엔딩을 보고 난 후의 느낌은 매우 만족.

  • 독특하긴 하지만 스토리 전투 등등 답답하고 느려요 한국인은 정말 비추천

  • 아트디자인 보고 끌려서 샀습니다만 그거 말고는 뭐가 없네요 일단 시작했으니 엔딩까지는 봤는데 npc 돌려쓰기도 많고 스토리도 중간에 끊긴 느낌이고 전투도 애매함 난이도가 어려운 것도 아닌데 주사위 던질 코스트 모으느라 시간 늘어지고 그렇게 모아서 쓰는 카드가 뭔가 확 끌리는 게 없음 주민이나 가끔 연출 보면 애들하긴 좀 애매한 게임인데 난이도는 애들용임 누구 타겟으로 만든 건지도 미묘하고 왜 점프 없는 건지도 모르겠음 진짜 무릎밖에 안 오는 단차여도 단차있으면 돌아서 가야되고 길도 거의 일방통행입니다 뭔가 하고 싶었던 건 있는 거 같은데 개발하면서 꼬였나 싶을 정도 /spoiler 5챕터에 다이스멘션?다이스디멘션?에서도 천천히 움직이는 몬스터가 나오는데 얘네가 생각이 있었으면 막챕 보스에도 이 기능 넣었어야 된다고 생각함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