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Kowloon

이것은 1 인칭의 인디 공포로, 저렴한 주택을 찾기 위해 구룡이라는 지역에서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곳의 주민들은 언뜻보기에 평범한 사람들처럼 보이지만 더 깊이 파헤 치면 그들의 진짜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웰컴 투 구룡]은 워킹 시뮬레이터 장르의 1인칭 인디 호러 게임입니다.
게임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평균 시간은 50분입니다.

구룡

안개가 자욱한 중국의 하늘 아래에는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도시인 구룡이 있으며, 좁은 거리와 끝없는 통로가 얽혀 있습니다. 이곳에서 시간은 의미를 잃고 건물들은 철, 콘크리트, 유리로 이루어진 구별할 수 없는 하나의 바다로 합쳐졌습니다. 이 도시에서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을 때마다 새로운 발견과 벽 속에 숨겨진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졌습니다. 구룡의 중심부에는 설명하기 힘든 장소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신비로운 뒷골목과 비좁은 골목길에서 현지인들이 숨겨진 삶을 살았던 곳입니다.


설명

가난과 갱단의 폭력이 번성하는 동네 한복판. 하지만 한 어린 학생에게 가장 시급한 것은 저렴한 집을 구하는 것입니다.

새 집의 문턱을 넘었을 때 그는 즉시 다른 현실로 끌려가는 자신을 느꼈습니다. 이 놀라운 장소의 주민들은 외부인의 시선으로부터 비밀을 지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마치 무언가 중요한 것을 숨기고 지키고 있는 것처럼 모든 표정과 속삭임에 신비가 깃들어 있었죠.

게임플레이

당신은 소름 끼치는 성격이 사는 무서운 장소를 방문해야합니다.
아름다운 그래픽과 고품질 3D 사운드는 게임의 분위기를 완전히 경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주의!
이 게임에는 플래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