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ND BRANCH

Rainbow Six® 및 Ghost Recon® 게임의 개발자 중 한 명이 심도 있는 캐릭터와 무기 커스터마이제이션을 구현하는 생각하는 1인칭 슈팅 게임을 소개합니다. 시간을 가지고, 미리 생각하고, 일을 완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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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좋지못한최적화 #질높은총기고증 #사실주의F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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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이 게임의 강도 높은 중근거리 근접 전투 환경이 정말 좋습니다 {…}"


"하드코어하고 현실적인 전술 슈팅 게임입니다."


GROUND BRANCH에서 플레이어는 CIA 특수활동센터/특수작전그룹(SAC/SOG)의 정예 준군사조직의 일원으로 활약하게 되며, 전 세계적으로 도전하는, 부인할 수 없는 작전을 통해 다른 특수작전부대를 지휘하게 됩니다. 신중히 생각하며, 계획적이고,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게임플레이로, GROUND BRANCH는 19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의 전술적 리얼리즘 장르의 진정한 부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GROUND BRANCH는 Epic의 Unreal Engine 4를 탑재하여 "전술 슈팅 게임"에 다시 타협 없는 "전술"의 의미를 실감하게 만듭니다.

▶ 진정한 1인칭 시점



GRAND Branch의 독특한 1인칭 시스템은 세계관 몰입과 주변 환경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여, 플레이어의 시야와 게임 환경 속 캐릭터의 물리적 존재 사이에 아무런 단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발이 밖으로 삐져나온 게 보입니까? 집어넣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적들도 볼 수(그리고 쏴버릴 수도) 있을 테니까요. 하지만 그들의 시야와 총부리를 가로막고 있는 것이 확실히 없을 때만 가능하겠죠. 카메라는 캐릭터의 눈 위치에 배치되며, 총탄은 무기의 총구에서 발사됩니다. GROUND BRANCH에서는 보는 대로 얻게 됩니다.

몰입이나 시야에 지속적인 장애를 주지 않되, 여러 옵션 요소를 보유한 미니멀한 HUD를 사용하여 중요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보지 못한 커스터마이징



미리 정해진 키트와는 이제 작별입니다. 기본 캐릭터 외관 및 의상부터 깊이 있는 방탄조끼 및 무기 플랫폼 커스터마이징, 개별 파우치 및 부가 장치 배치에 이르기까지 캐릭터와 복장을 완벽하게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적재적소에 알맞은 장비를 선택하는 것이 현실적인 미션의 결과를 좌우합니다. 앞으로 나올 짐 및 스태미나 시스템이 도입되면, 보유 장비가 너무 많을 때 캐릭터의 속도와 전투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스코프를 너무 레일에 앞쪽에 배치하면 너무 작게 보입니다. 긴 라이플을 중근거리 근접전에 사용하는 경우 무기 충돌이 발생하면 방해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소액결제, 전리품 상자는 잊으세요. Ground Branch 운영진은 작업에 적합한 모든 도구를 누구보다 빠르게, 즉시 확보합니다.

▶ 협동해서 움직여라



8인 협동 모드나 8대8 대결 게임 모드를 통해 GROUND BRANCH의 어려운 게임플레이를 무사히 마치려면 신중하고 잘 계산된 팀워크의 진수를 보여줘야 합니다. 팀원을 모아 역동적인 목표물과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사격장 등 모든 것이 갖춰진 훈련 지역에서 연습하세요. 3D 위치 음성과 무선이 갖춰진 VOIP가 내장되어 다른 소프트웨어 없이도 서로 완벽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가 없거나 내성적인 분들을 위해 텍스트 채팅과 사전 녹음 음성 메시지(코모 로즈 스타일) 또한 가능합니다.

싱글플레이어를 선호하신다고요? 든든한 A.I. 및 완벽한 명령 시스템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임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완전한 제어



전략 슈팅 게임의 세계에서는 기동성과 무기 핸들링이 가장 중요합니다. 각자 상이한 이동 속도를 보유한 입사, 좌사, 복사(근시일 내 적용!) 자세는 물론, 무기마다 다른 사격 자세(낮은 자세와 높은 자세 포함), 기울이기, 발을 내딛는 자세, 프리룩(조준과 무관한 머리 움직임), 커스텀 및 옵션 프리에이밍(데드존), 점사/비확대/확대경 조준을 가능하게 하는 전용 마우스 감도 슬라이더 및 구성 가능한 모든 단축키 지정 등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재장전(탄창 버리기)과 전술적 재장전(현재 탄창 유지) 중 하나를 그때그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추가적 기능

