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SCREAM

비명을 지르면 다시 시작합니다. 두 명의 인디 개발자가 Unreal Engine 5로 제작한 단편 호러 체험입니다. 18분동안 숲을 탐험하며 비명소리를 내서는 안됩니다. 숲의 비밀은? 이동할 때만 타이머가 작동한다는 겁니다. 여러분과 친구들은 물론 가족들도 무서워서 오금이 지릴 겁니다. 마이크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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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전에 확인할 사항: 플레이어들을 깜짝 놀래키도록 디자인된 단편 호러 체험입니다. 놀이동산의 공포 체험이라고 생각해 주십시오. 스토리는 없습니다, 목표는 단 하나. 비명을 지르지 마십시오. 누구든지 할 수 있습니다. 엄마도 가능하죠. 진심입니다, 어머니도 함께 하세요!

비명을 지르면 다시 시작입니다. DON’T SCREAM은 90년대 캠코더 화면에 영감을 받아 Unreal Engine 5로 제작한 단편 호러 체험입니다. 인디 개발자 두 명이서 제작했습니다. 목표는 단순합니다. 18분동안 숲을 탐험하며 비명소리를 내서는 안됩니다.

쉬워 보이죠? 하지만 비밀이 있습니다. 타이머는 이동할 때만 작동하며 어디서 놀라게 될 지 알 수 없습니다. 게임 내에서 마이크를 조정해 조금만 놀라거나 소리를 내도 비명으로 간주하게 해 더 어렵게 즐길 수 있습니다. 수 십가지 다양한 공포 요소로 매번 플레이가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러분과 친구들은 물론 가족들도 무서워서 오금이 지릴 겁니다. 저희 리드 플레이테스터(와 제 아내)도 병원에서 치료 중이랍니다.

마이크 필수
DON'T SCREAM은 정신력은 물론 여러분의 목소리 컨트롤도 시험합니다. 이렇게 설정하십시오:

1. 마이크를 조정합니다.
게임 내에 설치합니다. 기술적인 부분이 아니라 난이도를 조정하는 일입니다. 끽하는 소리나 조용히 놀라는 소리도 비명으로 간주해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2. 목소리에 주의하세요.
게임 중에 이야기를 해도 되지만 조용히 해야 합니다, 평소보다 작게 말하세요. 너무 시끄러우면 게임 오버입니다.

3. 정정당당하게 플레이.
마이크 설정으로 소리를 지르며 게임을 넘길 수도 있지만 재미가 반감됩니다. 진정한 공포 체험을 위해서는 제작자의 의도대로 플레이해 주세요.

주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도중 속옷을 버리게 되어도 개발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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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정보

윈도우OS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앞서 해보기
영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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