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e of Fates

Gamebook 장르에 고유한 스핀을 제공하는 텍스트 기반 대화형 RPG입니다. 당신의 결정은 당신의 길과 궁극적으로... 당신의 운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Tome of Fates는 텍스트 기반의 대화형 RPG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경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선택은 고유한 방식으로 스토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하고 독특한 영웅의 시선을 통해 다양한 모험을 선택하고 즐겨보세요.
  • 워크숍 - 나만의 모험을 만드세요!

워크샵에서 스토리를 선택하거나 게임 내 편집기를 사용하여 나만의 스토리를 만드세요! 편집기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세심하게 고려한 관심 지점, 완전히 디자인 가능한 영웅을 통해 스토리를 만들고, 몬스터의 통계 및 능력과 함께 관리하고, 인벤토리 및 슬롯을 사용자 정의하는 등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반복성 - 당신의 선택!

여러 영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내리는 모든 결정에는 영향이 있으며 취한 모든 경로에는 고유한 보상과 위험이 있습니다.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선택에 따라 운명이 결정됩니다!
  • 멀티플레이어 - 협동 / Twitch 시청자 상호작용

혼자 놀고 싶지 않아? 우리의 고유한 CO-OP 시스템을 통해 귀하와 귀하가 선택한 친구들은 스토리가 진행되는 경로와 선택 사항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스트리머? Twitch 통합 시스템을 사용하여 시청자가 재미에 참여하고 스토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리눅스OS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RPG 전략 앞서 해보기
영어, 프랑스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 Addressing Audience: Two Book Reviews

    pages of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and crank out 1,135 words on the tome [Caution... people’s fates. Getting to the finish line is not seamless — the last part of “Harry Potter...
  • Retratar la muerte en tiempos de Instagram

    Curious Fates of Famous Corpses, publicado en 2013, sobre el resurgimiento de la fotografía... Las familias de sus clientes por lo general le piden que tome fotos o se reúnen en el ataúd para...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