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 Max
Mad Max
Avalanche Studios
2015년 9월 1일
16 조회수
510 리뷰 수
38,250+ 추정 판매량
78% 긍정 평가

게임 정보

출시일: 2015년 9월 1일
개발사: Avalanche Studios
퍼블리셔: Warner Bros. Games,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
플랫폼: Windows
출시 가격: 21,000 원
장르: 액션, 어드벤처

유저 한글패치

태그

차량전투중심 노가다필요 시원시원한타격감

업적 목록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추천 게임

Strike Suit Infinity 2013년 4월 30일
Receiver 2013년 4월 29일

게임 소개

Mad Max

생존자이자 영웅으로 불리기를 꺼리는 영웅, Mad Max로 플레이하세요. 그가 원하는 것은 단지 이 혼란에서부터 벗어나 안정을 찾는 것입니다.

스크린샷

접속자 수

가격 정보

예측 판매량

38,250+

예측 매출

803,250,000+

업적 목록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Achievement

요약 정보

스팀 리뷰 (137)

총 리뷰: 510 긍정: 399 부정: 111 Mostly Positive

[i]//엄청나게 주관적인 리뷰[/i] [i]-고정 카테고리-[/i] 그래픽: 9/10 - 황무지를 몰입감 넘치게 표현한 색감과 상당한 퀄리티의 텍스처 사운드: 8/10 - 차량, 총기, 전투 등 하나하나 따지면 좋은데...묘하게 뭔가 비어있는 느낌 연출: 10/10 - 화끈할 땐 화끈하게, 절제될 땐 절제되게 난이도: 5/10 - 보스전이 과하게 쉬움 독창성: 5/10 - 유비 + 아캄 도전과제 난이도: 1/10 - 고철, 전리품 수색, 세력, 기구, 경주 X발 최적화: 10/10 [i]-유동적 카테고리-[/i] 스토리: 12/15 - 원작 느낌이 덜 나서 그렇지,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쌈마이한 스토리 타격감: 13/15 - 꽤 완성도 높은 프리플로우지만, 히어로물은 아니기에 화려하진 않음 총점: 73 맛있는 재료를 많이 넣었는데, 맛없는 재료도 많이 넣은 요리

👍 15 ⏱️ 72시간 13분 📅 2024-02-04

매드 맥스 스킨 입힌 아캄버스식 그저 그런 양산형 오픈월드게임. 솔직히 너무 반복 노가다가 많다. 근데 이게 좀 치명적일 수 도 있는게, 괜히 영화보고 매드맥스뽕맞거나 황무지 배회하는거 좋아하는 사람 한테는 시간 순삭 될 수 도 있다. 내가 지금 그러고 있음;;

👍 1 ⏱️ 69시간 57분 📅 2024-06-07

정말 재밌게 하고 사이드 얼마나 깼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하여간에 영화 개봉해서 또 다운받았어요 처음부터 다시하려고요 난 이제 고독의 맥쓰 . . ..

👍 1 ⏱️ 137시간 7분 📅 2024-05-31

폐지줍기와 의미없는 동선으로 플탐 늘리기 같은거만 없으면 갓겜이라고 생각했는데 [spoiler] 후반부 가스타운에서 스탱크검 과의 경주 구간이 진짜 난이도 조절 실패라고 생각될정도로 유독 어렵다.. [/spoiler] 어느순간부터 지겨워져가지구 다른거 재치고 메인스토리만 쭉 해서 엔딩보고 삭제하기... 그래도 재밌었어요

👍 1 ⏱️ 42시간 12분 📅 2024-02-12

매드맥스 세계관을 좋아한다면 강추 영화에선 배제된 디테일들을 볼 수 있음

👍 1 ⏱️ 54시간 44분 📅 2024-07-17

2024년 까지도 근접전 이게임보다 재밌는거 못 해봄.

👍 1 ⏱️ 63시간 44분 📅 2024-08-14

장점 - 게임속 분위기, 음악 등 영화속 배경을 아주 충실하게 재현한 듯한 느낌 - 전투 액션, 황폐화 된 세계에서 믿을건 결국 주먹뿐 단점 - 오픈월드 - 오픈월드인데 단조롭고 반복되는 수집 컨텐츠들 - 자동차 경주. 장비가 좋으면 나아지려나? 근데 제대로 얻으려면 거의 끝 장비 없으면 더러운 핸들링과 미끄러지는 곳곳의 지형적 방해물들 딱, 미끄러지는 위치에 결정적 타격을 주는 장애물, 지형들.. 절묘하다!! - 스토리 굳이 이야기를 그렇게 끌어가야만 했는지 별 내용도 없다가 맥스 V8엔진처럼 끝에 급발진 이러니 당위성도 몰입감도 매우 떨어짐 - 필드 구성 전투는 10분내 모두 해결, 그놈의 휘장, 보물 남은거 1~2개로 20분 소모 레벨 디자인이 그깟 고철과 휘장 숨기는데 열을 올렸는지 그리고 줏으면 고철 4개 (의지로 2개 보너스)... 히니더 추가하면, 정말 희안한 밸런싱... 뭘해도 게임이 변하지 않는다. - 차가 아무리 좋아져도 슬립이 심하고, 핸들이 과하게 틀리고.. - 캐릭터 아무리 강화해도 어차피 몇방 - 무기 아무리 강해져도 결국 주먹싸움 팬이면 분위기나 그럭저럭 할만한데... 플레이 타임 늘리는 게 좀 심하다. 좀 나아졌다고는 하는데 대부분의 컨텐츠가 고철수집만 기억에 남는듯 팬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주얼은 그 시절 잘만들었다고 생각은 하기에 엔딩 자체는 보려하는데, 하다가 현타오는 건 사실 아발란체는 레이지2도 이따구로 만들더니, 이후 게임 나온다면, 진짜 심각하게 거를까 생각중..

⏱️ 62시간 53분 📅 2024-07-27

매드맥스 영화를 옮겨왔을 거라 지레짐작하고 할인하는 김에 싼맛으로 삼. 근데 아님. 영화 후속편이라고 봐도 됨. 마이클 베이 영화 마냥 어딜 가나 펑펑 터짐. 사람도 터지고 자동차도 터지고 건물도 터지고 여기저기 펑펑 터져나감 ㅋㅋㅋㅋㅋ 사람 팰때도 얼마나 찰지게 잘 때리는지 배트맨 아캄이 일루 왔음. 이 게임은 할인 안해도 강추임.

⏱️ 53시간 47분 📅 2024-01-22

카리스마 넘치는 세계관 최강자에서 폐품 몇개라도 줍기위해 애쓰는 폐품 업자가 되어버린 우리의 맥스

⏱️ 32시간 28분 📅 2024-01-07

[2023년 12월 기준 소감입니다.] (1) 유비식 오픈월드보다 더 한 반복요소 매일 모바일 게임 하는 기분으로 1~2시간 정도 하기에는 딱 좋지만 폴아웃4 같은 오픈월드 생각하고 몰입하면서 하기에는 상당히 지루한것 같습니다. 또한 아이템이나 스킬을 모으는 것이 아니라 그냥 처음부터 정해져 있는 요소들을 퀘스트 진행하며 해금하는 방식입니다. (2) 그래픽이 전체적으로 매우 완성도가 높습니다. 색감이나 디테일 전부다 매우 고급스럽고 8년이 지난 지금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을 정도입니다. 오히려 부족한 게임성 때문에 이 게임 엔진이 아까울 정도입니다. 이 완성도 높은 그래픽 디자인 때문에라도 유비식 반복요소들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3) 수작은 못되지만 킬링타임용 평작이상은 된다. 파크라이 같은 유비소프트 게임을 좋아하셨다면 이게임도 엔딩을 볼 정도의 재미는 느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

⏱️ 60시간 26분 📅 2023-12-06

"나야말로 선택받은 자이며 도로에서 달릴 자격 없는 자들을 응징하기 위해서 하늘에서 내려온 위대한 복수의 손이라 할 수 있지 난 굴러가는 주사위 보다도 뜨겁다고 와서 봐라 허접들아 내가 아스팔트 도로를 지배하면서 자유를 향해 질주하는 모습을"

⏱️ 5시간 38분 📅 2023-10-29

초반에 그지같은 똥차 몰다 업그레이드 다 시키고 달리는 그 승차감이 진짜 개쪔 황야를 달리는 나는 사막의 레이서

⏱️ 56시간 12분 📅 2023-10-19

매드맥스 고전부터 신작 영화 분위기가 흠씬납니다 마치 내가 영화 주인공을 조종하는 그런 느낌 이것저것 모으고 깨서 잠금을 하나씩 해제하며 차량업글하는 맛이 있지만 중반부 넘어서면 계속된 비슷한 패턴이 취향에 따라 지루해 질 수 있습니다 그땐 미련없이 스토리 주욱 미시면 됩니다 스토리만 밀어도 충분한 재미를 보장합니다

⏱️ 45시간 6분 📅 2023-09-12

유비식 오픈월드 게임을 진짜 재미없게 만들면 이렇게 되는구나 라고 느낀 게임. 유비식 오픈월드가 반복 노가다 컨텐츠라서 욕은 먹지만 진짜, 아무 생각없이 게임 하고 싶을때 한번씩 하면 재미가 없지는 않은데, 이 게임은 일단, 재미가 없음. 그리고, 게임 속에 짜증나는 요소들도 엄청 많음. 그 중에서 정점은 태풍.... 현실시간으로 태풍 지나가는데, 걸리는 시간이 5분 10분 걸리는데, 특정 장소에서 뭐 할려고 할때 태풍 지나가면 그냥 패드 놓고 기다려야 됌. 박스까는거 할때도 버튼 길게 누루기, 연타하기 둘 중 하나로 통일 하던가? 어떨때는 연타해야 하고 어떨때는 길게 눌러야 되고... 이런게 게임을 재밌게 만드는게 아니라 그냥, 짜증만 나게 만듬. 일단, 한 번 잡은거 엔딩까지 달려보려고 노력은 할껀데, 이 게임할래? 할인하면 5천원 밖에 안 함. 이라고 묻는다면 저는 '안해' 입니다.

👍 2 ⏱️ 41시간 2분 📅 2023-10-14

솔직히 디비전보다 재미가없다 좋은 소재 나름대로 괜찮은 비주얼 차량과 황야라는 존나게 좋은 재료들을 가지고 오픈월드무새 반복노가다게임을 만들어버렸으니.. 처음 한 3시간정도는 새롭지만 계속 그맛 그대로.

