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TON MUSASHI W: WIRED

이성인에게 빼앗긴 지구를 되찾아라! 대역습 로봇 액션 RPG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거대 로봇 '로그'의 파츠와 무기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이성인에게 빼앗긴 지구를 되찾는 로봇 액션 RPG. 화려한 필살기와 호쾌한 액션으로 적을 쳐부숴라!

■스토리를 즐기며 체험하는 로봇 배틀!
이성인에게 침략당한 지구를 무대로, 선택받은 청년들이 거대 로봇 '로그'에 탑승해 지구를 되찾고자 고군분투하는 로봇 액션 RPG.
커스터마이징한 나만의 로그로 화려한 필살기를 구사하는 배틀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개성적인 등장인물들과의 농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핵 앤 슬래시를 통해 궁극의 레전더리 아이템을 획득하라!
호쾌한 액션으로 적을 쓰러트려 미션을 클리어하자! 전투에서 승리하면 커스터마이징 파츠와 무기, 강화 소재 등의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레전더리 아이템을 찾아 적에게 승리할 최강의 기체를 만들어 내자!

■동료들과 함께 강적을 쓰러트리는 공동 전투에 더해, 플레이어 간의 대전이 뜨겁게 펼쳐진다!
온라인을 이용한 최대 3인 협력 플레이와, 최대 3대3으로 대전할 수 있는 플레이어 간의 배틀까지, 뜨거운 전투의 무대에 참여하라!


■콜라보 기체 참전!
전설의 슈퍼로봇 '마징가 Z', '겟타로보', '컴배틀러 V', '볼테스 V'와의 콜라보 개최! 기체는 물론, 무기까지 등장! 파츠를 다 모으면 특수한 필살기 사용까지 가능해진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에서 확인해 주세요.

조기 구매자 특전
-----
한정 로그 'Yatabushi'
무게감과 견고함이 더해지도록 여러 로그의 장갑을 융합한 메카닉들의 기술의 결정체. 디자인은 과거의 일본의 전사 '요로이무샤'를 참고로 하여 제작되었다.
-----
2024년 5월 31일 23:59까지 구매하신 분에 한해 특전이 제공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ecure.level5.co.jp/inquiry/support/megaton-musashi-w/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취향이면 씁니다 게임> 그대, 로봇에 탑승하라_ MEGATON MUSASHI W: WIRED

    플랫폼 스팀, 스위치, PS5 장르 / 가격 3인칭 JRPG 핵 앤 슬래시, PVP / 54,800원 상점 페이지 누르면 이동합니다 거대 로봇 '로그'의 파츠와 무기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여 빼앗긴 지구를 되찾는 로봇 액션 RPG....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