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 Joe: Wrath of Cobra

안녕, 조! 코브라가 역대 가장 사악한 음모로 다시 돌아왔고, 그들을 다시 한 번 물리치는 것이 G.I. JOE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이 복고풍 횡스크롤 격투 대전 게임에서 실제 미국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하고, 장비를 갖추고, 바로 전투에 뛰어들어 코브라를 다시 한 번 퇴치해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Check out Dream Tactic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897650/Dream_Tactics/


게임 정보





코브라는 다시 한 번 추악한 모습을 드러냈고 세상을 구하는 것은 G.I. JOE의 몫입니다! 1980년대 상징적인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Wrath of Cobra는 복고풍 횡스크롤 격투 대전 게임입니다. 듀크, 스칼렛, 로드블럭, 스네이크 아이즈 등 전설적인 G.I. JOE의 멤버 중 한 명이 되어 플레이해보세요. 코브라 트루퍼, 바이퍼, 크림슨 가드 등 코브라의 악랄한 계략에 맞서는 코브라 무리를 물리치세요.

코브라를 쓰러뜨리고 데스트로, 서펜터, 남작 부인, 코브라 사령관 등에게 반격을 가하세요! 나만의 방식으로 싸우세요. 주먹에 의존하여 각 캐릭터의 고유한 콤보와 필살기를 사용하여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거나 다양한 무기를 활용하여 그들이 당신에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해보세요!



  • 오늘 날 즐기는 복고풍 게임 플레이: 고전 아케이드 격투 대전 게임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한 Wrath of Cobra는 플레이가 쉽고, 마스터하기 어렵지 않으며, H.I.S.S.를 타는 것보다 더 부드럽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이 게임은 로컬 멀티플레이어(예: 소파에서)와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 클래식 영웅으로 플레이: 아름다운 픽셀 아트로 공들여 재현한 당신이 좋아하는 G.I. JOE 영웅이 되어 코브라와 싸우세요. 캐릭터 간의 차이는 단순히 외형적인 것만이 아닙니다. 영웅마다 각기 다른 무브 세트와 고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르고 민첩한 스네이크 아이즈부터 거친 매력의 로드블럭까지, 각 캐릭터는 실제 모습 그대로입니다!

  • 배틀 아이코닉 악당: 코브라에는 코브라 사령관뿐만 아니라 그 군단도 있습니다! H.I.S.S., C.L.A.W., 악명 높은 트러블 버블 등 시리즈에서 가장 상징적인 무기 시스템으로 무장한 트루퍼 무리, 갑옷을 입은 앨리 바이퍼, 인공 B.A.T.와 맞서 싸우세요.

  • 레트로풍 사운드트랙: 클래식 아케이드 음악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키드 카타나 레코즈(Kid Katana Record)의 업계 베테랑들이 재해석한 클래식 G.I. JOE 테마 음악에 맞춰 사령관의 음모를 꾸미세요!

  • 출시 후 지원: 데스트로의 플롯과 마찬가지로 Wrath of Cobra는 출시 후에도 광범위한 지원을 통해 더 많은 G.I. JOE 영웅을 전투에 참여시키고 새로운 게임 모드, 레벨 등을 추가하여 G.I. JOE의 유산을 이어갈 것입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네덜란드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태국어, 튀르키예어

블로그 포스트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