👍 2 ⏱️ 8시간 27분 📅 2023-10-05

난 재밌게 했음// 방금 엔딩까지 다 봄 차 풀업글 매드 풀업글 앙 기모찡

⏱️ 67시간 1분 📅 2023-09-10

대항해시대, 문명, GTA 좋아하는 나에게 매드맥스는 인생게임에 가깝다. 진짜 진짜 재밌다

⏱️ 102시간 16분 📅 2024-06-30

매드맥스 팬들을 위한 최고의 비디오 게임 9.8 / 10

⏱️ 47시간 19분 📅 2024-01-07

다 좋은데 병신같은 조작감이 다 말아먹는 겜

⏱️ 37시간 35분 📅 2023-09-09

노가다 지겹다 시팔 ㅋㅋㅋㅋㅋㅋ

⏱️ 74시간 38분 📅 2023-10-13

매드맥스 퓨리오사 보고 왔습니다.

⏱️ 36시간 1분 📅 2024-05-25

한국어도 공식으로 나오면 좋겠다.....

⏱️ 58시간 12분 📅 2024-08-25

단순 반복 노가다가 너무 심해서 포기함

⏱️ 13시간 29분 📅 2024-07-13

한국어가안돼서하기힘들다

⏱️ 74시간 40분 📅 2023-12-15

너무 지루합니다

⏱️ 90시간 3분 📅 2023-12-04

gggggg

⏱️ 20시간 56분 📅 2024-02-27

옛날에 진짜 재밌게 했었던 기억 가지고 이번에 다시 도전과제 100% 목표로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근데 시발 개같은 버그 덕분에 도전과제가 안깨지네요 ^^ 똑같은 폐지 줍기 며칠간 열심히 했는데 결국 ㅈ같은 감정만 남았네요 감사합니다

⏱️ 83시간 59분 📅 2024-09-13

초반에는 할만했는데 점점 갈수록 반복적인 전투와 구성에 ㅈ같은 고철수집해야만 레벨 강화 할수있고 노가다도 심해서 금방 질리고 심지어 스토리 구성이 졸라 병신이고 내용은 뭔 씨발 발로 썻는지 멀미나서 중간에 때려친 좆망겜이다 할인 할때 사서 다행이지 정가주고 사기에는 돈 졸라 아까운 쓰레기 게임라서 비추박는다^^

👍 7 ⏱️ 15시간 29분 📅 2024-11-02

좀 반복적인게 많긴해도, 피부를 으깨는듯한 맨손 타격감과 운전하는 재미는 비견할데가 없는 명작임. 전투 하나만 보고 사도 좋다.

👍 4 ⏱️ 40시간 2분 📅 2024-10-31

그래픽 투명 텍스처버그 나오는 분들 엔비디아 프로그램설정 or 전역설정으로 프레임 160 아래로 다운 시키세요 + 창모드나 전체화면으로 바꿔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재설치를 하든 글카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만지든.. v-sync 와는 하등 상관없습니다 (레딧 기준 2022~2024 위 에 네가지로 해결하는 분위기) 그나저나 이 고퀄 갓겜냄새 풀풀나는 게임이 pc평가 10만도 안된다는게 신기하네 호불호 확 갈리는듯

👍 2 ⏱️ 26시간 53분 📅 2024-12-10

[XEKritic : 환불 / 100] 근접전투는 정말 재밌으나 그게 다입니다. 스토리가 너무 루즈하고 오픈월드가 텅텅 비어서 외로워요. 물론 초반이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하차하겠습니다.

👍 1 ⏱️ 1시간 25분 📅 2024-12-14

가볍게 즐기기 괜찮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제 도전과제 100% 완료는 불가능합니다.

⏱️ 90시간 2분 📅 2025-01-08

매드맥스 분노의 질주, 퓨리오사 보고 큰 화면에 소리 빵빵하게 올리고 하면.... 좋네요 미션이 단조롭고 반복인 것도, 이런 세계관인갑다 라면서 하게 됩니다. 재밌어요

👍 1 ⏱️ 36시간 53분 📅 2024-11-24

한국어 유저패치 다운받아서 했는데, 정말 강추입니다. 오픈 월드 게임 별로 안좋아하는데 시간가는 줄 모르고 했습니다. Good~

⏱️ 7시간 39분 📅 2024-12-07

심플한 오픈 월드를 내달리는 8기통 액션 ★★★☆

👍 1 ⏱️ 51시간 33분 📅 2024-11-05

16시간해서 스토리 엔딩 다봄 타격감 지리는 게임

⏱️ 16시간 12분 📅 2024-12-20

한글패치를 하면 튕김 ㅠㅠ...

⏱️ 0시간 7분 📅 2024-11-14

아니개씨발 출시할때 10만원주고 샀는데

👍 6 😂 6 ⏱️ 3시간 31분 📅 2024-11-30

R.I.P Chumbucket

⏱️ 54시간 6분 📅 2024-11-13

재밌었지

⏱️ 94시간 5분 📅 2024-12-29

매드맥스 영화 보는거 처럼 재미있네요 할만 합니다~

⏱️ 32시간 10분 📅 2025-01-27

문명이 붕괴한 지 오래인 지구[1] 정처없이 떠돌아 다니던 맥스(Max: 멜 깁슨)는 아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몰고 다니는 파일럿 제데다이어를 만나 V8 인터셉터[2]를 털리고 만다. 도둑을 쫓아가던 맥스는 사막 한 가운데서 문명을 재건한 작은 도시를 발견한다. 거래 도시(Barter Town)라 불리는 그 곳은 지하에서 키우는 돼지의 오물에서 생성되는 메탄 가스를 기반으로 전력을 공급받는 곳이다. 맥스는 자신의 물건을 되찾으려 하지만 거래 도시에 들어서기 위해서는 대가가 필요하고, 맥스는 물건 대신 자신의 뛰어난 전투력을 내건다. 이윽고 거래 도시를 지배하는 여성 지도자 엔티티 앞에서 그녀의 부하들과 싸움을 벌이는데, 엔티티는 그의 실력에 흡족해하며 거래를 튼다. 그녀가 내민 조건은 지하 도시의 지배자 마스터의 거인인 블라스터를 죽이는 것. 두뇌 역할인 난쟁이 마스터가 거인 블라스터를 조종하는 식으로, 뛰어난 두뇌와 기술로 발전기를 다룰 수 있는 사람은 오로지 마스터 뿐이고 압도적인 괴력의 블래스터는 오직 그에게 충성한다. 때문에 마스터가 엔티티를 모욕하고 지상으로의 전력 공급을 일방적으로 끊는 등 그녀의 권위를 흔들어 놓더라도 손 쓸 도리가 없다. 이에 엔티티는 블라스터에게 외부인을 보내 처리하고 지하의 실권을 완전히 장악할 목적인 것. 그렇기에 그녀는 법에 따라 정정당당히 싸워 블라스터를 해치우면 원하는 건 뭐든지 들어주겠다하고, 맥스는 이 계약을 맺기로 한다. 맥스는 블라스터가 높은 음파에 약함을 파악한 채 그와 '법에 따른 결투'를 벌인다. 이곳의 법에 따른 결투란, 인류는 전쟁으로 번진 싸움으로 망했으니 교훈을 얻은 우리들은 '썬더돔(Thunderdome)' 안에서만 싸워야 한다는 절대적인 규칙이다. 얼기설기 엮은 거대한 돔 형태의 우리 속에서 천장에 고무줄로 몸을 묶고 그 반동으로 뛰어다니면서 안에 비치된 무기를 사용해 싸우는 것, 규칙은 단 하나, '두 사람이 들어가서 한 사람이 나온다.' 블라스터의 괴력에 맥스는 고전하지만 간신히 피리를 불어 상황을 역전하고 망치를 휘둘러 거인을 빈사 상태로 몰아간다. 하지만 거대한 철제 가면에 벗겨진 블라스터는 알고 보니 아기같이 천진난만한 얼굴을 가진 정신연령이 낮은 장애인이고[3], 이에 맥스는 그를 죽이길 망설인다. 여기에 더해 마스터가 끼어들어 블라스터를 살려달라 애원하고, 망설이는 맥스에 답답해허던 엔티티의 부하들이 블라스터를 쏴죽인다. 그리고 규칙을 위반한 맥스는 말에 묶어 사막으로 추방한다. 말과 함께 사구에 침식당할 뻔한 걸 가까스로 빠져나온 맥스는 사막 한 가운데에서 쓰러지고, 사반나라는 소녀가 그를 발견하여 오아시스 마을로 데려온다. 그곳에선 어린아이들이 부족을 이루어 마을을 꾸려가고 있었고, 맥스를 '캡틴 워커'라 부르며 환영한다. 맥스가 정신을 차리자 사반나는 부족이 기록해온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것은 "인류가 멸망한 가운데 캡틴 워커만이 무사했고 그는 한 무리의 사람을 이끌고 하늘로 날아갔으나 근처에 추락하여 여럿이 죽고 말았다. 생존자들은 이곳에 정착하여 살기 시작했으나 내일의 땅에 놓고 온 지식을 그리워했고, 캡틴 워커가 어른들을 이끌고 지식을 찾아오기 위해 대장정을 떠났다. 그리고 우리들 중 한 사람은 돌아온다고 약속했다."는 내용. 아이들은 바람을 잡아 모래 속에 파묻혀 있는 비행기를 타고 '내일의 땅'으로 갈 것을 맥스에게 부탁한다.[4][5] 하지만 맥스는 자신은 캡틴 워커가 아니고 모든 건 환상이며 도시들은 붕괴했고 밖을 나가면 무시무시한 세상 밖에 없으니 떠나지 말고 이곳에서 사는 게 가장 좋다며 아이들을 설득한다. 하지만 신화를 굳게 믿고 있던 사반나가 몇 명을 이끌고 사막으로 따나자 맥스는 부족 아이들 몇 명을 데리고 그들을 찾아 떠난다. 맥스는 위험에 처한 아이들을 구한 후, 거래 도시로 향해 나머지를 구함과 동시에 마스터를 빼내어 아이들에게 지식을 전해주면서 자신을 이용하고 버린 엔티티에게 엿을 먹이려 한다.[6] 환기구를 통해 지하로 들어 간 맥스 일행은 마스터와 노예를 구하고 레일 위를 달리는 기차 트럭에 올라 거래 도시를 탈출한다. 수 년 동안 방치된 채 하나의 기반으로 자리잡은 기차 트럭이 발진하면서 그 여파로 지하는 엉망이 되고 거래 도시도 불타오른다. 엔티티는 카리스마로 거래 도시의 사람들을 진정시켰으나, 어차피 마스터를 못 찾아와서 지하 도시를 가동 못 시키면 모든 것을 잃게 되므로 자신이 일군 문명을 지켜내기 위해 마스터를 찾아오겠다 천명, 부하들을 이끌고 쫓아와 폭주하는 기차 트럭을 에워싸며 치열한 전투를 벌인다. 간신히 그들을 따돌린 맥스 일행은 레일의 끝에서 제데다이어의 아들을 발견, 그를 쫓아 제데다이어의 은신처로 쳐들어간다. 그를 반협박해 비행기에 모두 탑승시키고 가동하는 데에 성공하지만, 무게 때문에 떠오르지 않자 맥스는 홀로 내린 뒤 자동차를 타고 점차 다가오는 엔티티의 무리에 단신으로 돌진하여 비행기가 이륙할 수 있는 시간을 벌어준다. 맥스의 활약으로 비행기는 무사히 날아오르지만 맥스는 그대로 낙오당한 상태, 엔티티는 쓰러진 맥스를 보며 이제 서로 같은 신세가 되었다고 웃으며 돌아 간다.[7] 그리고 혼자가 된 맥스는 언제 그랬냐는듯이 또 방랑의 길에 오른다. 한편 날아오른 비행기가 향한 곳은 다름 아닌 모래바람에 휩쓸린 채 폐허가 된 도시[8], 아이들이 전설로 믿고 있던 '내일의 땅'이었다. 비행기를 타고 내일의 땅으로 가게 된다는 예언이 실현된 것이다. 시간이 흘러 폐허가 된 도시에 정착한 이들은 한데 모였고, 그 중심에서 사반나가 자신들이 이 땅에 올 수 있도록 희생한 한 영웅에 관한 전설을 말한다. "시간은 계속해서 흐르는 가운데, 과거에 존재했고 또 사라진 기예를 찾아 헤맴이 결코 쉽지 않음을 이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의 길이기에, 계속해서 나아가야 합니다. 그리고 그 길이 어디로 우릴 이끌 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여전히 우리 모두 매일 밤마다 되뇌어야 합니다, 우리가 누구였고 또 어디서 왔는 지에 대해 기억하고자... 또한 그 무엇보다도 우릴 찾아 발견한 남자를 기억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이 도시에 불을 밝힙니다, 그 남자 뿐 아닌 저 바깥에 나도는 저들을 위해. 밤이 오고 저들이 머나 먼 빛을 보면, 집을 찾아 올 수 있도록." ("Time counts and keeps countin', and we knows now finding the trick of what's been and lost ain't no easy ride. But that's our trek, we gotta' travel it. And there ain't nobody knows where it's gonna' lead. Still in all, every night we does the tell, so that we 'member who we was and where we came from... but most of all we 'members the man that finded us, him that came the salvage. And we lights the city, not just for him, but for all of them that are still out there. 'Cause we knows there come a night, when they sees the distant light, and they'll be comin' home.")[9] 그리고 밤하늘 아래 사막을 방랑하는 맥스의 모습을 끝으로 영화는 마무리된다.

