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s Ghost Recon®

동유럽, 2008년. 러시아 국경선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세계 평화는 위험에 빠집니다. 이럴 때에 고스트들에게 연락이 갑니다—그들은 초록 베레모를 지닌 특별 엘리트 군사들이며, 최신 무기들을 지니고 있고 다른 군인들은 쓸 엄두도 내지 못할 무기들을 자비없이 사용할수 있도록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임무: NATO 평화 유지군을 이끌고, 이 사건이 말 그대로 부풀어 오르기 전에 조용히 끝내라!올해의 게임에서 오는 현실감, 땀, 그리고 두려움을 느껴라!: 미래의 전쟁터에서부터 오는 시상받은 현실감과 맴도는 긴장감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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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동유럽, 2008년. 러시아 국경선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세계 평화는 위험에 빠집니다. 이럴 때에 고스트들에게 연락이 갑니다—그들은 초록 베레모를 지닌 특별 엘리트 군사들이며, 최신 무기들을 지니고 있고 다른 군인들은 쓸 엄두도 내지 못할 무기들을 자비없이 사용할수 있도록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임무: NATO 평화 유지군을 이끌고, 이 사건이 말 그대로 부풀어 오르기 전에 조용히 끝내라!
  • 올해의 게임에서 오는 현실감, 땀, 그리고 두려움을 느껴라!: 미래의 전쟁터에서부터 오는 시상받은 현실감과 맴도는 긴장감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멀티플레이어: 최대 36명까지 온라인이나 LAN으로 즐길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 무기들: M16A2, M4 카빈총, 그리고 두려움을 퍼뜨리는 OICW와 기타 표준 무기들과 특수제작 총기들이 이 게임에 다 모여있습니다.
  • 게임플레이: 이 게임에서 겪을 전투 경험들은 당신한테 미래의 전쟁터에서 어떻게 싸울 것인지 오차 없이 현실감 있게 가르쳐줄 것입니다.
  • 그 외 특징들: 23개의 싱글플레이어 미션들, 11개의 멀티플레이어 맵들, 그리고 6개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110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1,350+

예측 매출

14,850,000+

요약 정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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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드벤쳐 게임을 좋아하긴 하지만 조금 지쳤나 봅니다. 간만에 뭔가 시원시원한 액션이나 총질이 하고 싶더라구요. 그렇게 게임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오픈월드도 조금 땡기고... 찾아 헤메다 가장 적합하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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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적으로 급하게 만들어서 미완성이라는 느낌을 주고, 특히 그래픽 결점이 눈에 띈다는 의견은 공통. -나무위키 TOM CLANCY'S GHOST RECON : FUTURE SOLDIER Developer: Ubisoft Paris, Release Date: May 2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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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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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팀 리뷰 (2)

총 리뷰 수: 18 긍정 피드백 수: 17 부정 피드백 수: 1 전체 평가 : Positive
  • 후속작과 달리 냉전기 시점의 장비들과 한창 미래적인 OICW가 공존해서 현실적으로 다가왔었던 작품. 재밌긴 한데 지금 해봐도 정말 어렵다. 그래픽이 낮아서 적들이 잘 안보이는데 ai는 잘쏨.. 장거리맵에서는 저격수를 적극활용하는 편이 좋다.

  • Evaluation based on the single-player campaign. I definitely had fun playing it. However, it's not a game I would generally recommend, considering it was released in 2001. There are too many shortcomings, especially considering Red Storm developed numerous Rainbow Six games and expansions before this, yet this game seems to lack in development experience. Listing its flaws: Severely lacking in narrative elements. The narrative experienced during gameplay consisted of mundane explosion scenes and the opening sequence. Music lacks any symbolic taste, especially when compared to Rainbow Six. Teammates are so unintelligent; it feels like they're hidden somewhere rather than being actively utilized. Enemy AI capable of pulling off headshots on allies with single-shot accuracy from over 500 meters away within 0.5 seconds, even on normal difficulty settings. Despite expansive battlefields with tanks, not even a single smoke grenade is provided. The combat in this game is summed up by semi-auto rifles and bazookas. However, what made the game enjoyable was the tension from one-shot-one-kill mechanics and executing operations while navigating somewhat realistic maps. One might argue that it's too fixated on old games, but this was released two years after titles like Half-Life and Counter-Strike and in the same year as games like Operation Flashpoint. Even considering the standards of that time, it's far from deserving high pra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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