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tion: Polygon Storm

"군단의 돌격: 현대 전술"은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지휘관으로서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병사, 장갑차, 탱크를 생산하고, 군사 지원을 요청하여 적을 공격하세요. 전략을 활용해 적을 격파하고, 적의 본부에 당신의 깃발을 세우십시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JOIN OUR DISCORD


Wishlist our new gam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971940/eBall_2/


게임 정보




"Operation: Polygon Storm" "군단의 돌격: 현대 전술"은 입문하기 쉽고 마스터하기 어려운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전략과 기술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병력을 전장에 배치하고 그들이 전진하고, 공격하고, 방어하는 것을 지켜보세요. 자원을 현명하게 사용해 병력을 보강하거나 지원을 요청하고, 적을 물리쳐 승리를 쟁취하세요!

게임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이 많이 가지 않지만 전략적 사고가 요구됩니다. 올바른 병사 조합과 유닛을 서로 보완하면서 싸워야 최고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인해전술을 사용할지, 기계화된 전력을 활용할지, 지뢰를 설치할지, 아니면 공중 공격을 선택할지는 전적으로 당신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중장비 보병, 방패병, 저격수, 로켓 발사기 병사, BTR-4, T-80BV 등 강력한 전쟁 유닛들이 당신의 전략에 따라 협력하여 싸웁니다. 당신만의 독특한 조합을 구성하세요!



전장은 언제나 변화무쌍합니다. 적의 대군이 몰려온다면 긴급 지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포격, 공습, 공수병을 요청하여 적에게 정밀 타격을 가하세요!



승리의 경험을 통해 군대를 강화하고, 획득한 자금으로 병종의 특수 기술이나 고급 변형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장에서 전술적 유연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게임은 여러 캠페인과 지도를 제공하며, 각각의 지도는 특수한 배치와 병종의 이동 속도 및 사정 거리를 고려해 전혀 다른 전투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장에 있는 커버는 물론 적의 전차와 탱크까지 모두 파괴가 가능합니다. 물리 엔진을 활용한 리얼한 파괴 효과로 전투의 스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폴란드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우크라이나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튀르키예어
discord.gg/WSwEQyx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