⏱️ 1시간 13분 📅 2025-02-09

유비에서 만들었다고 해도 곧이곧대로 믿을만큼 전형적인 유비식 오픈월드 게임 10년전 게임이라기엔 믿기지 않을정도로 준수한 그래픽과 타격감이 뛰어난 전투가 장점이며 특히 종반부에서 엔딩까지 이어지는 과정은 한편의 영화같은 흡인력이 있었다 다만 록온도 없으면서 카메라 이동속도 조절이 불가능해서 빠른 시점 전환이 안되는 것과 드라이빙이 핵심인 게임에서 차량 조작감의 퀄리티가 높지 않았다는 점은 이 게임에 있어 생각보다 큰 단점이었다. 포르자 호라이즌까지는 아니더라도 와독2나 GTA5정도의 차량 조작감만 됐어도 정말 갓겜이었을텐데.. 할인 판매가 3천원이니 유비식 오픈월드 극혐하는 사람만 아니라면 매우 가성비있는 게임이며, 무조건 추천해주고 싶다

⏱️ 50시간 39분 📅 2025-03-28

매드맥스 영화를 좋아하는가?

발매된지 오랜 시간이 지나 플레이했다. 이 게임을 좋아하려면 일단 매드맥스 영화의 팬이어야할 것 같다. 이게 예선이다. 예선을 통과한 후에야 취향에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배트맨 시리즈나 반지의제왕 모르도르 시리즈를 재미있게 했다면 잘 맞을 것이다. 고전 매드맥스 영화와 리부트 매드맥스 둘 다 좋아한다. 퓨리오사도 재미있게 봤다. 그래서 이 게임이 선물 같았다. 좋아할 요소는 다 나온다. 반복되는 고철 수집만 빼면 적당히 잘 만든 작품이라 본다. 무엇보다 할인할 때 2,100원에 샀다. 추천을 안 할 수 없다.

⏱️ 54시간 17분 📅 2025-03-24

기대 안하면 엄청 재미잇게할수잇다!!! 근데 V8얻는 타이밍이 너무 늦고 ,그때부터 급 발진으로 허접한 엔딩이 너무 아쉽다. 깨고나면 할 컨텐츠도 없고.

⏱️ 36시간 7분 📅 2025-03-22

고 철 시작, 존나 크게 시작, 고철 존나 빵빠레 불면서 시작, 고철 축제 시작, 고철 클럽 오픈, 고철 클럽 할인 이벤트 시작, 블랙고철데이 이벤트 시작, 고철 페스티벌 시작, 고철 군악대 입장, 고철 입학, 고철 졸업 및 재입학, 고철 복학, 고철 파티 시작, 고철의 저주 시작, 고철의 악마 등장

⏱️ 38시간 25분 📅 2025-03-29

오픈월드게임은 이정도 볼륨이 딱 좋은거같음.

⏱️ 30시간 40분 📅 2025-03-30

매드 맥스 게임이 차량 조작감이 구리면 어쩌자는거임

👍 1 ⏱️ 20시간 32분 📅 2025-04-03

한글화 만든 사람 Goat.

⏱️ 25시간 2분 📅 2025-02-24

차량 개조가 은근히 재밌음

⏱️ 59시간 21분 📅 2025-04-08

스토리가 좋네요

⏱️ 47시간 24분 📅 2025-05-03

매드 맥스 1~4편, 퓨리오사를 본 팬이라면 즐길 수 있으나 단순히 게임에 혹해서 살 경우 폐지줍기에 질릴 수도

⏱️ 49시간 24분 📅 2025-05-26

:/

⏱️ 60시간 23분 📅 2025-05-22

휑한 오픈월드 그래픽도 최적화가 안된건지 자꾸 투명으로 변하고 기본적인 메인스토리만 밀었다고하면 10몇시간이면 엔딩봤었을것같네요 아무생각없이 하기 좋은 게임이며 할인 씨게 때릴때 구매하세여

⏱️ 38시간 29분 📅 2025-06-01

피곤하고 지루함 매드맥스 팬이 아니라면 세일해도 비추

⏱️ 3시간 29분 📅 2025-06-09

가끔 무척이나 황무지가 그리워서 종종 즐기고는 있다. 그러나 탐험요소라고는 없는 텅 빈 오픈월드. 특색없는 사이드퀘스트. 그리고 무엇보다 ㅈ같은 차량 좇작감. 매드맥스 세계에서, 차량 전투를 내세우는 게임에서, 차량의 조작감이 좇작감이면 어쩌자는거냐! 그리고 초반 맵이 말라붙은 바다라는 것도 감점요소. 나는 파괴된 문명의 잔해더미를 돌아다니고 싶은거지, 말라붙은 바다밑을 돌아다니고 싶은 것이 아니다. 아무튼 이러한 요소들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꽤나 황무지를 즐기며 돌아다니고는 있지만, 추천은 못하겠다.

⏱️ 37시간 35분 📅 2025-07-02

라이브러리 채우기 용으로 스팀판 구입전, 오래전에 클리어한 기억으로 리뷰 남겨봅니다. 아 그런데, 고철 수집 노가다밖에 기억이 안 나서 리뷰를 남길수가 없네요.

⏱️ 0시간 14분 📅 2025-07-21

if u love the movie franchise, it's even more detailed than the cinematic universe!!!

⏱️ 67시간 18분 📅 2025-07-09

改装赛车游戏,废土rpg风格、世界观是电影里的末世沙漠生存。

⏱️ 85시간 55분 📅 2025-08-30

난 유비식 오픈월드를 좋아하는 편에 가깝지만 유비식 오픈월드에는 꼭 지켜야 하는 것들이 있다고 생각함 첫째, 파밍이든 레벨업이든 반복되는 전투를 통해 캐릭터가 강해졌다면 그만큼 전투 방식도 다양해져서 직접적인 성장체감을 느낄 수 있을 것 둘째, 맵에 빈공간없이 메인퀘와 사이드퀘로 꽉꽉 채워넣고 탐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역별로 특색있는 배경을 제공할것 둘다 지키지는 못하더라도 적어도 이중에서 하나는 지켜야함 근데 매드맥스는 이 두개를 전부다 지키지 못했음 또 다른 단점으로 매드맥스는 모든 곳에서 전면 육탄전을 벌이는데 덕분에 언제 어디서 전투를 하더라도 모두 똑같은 경험을 하게됨 달려가서 주먹질 + 반격하고 주먹질 + 분노하고 주먹질 이게 끝임 기본적으로 고평가받는 유비식겜들이 잠입요소를 집어넣는 이유는 공략 방식을 다양화해서 일률적으로 진행되는 양상을 막기위해서인데 매드맥스는 공략 방식이라고는 오직 주먹질 하나 밖에 없음 너무 단점만 나열한거 같지만 진짜 액션연출 빼면 장점이 딱히 없음 오히려 이렇게 게임 시작부터 끝까지 같은거만 시키는 겜치고는 정말 수상할정도로 스팀평가가 매우 좋은편이라고 생각함 심지어 운전하는게 메인컨텐츠중 하나면서 탈것 조작감도 안좋음 유비소프트 마크 박혀있었으면 복합적까지는 무조건 갈 수 있었다고봄 정말 회사를 잘만난 럭키 아바타 프론티어라고 생각함

⏱️ 10시간 24분 📅 2025-10-01

스토리 자체의 피날레는 훌륭 남자의 피를 자극하지만 그 외에 지루한 반복 플레이와 업그레이드를 조건으로 위험도 낮추는 작업이 너무 지치고 지루하게 만들었음.

