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ay Later: Escape Zombie Hospital

싱글 플레이어로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잠복 액션 퍼즐게임! 좀비로 가득한 병원을 탈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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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당신은 방금 좀비들로 가득 찬 병원 병동에서 깨어났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생존하여 이 병원에서 탈출하는 것입니다.

* 와블맨(Wobble Man)과 비슷한 좀비 잠복 액션 게임이지만 조금 더 복잡합니다.
* 당신은 좀비로부터 도망치거나, 싸우거나, 문 앞에 바리케이드를 쌓거나, 캔을 던져 주의를 돌릴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조명으로 어두운 층을 탐험해 보세요.
* 대담한 스토리로 다양한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레벨을 통과하려면 열쇠를 찾아 출구 문으로 가야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

중요한:
이것은 퍼즐 게임이며, 모든 것을 죽이지 말고, 무기는 플레이어에게 오류를 할 때 자신을 자유롭게 할 수있는 기회를주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레벨은 싸움없이 완료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조금 생각하고 대체 방법을 시도하면됩니다. 캔을 던지고, 빛을 켜거나 끄기, 좀비를 음식으로 운전하는 등 모든 레벨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좀비는 열쇠를 가져야하고 그를 죽여야하지만 그의 건강은 살해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힌트 :
1) 좀비의 표준 청각 반경은 좀비가 보는 거리와 같습니다. 이 값은 생산 한 노이즈 볼륨을 곱합니다. 노이즈 볼륨은 직관적으로 또는 왼쪽의 노이즈 바에서 결정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립 플롭에서 실행할 때 볼륨은 1.1입니다. 걷기시 - 0.55. 운동화에서 달리기 -0.9, 걷기 -0.45. 샷건의 총상 소음량은 5.0, 리볼버 -4.0, 이에 따라 소음기 1.66 및 1.33입니다. 움직이는 가구의 양은 크기와 무게에 따라 다릅니다. 음, 그렇습니다.
2) 모든 좀비는 다음과 같은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 반복 경로에서 자신의 고려를 고려한 사냥 영토 순찰 (느린 걷기);
- 목표가없는 방황 (느린 걷기);
- 들리는 소리의 장소로의 움직임, 그것이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걷는);
- 좀비가 그것을 볼 때 먹이를 쫓는 (달리기);
- 좀비가 그것을보고 배가 고파서 (걷기) 음식으로 이동합니다.
- 음식을 삼키는 과정 (그 자리에서, 반경을보고 듣고 듣는 것은 급격히 줄어 듭니다).
- 최대 절전 모드 (여전히 서 있습니다). 어두운 최대 절전 모드의 모든 좀비는 좀비에 약간의 빛이없는 경우 (예 : 헬멧의 손전등 (그러나 그들은 플레이어의 손전등을보고 여전히 소리로갑니다!). 때때로, 일부 좀비는 뇌가 너무 손상되면 빛에서도 동면합니다.
- 인간 또는 장애물 공격 - 문 또는 가구;
- 큰 타격 후 일시적으로 쓰러졌습니다.
- 다시 죽었지 만 지금은 영원히 죽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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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캐주얼 인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한국어, 러시아어, 일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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