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3200년, 노아스타의 인간들은 생존을 위한 치열한 전투를 벌였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타워를 제조하고 업그레이드해야만 침입하는 몬스터에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탑은 첨단 기술과 마법의 조합으로 만들어졌으며 로켓과 마법의 번개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주문을 쏠 수 있습니다.
각 사람에게는 각자의 책임과 임무가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탑을 만들고, 어떤 사람들은 마법을 연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자원을 관리하고, 어떤 사람들은 싸웠습니다. 그들은 긴밀히 협력하여 타워의 능력과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동시에 점점 더 강력해지는 몬스터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자신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간은 점차 몬스터를 다루는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그러나 승리가 눈앞에 다가왔을 때 몬스터들은 더욱 강해지고 교활해져서 인간을 끊임없는 도전과 진보의 상태로 유지했습니다.
수년간의 전투 끝에 인간은 마침내 침략한 괴물을 물리치고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생태적 균형을 유지하고 이 아름다운 지구를 보호하는 것이 진정한 도전임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열심히 일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타워를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하고 타워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LAN 연결, 멀티플레이어 협업, 전투 등.
지정된 시간 내에 몬스터가 웨이브 형태로 나타납니다. 플레이어 성의 수명이 0이 되면 게임은 실패합니다. 몬스터의 최대 웨이브가 끝나면 플레이어의 성 라이프>0, 게임이 승리합니다.
전투 모드에서는 성의 수명이 0인 플레이어가 패배하고 상대방이 승리합니다.
각 사람에게는 각자의 책임과 임무가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탑을 만들고, 어떤 사람들은 마법을 연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자원을 관리하고, 어떤 사람들은 싸웠습니다. 그들은 긴밀히 협력하여 타워의 능력과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동시에 점점 더 강력해지는 몬스터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자신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간은 점차 몬스터를 다루는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그러나 승리가 눈앞에 다가왔을 때 몬스터들은 더욱 강해지고 교활해져서 인간을 끊임없는 도전과 진보의 상태로 유지했습니다.
수년간의 전투 끝에 인간은 마침내 침략한 괴물을 물리치고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생태적 균형을 유지하고 이 아름다운 지구를 보호하는 것이 진정한 도전임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열심히 일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타워를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하고 타워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LAN 연결, 멀티플레이어 협업, 전투 등.
지정된 시간 내에 몬스터가 웨이브 형태로 나타납니다. 플레이어 성의 수명이 0이 되면 게임은 실패합니다. 몬스터의 최대 웨이브가 끝나면 플레이어의 성 라이프>0, 게임이 승리합니다.
전투 모드에서는 성의 수명이 0인 플레이어가 패배하고 상대방이 승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