⏱️ 20시간 10분 📅 2025-11-15

간만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점: 전체적인 분위기, 차량 및 캐릭터 업그레이드, 타격감, 전투플레이 너무 만족스럽게 했어요. 단점: 차량 및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위해 반복되는 사이드 미션+곳곳에 있는 부품 수집하러 가는게 노가다스럽네요. 총평: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원맨쇼를 볼 수 있는 게임. 그래픽도 매우 좋고 드넓은 황무지에 혼자 있는 듯 한 배경도 좋아요.

⏱️ 32시간 35분 📅 2025-11-08

첨버켓 너 이 개새끼 입 좀 다물라고 시발

⏱️ 57시간 3분 📅 2025-12-31

잘만든겜인듯요

⏱️ 36시간 9분 📅 2026-01-13

매드맥스 특유의 분위기 잘 구현함. 특히 인물들이 묘사가 잘 되어있고 맵도 ㄱㅊ 이 맛에 몰입해서 한 거 같음. 난이도도 어렵지 않은 편이고 아 근데 어디 점령할 때 고철이나 휘장 놓친 거 있으면 스트레스 개받음 찾느라. 이거 빼곤 다 ㄱㅊ앗음 추천 ㅇㅇ

⏱️ 40시간 35분 📅 2026-02-08

개십텅텅빈알맹이업슨ㄴ 오픈월드 근데 터지는건 기분 좋음 한 8000원정도 값 함

⏱️ 33시간 21분 📅 2026-02-26

이렇다 할 스토리가 없어서 고철 수집이 갈수록 숙제처럼 느껴진다. 보스라고 할 수 있는 탑 독의 - 복사 붙여넣기에 불과한 - 디자인도 지루함을 더한다. 그럼에도 기름 냄새가 진동하는 불과 모래의 세계를 체험할 가치는 있다.

⏱️ 29시간 30분 📅 2026-03-04

영화 매드맥스의 분위기를 잘 살림. 재미있음

⏱️ 42시간 51분 📅 2026-03-19

영화 분위기 잘 살렸고 재밌는데 휘장이랑 고철뺑뺑이 넘 짜증남. 보스전 가는길에도 고철깔려있어서 몰입 좀 깨짐.. 그래도 차꾸미는맛이랑 적 차량 수집하는맛이 있고 최적화 좋고 게임 난이도도 쉬운편이라 할인할때 사길 잘한듯. 정가는 좀 애매..

⏱️ 27시간 2분 📅 2026-03-26

My name is MAX My world is fire and blood

⏱️ 15시간 31분 📅 2026-05-25

먼저 유저 한글화를 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한글화 관련 : http://lastkingdom.tistory.com/583 본 게임은 자동차를 타고 각 지역을 이동하며 미션을 해결하고 적을 섬멸하는 게임입니다. 발매일 당시로 본다면 그래픽은 좋은편이라 생각됩니다. 사운드 노말합니다. 총소리가 살짝 맘에 들었습니다. 다만 주인공의 액션중 적이 피하거나 반격하거나 하는 모션에 따라 캐릭터가 끼이거나 낙마하는 버그는 좀... 뭐 ... 주의하면서 하면 괜찮습니다. 아오;;; 다들 고철 노가다를 많이 비판하셨는데... 게임 스토리 상 가장 쉽게 모을만한 자원이라고 생각되며 나쁘지 않습니다. 게임 중반 이후부터는 크게 노가다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며 그냥 눈 앞에 있는것만 챙겨 먹어도 됩니다. 그 동안 각 기지에 만들어 놓은 프로젝트들 에서 잘 모입니다. 차량과 주인공을 업그레이드 ( 파밍 ) 하면서 진행됩니다만... 지역을 옮기며 플레이 하는 미션이 반복성이 더 지루하게 다가옵니다. 개인적으론 고철 수집보다 미션이 너무 같은 루트로 반복된다고 느껴졌습니다. 사용 무기의 사운드가 찰집니다. 주인공 액션은 더 찰집니다. 어쌔신 크리드의 엣지오에 근접하게 액션은 자유롭고 멋있고 재미납니다. 타격감도 굿이구요. 할인 할때 구매하시고... 게임 취향이 맞으시다면 괜찮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 39 😂 3 ⏱️ 44시간 47분 📅 2018-04-06

어쌔신 시리즈의 성공이 유비 게임들을 모두 닮은꼴로 만들었듯이, 배트맨 시리즈의 성공은 워너브러더스 게임들을 다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배트맨 시리즈를 벤치마킹 해서 만들어진 섀도우 오브 모르도르가 역시 성공을 거두면서 나오게된 게임이 바로 이 매드맥스. 본업이 영화인 회사 답게 모두 영화 소재 게임이면서 전투 방식부터 오픈월드 구성 방식까지 배트맨 시리즈가 완성한 시스템을 공유하고 있죠. 그 와중에 매드맥스가 특화 포인트로 내세우고 있는 건 자동차 액션입니다. 그리고 이건 구매 전에 명심하셔야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건 사람이 돌아다니다가 가끔 탈것을 타는 게임이 아니라 차를 몰고 돌아다니다가 가끔 내려서 걸어다니는 게임입니다. 비중이 달라요. 다행히도 니트로 부스트와 작살을 이용한 자동차 추격 액션은 충분히 잘 만들어져서 화끈한 손맛과 쾌감을 전해 줍니다. 격투 액션도 배트맨이나 섀도우 시리즈에 비해 화려함은 없지만 단순무식하게 퍽퍽 두들겨 패는 원초적 쾌감은 오히려 더 잘 살린 느낌이구요. 최신 영화판의 비주얼 컨셉을 그대로 옮겨 온 그래픽은 아주 훌륭하며 구닥다리 970으로도 그럭저럭 4K에 중하옵으로 59프레임이 가능한 걸 보면 최적화도 좋습니다. 아쉬운 점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일단 스토리가 거의 없어요. 플레이 타임의 90%를 그냥 자동차 조립하고 업그레이드하러 돌아다닙니다. 그러다 막판에 짧고 굵게 터뜨리는 부분은 스토리도 연출도 괜찮긴 한데 그래도 너무 짧아서. 또 하나는 이런 류의 오픈 월드 게임들이 대부분 그렇듯이, 하다 보면 결국 반복 노가다 게임이 되는데 그 노가다의 양이 좀 많은 편이라는 겁니다. 근데 이거야 뭐 바꿔 말하면 즐길 거리 많다는 얘기도 되니까. 요약하면, 배트맨 아캄 시리즈와 섀도우 오브 시리즈를 ‘모두’ 재밌게 하신 분이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수작입니다. 다만 스토리는 그냥 없다고 생각하시고, 노가다성 플레이에 거부감이 크시면 좀 피곤하실 거라는 거.

👍 18 😂 2 ⏱️ 47시간 24분 📅 2018-04-01

장점: -개쩌는 그래픽 -나쁘지않은 스토리 -멋진 연출 -기분좋은 타격감 단점: 위 4가지 제외하고 모든것. -반복성:계속 뭐구해와라 뭐구해와라 .... 장소만 다르지 거의 다 비슷한 퀘스트다. -지루함:초반 부분은 엄청 재밌다. 하지만 계속하다보면 반복적인 퀘스트에다가 황무지여서 경치구경빼곤 딱히 할게없다. -짜증나는 노가다요소:만약 '너'가 이 게임을 하는데 파밍안하고 그냥 무시하면 게임진행에 있어서 굉장히 힘들것이다. 결론은 '고철' 무조건 모아라. 각 지역마다 X키를 길게눌러서 파밍할 수 있는 템들이 나오는데 왠만하면 그곳에 있는 템들은 시간이 걸려도 다 챙겨라. 그것이 곧 너의 피가 되고 살이 되어 엔딩을 보게 될것이다.

👍 23 😂 8 ⏱️ 9시간 8분 📅 2017-10-03

스토리 모드 다깨고 평 적습니다 좋은점 -연출 개오짐 -그래픽 개오짐 -스토리 개오짐 -타격감 부랄 존나 떨림 -영화보다 더 나은 연출 -팩션별 차량 디자인 -신경을 많이쓴 레벨(퀘스트) 디자인 -충실한 매드맥스 시리즈 -매드맥스 나쁜점 -반복성 -초반의 지루함 -배경만 다른 똑같은 임무 -다양한 차량의 부재 (결국엔 에어백 안터지는 다양한 디자인의 현기차 밖에 없는 느낌) -난 워리그 탈수 있을줄 알았다 -자비없는 기본키 설정 총평 시발 존나 잘만듬 퀘스트는 다채로운데 결국엔 부릉부릉 주먹질 패턴이라서 좀 싫증이남 그리고 스토리 엔딩은 압권임 팩션별 특성이나 디자인은 흠잡을곳이 없음 그리고 이게임 구린시스템이 몇가지 있는데 행동할때마다 컷신처럼 변하는거 처음엔 멋진데 나중엔 귀찮을 뿐임 그리고 내가 못찾은건지 없는건지 차량 시야 변경이 없음 무조건 3인칭 고정이라 불편한건 아닌데 차량을 운전한다는 느낌이 전혀 안듬 그리고 키설정이 일관성이 전혀 없음 초반에 다른게임하고 차이가 너무나서 조작이 틀리는 경우가 꽤 많음 게임 자체의 완성도는 높고 영화기반 게임답지 않게 꽤나 잘뽑힘 위에것들 빼면 흠잡을때 없는 게이ㅁ임 영화기반 개임이라서 완성도 기대도 안했는데 요즘 나오는 메이저 게이ㅁ보다도 나은 수준 영화에 나온것들도 조금씩 카메오가 있으니 찾아보는것도 재밌음 그리고 이게이ㅁ 가장큰 문재중 하나가 사막의 용이라 불리는 `워 리그`는결국 못탐 하 시발 그거 타볼려고 이겜 산거 였는데