☑️ = 완전 또는 부분 적용
⏳ = 계획/도입 예상

미션


  • ⏳ GROUND BRANCH의 독특한 "캠페인" 형식은 글로벌 핫스팟을 기반으로 한 지역적인 소규모 미션 세트를 제공하며, 동시에 중앙 집중식 인텔리전스 인터페이스를 모니터링하고 여기서 새로운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션 도중의 선택이 이후의 교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 전 세계의 고유한 환경을 기반으로 한 비선형 미션 및 지도 설계를 통해 여러 개의 진입점과 개방형 결과를 제공합니다.
  • ☑️ 적들은 미션 시작 시에 무작위 요소를 일부 적용하여 임의의 수량 및 위치에서 생성됩니다. 플레이어 위치 또는 미션 진행 상황에 따라 "괴물 나오는 벽장" 식이나 마법처럼 적이 생성되게 하지 않습니다.

멀티플레이어


  • ☑️ 대기실: 접근 방식을 계획하고, 팀원의 장비를 확인하고, 사격장에서 무기 구성과 사거리를 테스트하고, 진입 지점을 공동으로 선택할 수 있는 물리적 멀티플레이어 로비.
  • ☑️ 100% 완벽한 전용 서버 지원을 제공합니다. 어디서든지 원하는 서버를 호스팅하세요!
  • ☑️ 캐릭터의 소매와 복장에 부착할 수 있는 유닛 패치.
  • ⏳ MP 래더 완벽 지원.
  • ☑️ 각 미션/라운드 후 사후 분석(AAR).
  • ☑️ 서버측 옵션.

기타


  • ⏳ 완전한 모드 지원.
  • ☑️ 아이템 잠금 해제, 히트 마커, 사망 확인 또는 점수 팝업 없음.
  • ⏳ 무기 버팀대/받침.
  • ☑️ 다양한 무기 종류: 여러 권총, 기관단총, 카빈, 돌격소총, 전투소총, 기관총, DMR, 저격소총 및 폭발물 및 탄약 종류(예: 풀 메탈 재킷, 할로 포인트, 아음속탄, 연막 수류탄 색상 등)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여러 가지 맵: 지도에는 날씨 변화를 포함한 주간 및 야간 버전은 물론, 개방, 폐쇄 또는 봉쇄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문 및 창문과 같이 라운드마다 변경될 수 있는 작은 디테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 무제한 장비 저장 슬롯.
  • ☑️ 아이템 공유/버리기/줍기.
  • ☑️ 관통, 탄도 하강, 저지력 시뮬레이션 등 현실적인 탄도 성능.
  • ⏳ 체력 재생 또는 체력 팩 없음: 치명적이지 않은 부상에는 응급처치를 실시하여 전투에 미치는 영향력을 감소.
  • ⏳ 피해 위치 모델링: 다리를 절거나 팔의 기능이 저하되거나 체력과 정확도가 떨어지는 등 눈에 보이는 부상 및 그 결과를 확인하세요. 치명상은 아니지만 이동이 불가능한 플레이어는 전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 ⏳ 팀원들을 안전한 곳으로 이송하여 응급처치를 실시하거나, 팀원이 더 이상 생존하지 못할 경우 팀원의 탄약, 복장, 화물 또는 시체를 안전하게 회수합니다.
  • ☑️ 상황에 적합하고 현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여성 캐릭터.
  • ☑️ 컨트롤러 사용 부분 지원(설정 가능).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310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30,375+

예측 매출

941,625,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시뮬레이션 앞서 해보기
영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discord.gg/9pp3Tr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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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목록

    -

스팀 리뷰 (14)

총 리뷰 수: 405 긍정 피드백 수: 345 부정 피드백 수: 60 전체 평가 : Very Positive
  • 군대 가기전에 사서 플레이 했는데 제대 후에도 업데이트 목록에 안올라와있고 그대로임

  • 굉장히 현실적인 택티컬 FPS이지만 개발자가 게임 업데이트에 관심이 없는지 사실상 개발에 손을 놨다... 현실적이라는것을 빼면 그래픽도 딱히 장점이 없고 컨텐츠가 부실해서 비추천.

  • 야 같이할 사람이 없다 혼자 트레이닝에서 혼자 방구석 택티컬한다 제발 사줘라 얘들아~!!

  • 솔직히 말해서 이게임은 샌드박스 밀어주지않는이상 성공할수가없음. 그냥 근본없이 적 몇마리 띡 냅두고 인텔 회수해라 끝. 다른모드도 비슷함. 그냥 목표하나 쥐어주고 맵에 던져놓는데, 문제는 이게 너무허술함 알잖아 이거하는사람들은 "상황"을 좋아한다는거. 적죽이는거에서만 재미느끼는거 아니잖아 진입하고 부수고 계획틀어지고 인질을 구출한다거나 폭탄이나 인텔에 이 상황에 놓인 이유, 즉 스토리나 배경이 있어야 재밌다고 ㅇㅇ 근데이게임은 그게없이 그냥 유저들을 툭 맵에 유기해버림. 아르마같이 샌드박스쪽 밀어주면 진짜 잘될거같음.

