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Momogatari
모모가타리는 정신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 중심의 게임플레이가 특징인 메트로배니아로, 주인공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모타로" 는 어둠의 영역을 탐험하거나 "Yomi", 로 채워져 있습니다 "Yokai" 그리고 지배 "Kami", 모두 일본 민속과 신화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주인공은 적과 역학 유형에 맞게 검 유형을 즉시(또는 거의) 변경할 수 있는 신성한 무기를 휘두릅니다.
소중한 사람을 구할 저주를 풀기 위해 어둠의 영역을 탐험하세요.
게임 기능
광활한 상호 연결된 세계 – 열광적이고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 중심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Metroidvania "Momotaro" 어둠의 세계를 탐험하거나 "Yomi", 채워져 있는 "Yokai" 그리고 지배 "Kami", 모두 일본 민속과 신화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아트 스타일 & 아트 디렉션 – MetroidVania 팬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손으로 그린 요소와 2D 애니메이션을 매우 선호합니다. 어려움과 특히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제작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 예술적 선택을 선택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인정할 비디오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다른 스타일의 전투 및 스위치 소드 스타일 – 주인공은 검 유형을 즉시(또는 거의) 변경할 수 있는 신성한 무기를 휘두르며 적과 역학 유형과 일치하도록 합니다. 이 전환 메커니즘을 통해 플레이어는 전투 자체 내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전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각의 상황과 조우한 적들. 즉, 각 전투 스타일을 마스터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며, 전략적인 방식으로 모두 함께 결합할 수 있는 것은 더욱 어려울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문제는 없으며 해결책이 마련될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게임에서.
검의 진화 – 플레이어가 소유한 다양한 검은 영구적인 진화를 거치게 되며, 이는 모양과 마스터한 기술의 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본 분위기에 맞는 음악 – 다양한 상황과 게임 영역 각각에 대한 고유한 경험을 위해 설계된 적응형 음악으로 게임에 더 잘 몰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음악 스타일은 Yomi, Yokai 및 Kami의 테마에 잘 맞도록 하나 이상의 아시아 악기가 필요합니다.
타이트한 플랫폼 섹션 – 흐름 상태에 도달하도록 설계된 게임 디자인 또는 소위 "구역에 들어가기". 그렇기 때문에 플랫포밍과 적과의 전투가 빡빡할 것이며 모든 움직임과 공격이 적시에 올바른 방향으로 잘 실행되어야 합니다....
에픽 보스 싸움 – 아시다시피 보스는 비디오 게임의 스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주인공의 기술과 능력에 맞게 조정된 매우 신중한 메커니즘으로 그들과의 서사시적인 싸움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방대하고 잘 만들어진 이야기 – 그녀의 생명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저주에서 우리 영웅의 어머니를 구출하기 위해 우리의 젊은 모험가는 어둠의 세계를 탐험해야 합니다. "Yomi", 이 어둡고 신비한 세계에서 시작된 것 같은 이 저주를 풀 방법을 찾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