👍 49 😂 35 ⏱️ 34시간 42분 📅 2016-08-27

격투 타격감이 굉장하고 자동차 업그레이드하고 타고다니는 맛이 있음. 세일할때 샀었던거같은데 은근 최적화도 잘되어잇고 영화랑 비슷한 분위기로 잘 만듬. 다만 본인이 게임을 했을 당시에 클라우드 세이브 기능 지원을 안해서 한번 겜 지우면 했던거 다날아감 ㅠㅠ

👍 2 ⏱️ 16시간 55분 📅 2021-05-24

사적인(?) 의견이지만, 몇 가지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연출이 좋아서 스토리가 좋다고 착각하기 쉬운데, 스토리 단순하고 재미없습니다. (그 연출도 수가 적음) 전투 난이도가 쉬워서 누구나 접근이 용이해 보이는 반면, 레이싱 난이도가 짜증납니다. 정확하게 이야기 하자면 이 게임은 액션 게임이 아니라 레이싱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적도 차 만드는 거고요... 노가다 심합니다. 청소반 없으면 짜증나서 못합니다. 시스템 밸런스 심히 좋지 않습니다. 꼭 필요한 시스템과 쓸데 없는 시스템이 무분별하게 섞여 있습니다. 예를 틀어 지뢰밭 해체나 열기구 탑승과 같은 부분은 다른 것으로 대체 하거나 (예를 들어 지도 입수) 삭제하는 편이 게임의 흐름에 방애가 되지 않습니다. 이외에도 왜 하는지 알 수 없는 차량 수집은 게임 중에 번거롭게 요새로 차를 몰고 돌아가야 하는 수고를 끼치게 하고, 몇 되지 않는 캐릭터 파라메터에도 쓸데없는게 너무 많습니다. 아차피 소지도 하지 못하는 근접무기의 공격력과 내구도는 1도 올릴 필요가 없고, 언제 나올지도 모르고 역시 소지도 못하는 음식 섭취 회복량도 1도 올리 필요가 없습니다. 배경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인데 기름이 여기저기 넘쳐나서 기름 소모량 감소도 1도 찍을 필요가 없습니다. 결론은 캐릭터 성장에 대한 동기부여가 희박합니다. 개인 적으로 가장 실망한 부분은 게임의 전체 컨셉입니다. 대체 왜 매드맥스가 레이싱 게임이 된 건지 모르겠습니다. 어느 정도의 원작 해석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범주이지만... 전투의 비중이 줄고 레이싱 게임이 되어 버린 매드맥스는 천하제일 무도회만 줄창하는 드래곤 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매드맥스가 폴아웃 시리즈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인지도나 인기가 없는 원소스는 아니라고 봅니다. 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피상만 포스트 아포칼립스고 대부분의 캐릭터의 감정이나 배경은 지리멸렬한 설명 text로 넘어갑니다. 매드맥스 원작이 가지고 있는 퇴폐적인 느낌의 에피소드는 온데간데 없고 차량 부품이나 수집하는 넉마주이의 이야기만 남아 있습니다. 게임 까다롭게 즐시기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 22 😂 2 ⏱️ 59시간 6분 📅 2017-04-04

지금 정말 재밌게 하고 있는 게임이다 할인할때 잘 사서 5천원쯤에 샀는데 참 운이 좋았다 게임이 엄청 잔인하고 역겨운점도 있지만 이것만 하고 자자... 하다가 날새는 게임 임산부 노약자 미성년자 비위 약하신분들은 비추

👍 4 ⏱️ 85시간 54분 📅 2018-05-27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억지로 플레이타임 늘리려고 이동동선 개같이 만들고 반복퀘, 파밍 노가다 넣는건데 이겜이 다 갖추고있음

👍 3 ⏱️ 4시간 23분 📅 2020-12-08

끝내주는 날이야(What a lovely day) 분노의 도로 영화 출시 이후 매드 맥스에 대한 미디어화의 일환으로 게임이라 생각하며 플레이 했다. 역시 매드 맥스 시리즈를 관통하는 웨이스트랜드(wasteland)의 삭막함, 지옥에 있을 법한 쓰레기 같은 삶과 생존을 위해 치고박는 인간군상, 맥스의 시니컬함과 동정심, 과거의 삶을 반추하는 스토리, 분노의 도로에서 느낀 질주감, 그리고 총과 폭발이 난무하는 액션까지, 매드맥스 영화 시리즈에 나오는 모든 폭력은 담았다고 보면 된다. 하지만 최근 나온 게임 치고는 예전 게임의 플레이를 답습했다는 점에서 까일만 하다.지나친 반복 노가다, 어느 정도 스토리를 진행 하지 않고서는 이해 할 수 없는 시스템, 썬더푼과 차량,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어느 정도 하기 전까지 동안의 지루함, 별로 독특하지 않은 적과 AI지능, 그저 이 게임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유저와 분노의 도로에서 느낀 질주감을 체험하고 싶어하는 유저들을 위한 게임일뿐, 그 어떤 다른 유저들에 대한 배려도 없다. 결국 나같은 포스트 아포칼립스+오픈 월드식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 말고는 그리 즐길 요소가 많지 않다는 점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게임이라 볼 수 있다.

👍 5 ⏱️ 55시간 6분 📅 2017-01-24

매드맥스 평가!! 마이클베이게임 리코의 모험을 만든 스웨덴회사 아발란체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영화라이센스게임!! 전 이거 나온다할때 비녹스의 어메이징스파이더맨 비디오게임!! 이꼴나겠구나 라면서 기대안했습니다 그런데 ..... 개쩌는 게임입니다 차량의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맥스와 등장인물들은 개성넘치고 폭발이펙트가 예술입니다. 그리고 그후 저스트코즈3를 내놓은 아발란체 결과는..... 평작이돼었다고한다. 매드맥스는 전투가 너무재밎습니다. 줘패는맛이 컨트롤러까지 고대로 전해져옵니다. 거기다가 오픈월드!! 강추입니다!!! 마지막으로 할말 to 액티비전 안녕 ㅎㅎ 너네 영화라이센스게임은 이렇게 만들어야돼 ㅎㅎㅎ 알았니? 복붙 스파이더맨게임시리즈는 이제 죽었어! 제발 스파이더맨게임을 이런수준으로 만들어주소서 액티비전.....

👍 2 😂 2 ⏱️ 5시간 35분 📅 2016-09-25

심혈을 기울인 게임 [olist] [*]아직 스토리는 다 깨질 못해서 해당 사항에 대한 부분을 언급하기는 힘들겠으나 전체적인 완성도만 보면 합격점을 줄만 합니다. 할인가로 5000원 가량 주고 산 게임 치고는 거의 완벽합니다. 오픈월드 게임으로서 최적화, 그래픽, 조작감, 자유도 등 여러 부분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점이 충분히 칭찬받을만 하다 생각됩니다. 특히 주인공의 자동차를 커스터마이징 하고 스토리가 진행 될수록 강력해지는 것을 보면 무언가를 키우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흥미롭습니다. --------------------------------------------------------------------- 수집의 연속, 반 강제적인 서브 퀘스트 [*]허나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갈 수록 지루해지기 시작합니다. [i]앞서,[/i] 필자는 원래 게임을 하면 완벽한 클리어를 추구합니다. 슈퍼 미트보이 같이 100% 클리어 하기도 대놓고 어렵게 해놓은 좆같은 게임들 말고는 최대한 미션 하나하나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i]예컨대,[/i] 앵그리 버드를 플레이 하다 일정 점수를 못 넘어 별을 세 개 다 먹지 못하였을 경우 (이미 클리어를 해서 다음 라운드로 넘어갈 수 있는 상황이더라도) 별 세개를 다 먹기 위해서 최대한 심혈을 기울여 완벽한 클리어를 한 후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선 여타 게이머들도 충분히 공감할만한 사례일 것입니다. [i]요는,[/i] 이 게임 또한 그런 부분이 퀘스트마다 있으나 그것이 조금 저에게는 반강제적으로 느껴졌다는 겁니다. 일정 퀘스트를 끝내고 나서 우측에 뜨는 부가 퀘스트로 고철을 모으는 퀘스트가 있는가 하면 여러 지역에 있는 기둥같은 것(워낙 게임을 안 켠지 오래되어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을 부수고 다니면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야 합니다. 초반까지만 해도 유비소프트식 서브퀘스트 같다고 생각했는데 후반으로 갈 수록 유비소프트에서 모으는 수집품보다 더 심합니다. 이런 강제적이고 메인퀘스트 중간중간 집어넣은 서브 퀘스트적 요소가 게임을 진행하는데 방해가 되고 또 지루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 제련되지 않은 보석같은 게임, 그래서 더 아쉬운 게임 [*]레이싱 + 액션 + 오픈월드라는 매력적인 요소들이 많이 가미 되었지만 서브 퀘스트와 수집품 요소가 신중하게 반영되었다면 좀 더 좋은 게임이 될 수 있다고 생각돼 많이 아쉽습니다. 허나 최근 험블번들로도 풀렸고 세일하면 5000원 가량에 구매할 수 있으며 그 가격에 퀄리티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 게임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olist]

👍 7 ⏱️ 4시간 5분 📅 2019-03-23

I'm not sure I can finish the game... I need more scarps... combo action when punching enemies is best way to get rid of boring..

👍 3 ⏱️ 25시간 29분 📅 2021-08-26

한패 나왔길래 오 존버한 보람이 있다 싶어서 플레이 해봄 시간이 지난 게임임에도 꽤나 준수한 그래픽과 게임성을 보여주는 듯 했으나 족같은거, 시작하여 물 한번 뜨는데서 버그나서 몇번을 리트라이 해봤으나 안될놈은 안되어서 눈물을 머금고 후퇴함.

👍 4 ⏱️ 7시간 19분 📅 2022-11-24

비슷한 패턴과 반복적인 플레이 강요가 약간의 단점일 뿐, 게임 자체는 매우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암튼 단순히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지 않고, 서브 퀘스트?를 충실히 해서 차량과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했더니 별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매우 과소평가 된 게임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세일 폭도 비교적 크게 하는 게임이니 만큼 세일할 때 사서 즐기신다면 속된 말로 뽕을 뽑고도 남는 게임이 될 겁니다.