  • 아니 ai가 무슨 근접전에선 밥인데 원거리에선 아메리칸 스나이퍼 빙의해서 ㅈㄴ 잘 쏨

  • 그래픽이 조금 더 좋고 모션도 좀 개선디야할거같아서 보류

  • 1.모딩 시스템 핸드가드나 스톡같은 부품은 교체가 불가능함 플레이트 캐리어도 주무장 파우치, 권총 파우치, 수류/연막/섬광탄 그리고 망원경이랑 거측기밖에 못 달아줌. 어드민 파우치? 덤프 파우치? 그런거 없다. 플레이트 캐리어 종류도 2가지 밖에 없고 추가 방탄장비 같은 것도(어깨 보호대..etc) 없음 2.디테일 뭐 좋긴 함. 근데 하이레디 로우레디 뭐 IR 스트로브 같은 게 게임플레이에 얼마나 영향을 주겠음? 3.교전 아주아주 별로. 야간에 그늘에 있으면 코 앞에서 총 쏴도 못 찾음. 적 AI도 별로여서 그냥 표적지랑 교전하는 기분이고 시야각도 이상해서 게임 하는 내내 불편해 죽는 줄 알았다. 조작감도 아르마 느낌이여서 진짜 별로임 미션도 죽이기, 정보 쌔벼오기 2개가 끝 결론 나는 특수부대 놀이를 하고싶다 -> 아르마에 모드끼고 하세요. 맵도 훨씬 다양하고 모딩이나 장비 폭도 훨씬 넓음 나는 S.W.A.T. 놀이를 하고싶다 -> 레오낫. 거의 모든 부분에서 이 겜보다 훨씬 나음

  • 음~ 맛있다~

  • 어디 게임처럼 총쏘는새끼 잡았다고 점수까진 않아서 좋아요

  • Its fantastic!!!!

  • 현실적인 것은 좋은데 너무 쉬움. AI가 너무 멍청함. 대규모 PVP, 맵 늘리고, 그래픽좀 더 좋게하고 하면 괜찮을듯 총기사용은 좋은데 나머지가 좀 약함

  • 오직 웬만한 게임들과 비교했을 때 확연히 자유롭다고 느껴지는 총기모딩과 더불어서 비록 다른 게임들에 비해서 커스터마이징의 선택의 폭이 그리 넓은 것은 아니지만은, 그래도 어떠한 컨셉으로든 스스로의 캐릭터를 꾸미고 가볍게 친구들과 몇 판 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하지만, 추천을 할만한 게임은 아님. 전투가 재밌느냐고 묻는다면 단연코 아님. 이미 군사작전 배경의 게임은 아르마3이 떡하니 버티고 있고, 매우 긴박하고 실사적인 CQB는 이미 레오낫이 버티고 있음. 더군다나 컨텐츠도 압도적으로 많은데다가 훨씬 더 자유롭고, 서구권과 동구권 파츠들이 매우 다양하게 존재하여 압도적으로 선택의 폭이 더 넓은 총기모딩과 더욱 더 긴박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는 이미 타르코프나 아레나 브레이크아웃이라는 훌륭한 대체재들이 존재함. 반면에 그라운드 브랜치는 지나치게 게으른 개발자들, 매우 멍청한 AI, 전혀 긴박함이 느껴지지 않는 전투와 더불어서 커스터마이징이 그렇게까지 자유로운 것도 아니며, 창작마당의 활동이 활발한 것도 아니고, 아직까지도 미완성 게임이라는 것이 확연하게 티가 나는 이 게임은 그 모든 면에서 매우 어정쩡한 게임임. 그나마의 위안거리는 가격이 비교적 싸다는 점이지만은, 차라리 이런 모든 면에 있어서 어정쩡한 게임보다는 틈만 나면 90%세일을 하는 아르마3을 훨씬 더 추천하는 편. 어차피 이 게임이나 아르마3이나 밀스퍼거 정공들이 넘쳐나는건 마찬가지임. 차라리 게임성이 훨씬 더 좋은 게임에서 걔네들을 차단하고 게임하는 편이 훨씬 더 좋지 않겠음?

  • Nuh uh

  • ready or not과 비슷하긴 한데 이 겜이 자유도나 총기 모딩 부분에서는 훨씬 좋음 근데 퀄리티나 AI는 ready or not보다 안좋긴 함 개인적으로는 ready or not보다 ground branch를 더 재밌게 하는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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