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quistadorio

자신의 인생에서 여러 시험을 겪은 정복자는 은퇴하여 은둔자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사람들로부터 멀리한 고독한 동굴에 누워있기만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운명조차도 당신에게 이렇게 단순한 일에도 새로운 도전을 던지는 것 같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자신의 인생에서 여러 시험을 겪은 정복자는 은퇴하여 은둔자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사람들로부터 멀리한 고독한 동굴에 누워있기만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운명조차도 당신에게 이렇게 단순한 일에도 새로운 도전을 던지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잠자리로 사용하는 관이 사라졌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찾기 위해 수많은 수수께끼를 풀어야 합니다.



줄거리: 사라진 물건을 찾아야 하고 그것을 찾아야 합니다.

퍼즐: 창의적이고 어려운 퍼즐들이 많은 시간 동안 여러분을 매료시키는 논리적인 수수께끼들을 풀도록 도와줍니다.

그래픽: 손으로 그려진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미학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운드: 주변 소리, 배경 음악 및 캐릭터별 특수 효과를 통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대화: 정복자는 비언어적인 이야기에 기반합니다. 그러므로 긴 지루한 대화는 없으며 캐릭터와 주변 환경의 표현력 있는 애니메이션만 존재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불가리아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헝가리어, 베트남어, 그리스어, 덴마크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한국어, 네덜란드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태국어, 튀르키예어, 우크라이나어, 핀란드어, 체코어, 스웨덴어, 일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Memories of Love [한글 최신 스팀게임] 9월 4일~9월 10일 신작 PC게임

    스팀 유저 평가 : 매우 긍정적 Conquistadorio: Prologue #체험판 #스팀무료게임 출시일 : 9월 9일 / 한글... 공략 가능한 여성 캐릭터는 1명이며, 미려한 아트와 감성적인 BGM이 특징입니다. 게임 소개 포스팅...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