⏱️ 46시간 31분 📅 2023-07-12

재미는 있는데 스토리 진행 안하고 맵 구석구석만 밝히고 있으니까 좀 질리더라. 캠프가서 적들 쓰러드리고 고철 줍기 반복. 유비식 오픈월드같은데 그래도 맵 컨셉이 좋아서 할만 했다. 그리고 배경이 굉장히 멋있었다. 그래픽 옵션을 보통으로 낮추고 했는데 세계관이 황폐해서 그런지 어색하진 않았다. 스토리는 그냥저냥. 가격도 싸고, 매드맥스 영화 좋아하고, 컨셉 마음에 들면 괜찮은듯. 시간 좀만 쓰면 도전과제 할 수 있는데 'up to the task'는 서버 내려가서 달성 못한다.

⏱️ 48시간 3분 📅 2023-04-08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최초 실행 시 소리가 나지 않고 카메라가 움직이지 않았던 것 제외하고는 버그도 없고 플레이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단, 보물찾기는 조금 짜증 남

⏱️ 74시간 48분 📅 2022-10-22

나름 재미나게 했던 기억으로 인해 연휴를 맞아 남은 도전과제를 끝내고자 다시금 손을 댔는데 근접전 액션과 차량 운전은 여전히 시원시원했고 내 애마 업글을 위해 고철 쪼가리를 줍는거 조차 재미났습니다. 다만 서버 폐쇄로 인해 고철 수거반 관련 '챌린지 도전과제' 를 영.원.히 딸 수 없게 만들어 놓아 굉장히 실망이 큽니다. P.S 프로필에 어느 분이 넥서스 모드로 세이브 파일을 알려주셔서 위 도전과제를 달성했지만 굉장히 찝찝하군요

⏱️ 64시간 42분 📅 2022-09-14

똑같은 스타일의 플레이가 반복되는 부분도 있긴 하지만, 매드맥스 특유의 세계관 자체가 너무 매력적이라 그저 신나게 플레이했네요. 진짜 차타고 다니기만해도 뭔가 신나요ㅋㅋ 두들겨패는 맛도 시원하고~

⏱️ 61시간 24분 📅 2022-05-24

장점 1. 싸다 2. 격투 타격감 좋음.... 3. 모래위에서 달리는 레이싱게임은 이게임보다 뛰어난 제품은 못봤음..... 단점 1. 형편없는 주인공 성우... 2. 스토리 몰입이 어려움... 3. 대충 짜낸 부가 컨텐츠

⏱️ 102시간 26분 📅 2021-12-09

초반을 넘기면 나름 재미있게 플레이할수 있음 초반 시나리오가 부실한건 맞지만 엔딩이 영화와 이어지는점에서 클리어 만족도는 있었다 보스 단조로운건 최대 단점 하지만 레이스는 재미있다~

⏱️ 28시간 38분 📅 2021-10-19

메인퀘를 제외한 반복적인 컨텐츠가 많고 의미도 없음 스토리 깨는데 난이도만 살짝 낮춰주지 숙제하는 기분들고 너무 지겨움 맵 몇개 클리어하다가 지루해서 메인만 밀었는데 첨부터 그렇게 할껄 후회중 플탐 30시간이 넘겼지만 메인만 보면 10~12시간정도가 적당함 전체적인 스토리는 크게 나쁘지 않았는데 그렇다고 썩 맘에들지도 않고 그냥 미친세상에 어울리는 엔딩인듯 10점 만점에 딱 5점정도가 적당한 게임 그래도 4천원에 사서 추천줌

⏱️ 35시간 20분 📅 2021-09-09

그래픽이 월등히 뛰어나고 짜임새도 매우 잘 짜여 있습니다. 다만 메인 스토리가 개인적으로는 공감이 되질 않는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추천 드리는 이유는 게임의 완성도 자체는 매우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53시간 36분 📅 2021-07-23

게임 가격 : ★★★★☆ 게임성 : ★★★★☆ 시장성 : ★★★☆☆ 기획성 : ★★★☆☆ 그래픽/사운드 : ★★★★☆ 팀능력 : ★★★☆☆

⏱️ 80시간 58분 📅 2021-02-17

이 작품의 스토리는 최근에 나온 매드맥스의 프리퀼, 약간 다른 과거를 다루고 있는 작품입니다, 그러나 스토리는 영화처럼 화끈한 개박살, 해피엔딩하고는 거리가 멉니다, 매드맥스 1,2,3 과 같은 구 영화랑 유사한 찝찝한 분위기의 스토리기 떄문에 영화를 보고 사려하시는 분이라면 좀 실망하실수 있습니다

⏱️ 71시간 3분 📅 2020-12-18

매드맥스 재밌게 봐서 시작했는데 게임 자체는 재밌는데 이게 게임을 할수록 스토리는 없고 그냥 고철 줍는 뺑뺑이만 시키니깐 점점재미없어짐 그리고 메인 요소가 운전+폭발이라서 그런지 한번도 안걸려본 3D멀미도 나서 도저히 못하겠음 수집요소 많은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재밌게 하실듯

⏱️ 13시간 12분 📅 2020-11-27

재미있게 했지만 아쉽다면 아쉬운 게임이다. 게임 자체에 몰입도는 매우 높다, 최적화가 잘된 그래픽과 포스트 아포칼립스 특유에 황폐한 사막 그리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광기어린 사막에서의 질주까지 이 게임은 취향만 맞는다면 아주 높은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다. 다만 위에서 언급했든 아쉬운 점은 스토리가 그렇게까지 재미가 있지는 않다. 그리고 복사 붙여넣기를 한 듯한 똑같은 보스전은 게임을 진행하면 할 수록 기대치를 떨어뜨리는 안습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을 없애주고도 남을 정도로 게임 플레이는 매우 재미 있어서 취향이 맞는다면 무조건 해볼 것을 권장한다.

👍 3 ⏱️ 53시간 52분 📅 2019-09-15

음 존나빡치는게임인줄 알았는데 ...빨리꺠려고 하지마세요 고철 줍줍도 줍줍하면서 즐기세요 그노가다를 통해 만들어지는 맥스와 차로 마지막을 느껴보세요 재밌네..

👍 2 ⏱️ 39시간 50분 📅 2020-11-07

이야~ 영화같다! 재미있어요~ ^^ 맨손액션 타격감이 좋네요..! 스토리 미션 엔딩 모두 마음에 들어요 ㅎㅎ 갓갓겜 ^^

👍 5 😂 2 ⏱️ 0시간 27분 📅 2017-12-27

한국어 패치도 있고 평가들도 다 좋길래 구매했었는데 저 압도적인 평가에 비해 게임은 압도적으로 지루하다는게.. 아무래도 워보이들이 평점 조작을 하지 않았나 싶고... 포스트 아포칼립스 빠인 내가 못하겠다고 하는거면 이건 정말 심각하게 노잼인거시다-

👍 4 😂 3 ⏱️ 6시간 6분 📅 2017-12-15

이게임은 절대 레이싱게임이 아닙니다,툼레이더나 라이즈오브툼레이더가 연상되는 탐험액션게임입니다,이동수단이 자동차일뿐이고 GTA5의 싱글플레이 운전수준입니다,고철노가다라고들 하는데 그문제는 트레이너로 해결됩니다,트레이너 다운받아서 한번켜서 고철무한대키 한번켜면 고철 999,999개됩니다 그후 트레이너 삭제해도됩니다,그래도 고철갯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할인할때 사시면 아주아주 만족할게임입니다,유저한글패치도 존재합니다,다만 메인퀘스트가 너무 빨리끝나지만,그후로 서브퀘스트하면서 맵탐험하면됩니다,강추합니다,아포칼립스세계중 독특하게 사막맵을 선택했고,그 사막맵이 풍광이 아주 아름답습니다,낮에는 낮대로 밤에는 밤대로 아주 운치있습니다,풍광감상만으로도 충분히 값어치하는 게임입니다,난이도도 어렵지 않습니다,나름 스토리도 있습니다,운전게임은 절대 아니니 두려워하지마시고 해보십시오,진짜 재미있습니다, https://lastkingdom.tistory.com/583 현재 한글패치받을수있는 곳입니다,설명대로하면 한글패치 쉽고,잘 적용됩니다

👍 4 ⏱️ 61시간 8분 📅 2018-10-14

충분히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작년에 구입한 게임이다. 하지만 아직 엔딩 보려면 한참 남았는데 도무지 손이 안 가네... 그래도 내 취향에 안 맞을 뿐이지 마피아3처럼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놓진 않았기에 추천버튼 누른다.

👍 1 ⏱️ 10시간 18분 📅 2020-06-29

오픈월드로써의 겜은 나쁘지 않지만 스토리로만 봤을 때는 전개분량이 너무 짧지 않나라고 생각한다. +주인공은 하루종일 고철만 줍는다. +자동차 8기통으로 업글하면 신세계를 볼 거다. +세일 때 5,25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자

👍 4 😂 1 ⏱️ 60시간 32분 📅 2019-01-11

연출, 타격감, 황무지를 달리는 이 느낌은 좋았지만 그 외엔 모두 반복적인 임무들.. 타격감과 엔딩을 보겠단 생각만으로 다 깨고 말았습니다만.. 그냥 그저 매우 안타까울 게임입니다.. 황무지라면 이런저런 상황들을 기대하셨을텐데.. 생각보다 없고 그저 반복적이라 그냥 황무지를 달려보고 싶다라고 하시는 분은 정말 싼 가격으로 할인할 때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1 ⏱️ 79시간 55분 📅 2018-11-23

지역 올클하고 엔진 업글 하나 남았습니다. 남은 지점 줏으러 다니면서 모으면 될거같네요. 영화 나올때 나온 꽤 오래전 게임인데 세일로 5천원에 팔길래 샀었습니다. 다음은 장단점입니다. 장점 1. 차를 꾸미는 맛이 있음, 결국엔 다 끝에꺼 찍게 되긴 하는데 황무지의 무시무시한? 차를 만들어 가는것도 재미. 2. 적 차를 펑펑 터트리는게 재밌음. 3. 액션이 재밌음, 마냥 쉽지만은 않게 잘 되어있음. 두들겨패는 재미가 있다. 4. 마지막 스토리라인은 괜찮음. 단점 1. 초중반부 플레이타임 벌기용으로 늘어짐, 고철 수집 안해도 된다..? 안해도 깨는데는 문제없을거같긴 한데, 현재 거의 모든 고철 다 모았는데도 올업글하긴 좀 힘듬. 2.오픈월드라기엔 지역들이 거기서 거기임, 분위기는 괜찮지만 왠지 똑같은 일을 하는거라. 나는 이런 어크류 노가다 오픈월드 좋아해서 잘 하긴 한데 질리는사람은 바로질릴듯. 3. 1,2 와 연관되는건데 앞지역 스토리는 왜있는지 사실 잘 모르겠음. 4. 이건 아쉬운점인데 적이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음, 스킨만다르고 유형은 다똑같음. 배트맨같이 중간보스가 다양하지도 않다. 5.몇몇 미션은 좀 방식이 짜증났음. 차 여기저기 박으면 바로 터져서 그떄마다 내려줘야됨... 태풍도 한번만 괜찮지 솔직히 짜증남. 총평:5천원으로 사서 즐기기엔 좋은 게임. 지루하다면 그냥 메인 스토리만 쭉쭉 밀면 됩니다.

