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E - Repetitive Indie Combat Experience™

경쟁의 바다에서 눈에 띄려고 ‘총알 지옥’과 ‘심도 있는 메타 진행’과 같은 수많은 버즈워드를 사용하여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정보를 담은 부자연스러운 단락입니다. 이 게임이 해당 장르의 다른 게임과 다르다고 믿게 하려는 헛된 시도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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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ck out Sands of Au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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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주문하러 여기 온 것을 알고 있는 더 자세한 설명, 파괴와 혼란의 완전한 식사가 여기 있습니다. 일반적인 R.I.C.E. 한 접시가 여기 있습니다.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는 극적이고 자극적인 스토리라고요? 한 꼬집도 없습니다. 끊임없이 불평하는 대규모의 캐릭터들? 우리는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합니다. 아케이드 게임을 담아낸 단순하고 빠른 전투? 이제 이게 좋은 요리입니다.

Repetitive Indie Combat Experience™은 하루의 끝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검, 여섯 개의 맥주, 그리고 별똥별로 바뀔 행성들과 (가장 중요한 것은) 루팅할 것뿐입니다. 행성의 진멸을 일으키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올바르게 읽으셨습니다. 당신은 온 행성을 박살내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게임에서는 지팡이로 쥐를 물리치면서 시작하여 먹이 사슬을 올라가며, 그리고 그 후에 24시간이 지난 후에야 보스를 무찌르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각각의 플레이는 하나의 자리에서 생태계를 향해 학살하는 것을 의미하며, 업그레이드와 도파민을 위해 그들의 경험을 먹어치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음, 죽지 않으면요. 프로-팁: 죽는 것은 안 좋아요. 죽지 마세요.





왜 행성을 파괴합니까? 다른 게임에서 죽이는 이유와 같습니다. 전리품을 얻기 위해서죠. 그리고 행성 전체 문명을 파괴함으로써 얻는 전리품이 최고입니다. 빠른 속도로 세상과 그들을 지키는 수호자들을 제거하면 보다 새롭고 더 나은 무기와 업그레이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팁: 더 좋은 전리품은 더 좋은 사냥을 만듭니다. 뭐, 이미 알고 계셨죠?





“죽지 않음”과 “Meta-Currency™”을 수집하여 완료된 각 런은 다음 런에 더 많은 옵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잠금 해제된 모든 카드는 모든 무기에 적용되며, 업그레이드를 시너지적으로 결합하여 강력한 빌드를 만들고, 이는 상상의 한계를 넘어서게 됩니다(그리고 그 행성을 폭발시킬 때까지). 우리는 여기서 사소한 균형 조정이나 숫자 조정을 하지 않습니다.

반복적인 인디 전투 경험은 전투를 가장 원시적이고 순수한 형태로 담아내는 것입니다. 파괴하는 능력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방해되는 모든 것을 제거합니다. 아무것도 당신과 당신의 R.I.C.E. 사이를 방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마지막 팁: 본능에 굴복하고 생명을 끝내는 원초적 욕망을 충족시키며 숫자가 올라가는 것을 지켜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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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정보

윈도우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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