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한말패업- 롱텅호소

동한말년 한나라는 오래동안 큰 혼란에 빠진다. 여러 영웅호걸은 할거하여 각각 한 지역을 독점한다. 도적은 마을을 횡행하고 산에서 왕이 된다. 이족은 중원을 넘보고 변경을 교란한다. 안전한 오아시스가 없고 영토 요지까지 언제든지 공격을 받을 수도 있다. 나라의 변경에서도 상고 신수가 금방 나타날 것이나까 아주 위험하다. 그러나 난세에서 영웅이 나오는 편이다. 능력이 있다면 보통 사병이라도 황제가 될 수 있다. 그런 도대체 누구는 이 세상을 구원하고 만세지공을 세울 수 있을 까?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1: 7개 새로운  변방세력

각자 특색을 갖고 있는 무장:삼국역사중에 이족무장 등장할 것이다.
풍격이 판이한 건물:이족 거점마다 독특한 간물장르 있다.



새로운 병종: 대장(大牂), 소당(烧当),고궐(高阙),성악(盛乐),평강기병등
새로운 전장:이족 정취가 농후한 야전전장이 4장있다.


새로운 설치:왜교에서 이족과 친하지거나 함께 다른 세력을 공격해도 됩니다.
교란되는 변경: 이족 사이 좋지 않으면 그는 끝임없이 변경을 교란할 것이다.
이족은 소멸하지 않다:이족 거점을 점령하지 못하고 한 시간동안만 굴복하는데 후에 다시 권토중래할 것입니다.

2:12개 산채도적
역사무장:산채중에 일반적인 NPC무장 뿐만 아니라 역사에 따라 역사 무장도 나올 것이다.
역사무장을 등용할 수 있다:전쟁 승리후에 역사 무장은 찾아올 수도 있다.
다양한 산채장르: 서북,중원, 남중산채,강변수채




새로운 전장:다른 지역의 도적전장 5개있다.


도시 교란:도적은 근접에 있는 도시에게 debuff 부가하여 골드나 양식수 입을 감소할 것입니다. 일정적인 확률에 도시를 공격할 수도 무릅니다.
소멸하지 않다:도적 거점을 점령하지 못하고 한 시간동안  폐기한데 후에 다시 권토중래할 것입니다.

3:신수 던전
야외던전:대지도에서 새로운 야외 신수 던전을 추가하고 자유스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신수:중국 신수 청룡(靑龍). 백호(白虎), 주작(朱雀), 현무(玄武)는 나타날 것입니다.





새로운 전장:신수 특성을 맞춰 만든 던전전장이 4개있다.


독특한 스킬:신수마다 독특하고 강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풍성한 선물:신수 던전 승리하면 새로운 전속 장비(관우,여포)를 얻을 수 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영어,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스페인어-중남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sblim0814님의블로그 하늘의 실크로드=청해의 길(영상)

    삼국지’ 관련 막바지 여행으로 기산의 무후사와 가정전투 현장을 둘러볼 때였다. 보계에서 천수까지... 부드럽고 감성에 호소하며 포용심 넓은 여성의 힘이 대세다. 그리하여 이제 수천 년간 이어온 남성의...

  • 송풍수월 (松風水月) 허우범의 실크로드 7000Km 대장정 [ 11~ 20]

    삼국지’ 관련 막바지 여행으로 기산의 무후사와 가정전투 현장을 둘러볼 때였다. 보계에서... 부드럽고 감성에 호소하며 포용심 넓은 여성의 힘이 대세다. 그리하여 이제 수천 년간 이어온 남성의 신적인...

  • 칠봉산 블로그 허백당시집 제1권 -서, 시(詩) - 성현(成俔, 1439~1504)

    허백당시집 제1권 -서, 시(詩) - 성현(成俔, 1439~1504) 허백당집(虛白堂集) 허백당집 서 허백당시집 제1권 시(詩) 허백당시집 제2권 시(詩) 허백당시집 제3권 시(詩) 허백당시집 제4권 시(詩) 허백당시집 제5권 시(詩)...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