👍 2 ⏱️ 54시간 23분 📅 2020-03-01

움직이면서 총을 못쏘고 인터페이스 구리고 이거 하지말고 차라리 파크라이를 한번 더하는게 심신에 좋습니다

👍 2 ⏱️ 3시간 55분 📅 2021-06-09

처음부터 끝까지 다 깬 사람의 리뷰. 결론. 영화를 좋아한다면 스토리는 그냥 안 따라가는 것이 상책 장점 뛰어난 그래픽과 보더랜드 폴아웃과 같은 포스트 아포칼립틱한 배경에 대한 묘사, 그리고 여러가지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임 자체는 더할 나위 없이 잘 만든 게임이다. 언락 요구조건이 꽤 귀찮은것만 빼고. 단점 스토리가 거의 쓰레기급이다. 전개가 너무 억지스러우며 일부러 짜낸듯한 억지 비극과 게임 내내 맥스의 그리파의 상담 세션을 통해 발전하나 했는데 아무런 의미도없는 대화였을 뿐이다. 게다가 아무런 선택이 없다. 그냥 정해진 일방통행적 스토리는, 게임 내내 갑갑하고 불편하다. 맵의 방대함을 만들며 선택과 스토리가 한줄기 밋밋한 빨대같이 안이 텅 빈 내용에 정말 실망스럽다. 이럴거면 차라리 멀티플레이어를 내놓지 있으나마나한 클리셰 스토리는 뭐하러 만드는지.

👍 8 😂 2 ⏱️ 30시간 28분 📅 2015-09-06

전투도 단조롭고 차량 전투도 재미없고 보스전도 재미없고 하는 행동마다 느려 터졌고 지뢰 제거할때는 구려서 쓰지도 않는 자동차 안 가져오면 제거조차 못하고 npc 하는짓은 이거 가져와라 저거 가져와라 의미도 없는 모래폭풍 불면 게임 잠깐 어거지로 멈추고 미니맵에 파밍할곳은 오지게 뜨는데 고철은 다 합쳐서 10~20 주는데 업글하려면 900씩 들고 지나가다 잡몹 마주치면 더럽게 따라와 대고 잡아봤자 고철 20개도 안줘서 잡으나 마나 이런 게임이 왜 90% 나 긍정적인지 모르겠다

👍 7 😂 1 ⏱️ 13시간 36분 📅 2017-03-20

미들 어스와 배트맨 시리즈에 익숙하다면 더더욱 익숙할 게임. 영화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의 감독이 참여해서 완성도는 더 높지만 영화와는 다른 이야기다. 찰진 타격감과 포스트 아포칼립스에서 물이 체력 포션으로 치환되는 소중함을 느끼고 8기통 엔진의 우렁찬 느낌과 머슬카 특유의 줫나게 안돌아가는 핸들링을 체감할 수 있는 게임. 장점 1. 타격감은 진짜 죽인다. 마무리 액션 중 저먼 수플렉스나 DDT에 가까운 수플렉스처럼 지면에 꼴아박으면 보는 내가 아플 지경. 2. 2020년 7월 기준으로 꽤 나온지 거의 5년 전에 나온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그래픽 하나는 좋다. 사막 특유의 텁텁한 느낌과 모델링도 나쁘지 않은 편. 3. 차량의 개조와 수집. 오픈 월드 특유의 할거리를 찾아 헤매는 유저들에겐 여기저기 왔다갔다하기 딱 좋을 정도로 뭔가가 사방에 산재해있다. 단점 1. 개조에 드는 비용이 정말 많이 든다. 모래폭풍이 오면 거의 캠프에 숨어야 하는데 이 때 모래폭풍에 휘말려 날아온 고철들의 양이 많아서 이 때 챙기지 않으면 크게 챙겨먹기 힘듬 2. 진짜 할 것이 너무 많다. 모래 폭풍이 자주 찾아오는 게 아니라서 맵 곳곳을 돌면서 고철을 털어먹어야 한다. 심지어 작살총 최종 개조가 경계도 최하치까지 떨어뜨리기인데 호송차 파괴와 허수아비, 저격수 제압등 꼼꼼히 해줘야 한다. 3. 미들 어스, 배트맨과 달리 주먹질밖에 없는 단조로운 싸움이 문제. 물론 현실적인 느낌을 좋아한다면 몰라도 조금 초인적인 뭔가를 바라는 사람이라면 전투에 익숙해지면 꽤나 심심해지는 것도 사실. 요약 - 할인하면 사서 해보길 추천 - 미들어스, 배트맨 시리즈의 유저라면 추천 - 매드맥스 영화를 감명깊게 봤다면 추천

👍 3 ⏱️ 17시간 6분 📅 2020-07-19

전투 액션은 위너 브라더스 게임 방식이라 거친 황무지인을 잘 표현했지만 정작 매드맥스 시리즈 메인이라 할수있는 드라이브 액션은 많이 지루해서 아쉬운 작품

⏱️ 86시간 10분 📅 2023-09-01

생각보다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그냥 인디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오픈월드 꿀잼 게임이더라구요. 그런데 스토리가 비슷비슷하게 진행되고 조금 노가다 필요게임이라 호불호는 갈릴 듯 합니다. 하지만 저는 재미있었습니다.

⏱️ 59시간 47분 📅 2023-02-20

기대 안했는데 완전 재밌게했음 잘만든 게임인건 확실하지만 좀 노가다로 플탐 늘려서 호불호가 있을듯

⏱️ 42시간 50분 📅 2023-01-23

죽을것 같다면" 날 기억해줘!!" 를 외치세요 이 빡빡이들는 무료로 기억해줍니다. 곧 맥스아조씨가 대가리를 죄다 깨버릴거라 지속시간은 몇분밖에 안되긴 하지만요

⏱️ 0시간 39분 📅 2022-10-27

메인 스토리 위주로 진행한다면 가볍고 짧게 즐기만 합니다. 종종 재미있는 부분 (카체이스 등)만 꺼내 하면 좋을 법한 게임입니다. 다만 진득하니 오래 붙잡을만한 매력은 없네요. 약 30시간 플레이하면서 메인퀘스트는 대략 어림잡아 3~5시간 내외의 분량입니다. 메인퀘스트 외의 컨텐츠는 매우 반복적으로, 숨막히고 목마르는 황무지를 뺑뺑이로 방황하며 아이템 찾기 + 도장깨기입니다. 실상 엔딩을 좀 더 수월하게 보기위한 능력치 키우기 정도. NPC나 거래요소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며, 이야기 진행 중의 캐릭터들도 2~3명을 제외하면 눈에 띄는 개성, 비중은 없습니다. 극히 부족한 자원 난 속에서 하루하루 힘겹게 생존한다는 배경인데, 게임 상의 허용 덕인지 딱히 먹고 사는 게 어려워보이진 않습니다.... 전투 방식은 (기억이 맞다면) 비슷한 시기에 나온 배트맨 아캄 시리즈 1편과 비슷하여 콤보시스템 위주로 타이밍 맞춰 클릭 + 종종 아이템 사용 입니다. 다행히 차량/아이템 업그레이드 등의 요소가 있기에 그나마 지루함을 덜어줍니다. 대신 이하의 세 가지는 추천 요소입니다. 1. 드넓은 황무지에서 벌어지는 차량 추격전/차량 배틀 (니드포스피드 MW 이후로 제일 낫습니다.) 2. 영화로 접한 <맥스>와 사뭇 다른 모습과 캐릭터 해석 3. 원활한 최적화 (짧은 로딩, 당시 사양에 비해 괜찮은 그래픽) 매드 맥스 영화 시리즈와는 평행 세계같은 관계입니다 (설정을 따왔으나, 이야기가 이어지진 않음)

⏱️ 29시간 34분 📅 2022-08-15

다좋고 재밌고 괜찮아 근데 딱하나 안괜찮은게 있어 고철줍는 거지놀이

⏱️ 44시간 17분 📅 2022-07-26

오픈월드인척 하는 일직선 스토리 게임. 황무지라서 필드는 공허하고 컨텐츠는 유비식 반복 컨텐츠만 존재합니다. 스토리는 뭐...

⏱️ 18시간 5분 📅 2022-07-17

모드라도 할수있게 만들어줘..... 너무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컨텐츠가 너무 부족해

⏱️ 115시간 26분 📅 2022-06-04

타격감도 좋고 빵빵 터지는 폭발도 좋고.. 유비식 오픈월드가 취향이면 매드맥스도 재밌게 할수 있음.

⏱️ 58시간 31분 📅 2022-03-11

아캄 시리즈랑 미들어스 같은 게임을 생각했는데 맨손격투가 아캄이랑 조금 비슷할 뿐 한 마디로 별로입니다. 처음 시작하고 약간동안은 재미를 느꼈지만 길 가다가 마주치는 차량전투가 너무 거슬리네요. 세일할 때 구입해서 다행입니다.

⏱️ 4시간 1분 📅 2022-03-03

이야~ 이거 갓겜임 매드맥스영화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해보는거 추천. 아직 게임 초반이기는 한데 재밌네요ㅎ 인줄 알았지만 스토리는 게임의 한 30%고 나머지는 반복적인 컨테츠들이 주네요;;

⏱️ 52시간 17분 📅 2022-02-10

일단 한때 유명했던 2015년 영화 게임으로, 살만한 게임이고, 액션씬쪽으로 타격감이 어느 액션게임보다 못하지는 않고, 떡밥 회수가 정말 소름돋게 미쳤던 유명한 스토리 게임으로, 정말 추천드리구요. 스토리가 항상 소름돋아서 좋았고, 게임 플레이쪽으로는 초반에는 이제 파밍과 액션씬 좋고, 중후반으로 갈수록 황무지 스토리와 고철 등을 많이 모아야되는 RPG 요소와 함께되는 이런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 드립니다. 그리고 지도가 잘 안보이는 버그가 가끔씩 생기는것과 이제 갑자기 적 차량이 사라지는 버그가 있기 때문에 고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1 ⏱️ 22시간 1분 📅 2022-01-10

컨텐츠는 일정하지만 특유의 타격감과 사막라이딩은 참 좋군요 참고할점은 서버가 폐쇄되어서 그에 따라 도전과제를 깰수 없어서 도전과제 100%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제 안된다는걸 알고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 38시간 48분 📅 2022-01-07

캡틴 아메리카도 한 수 접고 들어갈 싸움 실력에 항상 V8 엔진을 고집하는 상남자의 평화의 땅을 향해 가는 힘든 여정을 그린 이야기 나도 주인공처럼 싸움 잘하고 싶다.

⏱️ 66시간 32분 📅 2021-10-11

마치 유비소프트식의 오픈월드... 비슷비슷한 빌런들과 노가다까지는 이해하겠는데 결정적으로 금방 질려서 재미가 없습니다.

⏱️ 16시간 49분 📅 2021-07-21

내가 정말로 죽이고 싶은 건 최종 보스가 아니라 싸가지 없는 차박이 새끼와 유저들 좆되라고 터무니없는 수의 고철을 모으게 만든 제작진이라는 것을 나는 게임을 끝나고 알았다. 좆 발 란 체 대 단 하 다 !

⏱️ 25시간 56분 📅 2021-07-20

솔직히 조금 게임이 너무 노가다만 요구합니다. 의미없는 반복적인 퀘스트만 할뿐 별다른 변화는 없습니다. 심지어 싸우기 위해서는 총알도 필요한데 총알은 너무 적게 주고 싸우라고만 하니 총알은 다 떨어지고 적들은 계속 몰려오기만 하니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너무 많습니다

⏱️ 8시간 51분 📅 2021-03-25

매드맥스 영화먼저 보고 플레이했는데 재밌음. 스토리, 타격감, 특히 샷건 타격감이 조음. 근데 고철 주울장소가 왜이리 많은겨 ..

⏱️ 51시간 7분 📅 2021-01-19

상남자 맥스의 절망과 허망 분노가 느껴지는 게임이다! 플레이 타임도 길고 격투와 레이싱도 아주 끝내준다!

⏱️ 25시간 43분 📅 2021-01-12

옛날게임을 요즘게임과 비교하면 안 맞긴하나 시간절약을 위해 본 게임을 과연 플레이를 해야할지 고민을 해봐야합니다. 장점----- 1) 매드맥스 팬심을 충족시켜준다. 2) 분노의도로의 프리퀼 적인 내용을 다룬다. 3) 영화에 비하면 보잘 것 없지만 화려한 드라이빙 질주액션. 단점----- 1) 고철을 비롯하여 수집강요를 너무 한다. 2) 그래서 시간이 늘어져 자꾸 지치게 만든다. 3) 사실 수집만 아니면 스토리가 딱히 깊이도 없고 내용도 짧다. 4) 마찬가지로 당연히 서브퀘스트는 별볼일 없다. 정말로. 5) 단조로운 맵 구조와 구성. 60%정도하고 지울려다가 코로나19로 덕분?에 시간이 생겨 겨우겨우 게임을 끝냈습니다. 그래도 최후반부에서는 내용 상 조금 몰입을 했었습니다.

👍 1 ⏱️ 46시간 52분 📅 2020-12-26

6시간밖에 안했지만 전 너무 재밌네요 일단 아포칼립스 분위기가 너무 좋고.. 모래 흩날리는 것도 좋고.. 처음 모래폭풍 출현했을때 정말 짜릿했네요 고철 노가다라곤 하는데 전 이것도 재밌게 하고있습니다ㅋㅋㅋㅋ

⏱️ 16시간 19분 📅 2020-11-28

재활용의 참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상깡패 맥스의 포스트 어포칼립스 세상 이야기! 영화 매드 맥스 분위기를 잘 살린 진짜 수작입니다!! 게임과 영화의 설정이 충돌하지 않고, 여러 가지를 체감하면서 포스트 어포칼립스적인 세계관에 깊이 몰입하도록 해줍니다. 남성미 넘치는 액션과 기상천외한 레이싱 또한 잘 어울리네요. 여자들도 많이 나옵니다! 단 그 시대에 어울리는 모습이지만요. 포스트 어포칼립스의 세계관에선 고철은 소중합니다. 모으고 모아서 이곳에서 짱!!!을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점은 너무 비슷한 컨텐츠들이 반복된다는 점입니다. 특히 영토마다 거주지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부품을 모아야 하는데 그 중에 1개를 완성하기 위해 4개의 부품을 찾는 건 게임이 지루해질 수 있는 요건이 됩니다. 중반 이후부턴 이런 점 때문에 지루해지다가 마지막 부분 즈음은 이런 요소가 단축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맥스란 주인공은 XX끼입니다! 꼽추 동료 나중에 배신 때리려나 기다렸는데 ㅎㅎ 오히려 배신 당하네요?! 여성동료도 얻나 했더니 시나리오 조금 진행되면 주먹으로 줘패버립니다. 헐~~~

⏱️ 72시간 2분 📅 2020-04-08

서브 미션 다 100% 완료 하는 강박이 있어서 끝까지 플레이 리뷰 장점 - 타격감이 좋다 - 그래도 실제??의 느낌을 생각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반격기쓰고 있는 도중 뒤에서 날라오는 죽빵은 못막는 현실적인 부분 단점 크게 타격감 제외 몰빵인듯 - 스토리도 답이 없고 - 보스는 죄다 컨트롤 + c / v 보스 옷이랑 비니 색갈만 다르네?? - 운전감 개 졷ㅄ 같음 - 차량 개조도 노답이고 (내 주력 차 하나 밖에 튜닝 못함) 뭐 불행중 다행인건지 출시 날짜가 2015년 9월 1일이라네.. (음?? gta5가 2013년도인데?? ) 그럼 20000

⏱️ 43시간 18분 📅 2020-03-31

이런류의 게임을 좋아하지 않아 기억상 거의 처음이었지만 굉장히 만족하였다. 타격감이 엄청 좋았으며 긴장감 또한 훌륭했다. 결말도 예상 밖이었으며(물론 정의의 사도가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결말은 그대로임) 차를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속도감 또한 느낄 수 있었다. 마치 고구마무침 같은 느낌

⏱️ 108시간 52분 📅 2019-04-24

재미있었음 엔딩보고난뒤에 맵에 필드이벤트랑 상호작용하면 죽은 호프랑 글로리가 환영으로 보이는거랑 필드 npc가 호프랑 글로리는 죽었다고 알려주는걸 보고 가슴이 먹먹해짐 그냥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 좋았을거인데... 그리고 엔딩 부분에 맥스가 인터셉터 타고 도로를 달리는 장면뒤로 매드맥스 라고 게임 타이틀이 뜨는부분이 그냥 게임이름이 나오는게아니라 정말 맥스가 미쳐버렸다라고 표현되는것같아서 참신했음

⏱️ 42시간 44분 📅 2019-02-26

차량 충돌이나 샷건의 발사음 및 폭음에 대한 사운드 효과나 슬로우 모션 또는 화면 흔들림으로 타격감 하나는 좋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다만 패드로 플레이 시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되지 않은 조작키 때문에 초반 플레이가 어렵고 적응하기 힘든 것이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도 조금 단조로운 느낌이 들어서 그저 그럽습니다. 그냥 할인하실 때 사면 무난하게 플레할 게임인 것 같습니다.

⏱️ 45시간 36분 📅 2018-08-07

Hard game to review. I felt i had to because the reviews for this game on steam are way to positive. The game is good, but it surprised me that it gets such good reviews. There are a lot of boring missions and you have to grind a lot before you are able to do the pretty cool missions. For example: in order for you to fast travel to locations, you have to climb on a baloon. The "ballon mission" takes you about 15min - looking for gas to power the generator and then taking a ridiculous long climb up. All in all a great game, very fun to play with a pretty compelling story.

⏱️ 42시간 22분 📅 2018-07-21

방금 엔딩 보고 오는 길입니다. 스토리는 글쎄요 짧다고 해야 할까? 후반부에 가서 급박하게 흘러가버린 느낌이더군요. 그래도 마지막 보스전은 스토리에 따른 감정이입이 제대로 됩니다. 특히 환청 들릴 땐 진짜 맥스가 된듯한 느낌. 장점은 맨손 격투의 타격감, 자동차를 이용한 전투 그리고 차량 업그레이드 요소 매드맥스의 세계관을 잘 살린 분위기 단점은 캠프 점령할 때 캠프 내 있는 고철과 휘장 찾는 일 이거 은근 짜증 납니다. 캠프 구석구석 뒤져야 합니다. 탑독들 외형이 색깔만 다를 뿐 전부 똑같다는 점. 탑독들 외형도 다르고 그래서 공략 방법도 달랐더라면 좋았을 텐데 아쉬움. 고철수집 부분은 요새 업그레이드를 하면 내려서 줍지 않아도 되고 또 캠프를 점령하면 자동으로 채워지기 때문에 중반 이후부터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반복미션이 많고 또 전반적으로 2% 정도 부족한 느낌이지만 게임 자체는 그렇게 어렵지 않고 재밌더라고요 세일할 때 사면 엄청 싸집니다. 매드맥스 세계관을 좋아한다면 기다렸다 세일 기간에 사서 즐기실 것을 추천합니다.

⏱️ 56시간 51분 📅 2018-07-10

할인할 때 5천원 정도에 사서 했는데 이만한 혜자게임도 없을 것 같네요 인트로부터 상당히 인상깊다가 차량을 구하고 업글하면서 몰입도와 스토리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차량 전투만으로도 충분히 재밌는 게임입니다 물론 후반으로 가면 대부분의 게임들이 그렇듯이 장비가 맞춰지면서 난이도가 쉬워지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게임이 좀 늘어지고 반복적인 수집이나 기지 점령같은 부분도 지루함을 유발하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 64시간 43분 📅 2018-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