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게임플레이
리듬:
- 턴제가 아닌 실시간 액션.
움직임:
- 캐릭터의 움직임 패턴은 체스의 규칙을 따릅니다.
적의 공격:
- 왕이 견제당하는 것을 막으세요. 그렇지 않으면 적들이 당신을 향해 발사체를 발사할 것입니다.
- 보호된 적을 공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적들이 당신 방향으로 발사체를 발사합니다.
적 방어:
- 적들은 다른 적의 영향을 받는 사각형에 위치할 때 무적 상태가 되는 보호막을 받습니다.
플레이어 공격:
- 적을 파괴할 때까지 검으로 적을 베십시오.
- 검에는 3번의 공격 콤보가 있으며, 세 번째 공격이 이전 2번 공격보다 강력합니다.
- 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검에 작은 보너스가 누적되어 공격이 점차 강해집니다.
- 조준은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가장 가까운 적(또는 마지막 적중)에 초점을 맞춥니다.
플레이어 공격 제한:
- 3번의 공격 충전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즉, 움직이지 않고 최대 3번의 공격을 할 수 있으며, 1번의 공격을 충전하려면 어느 방향으로든 1칸을 움직여야 합니다(계속 움직이면 문제가 없습니다).
환경:
- 복도로 연결된 방(체스판)의 미로.
- 미로를 통과하는 경로는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 각 방에서 적들을 모두 물리쳐야 다음 방으로 가는 문이 열립니다.
- 새로운 방이 생길 때마다 적의 조합이 바뀌고 이전 방보다 더 어려워집니다.
미니맵:
- 플레이어가 미로에서 이미 지나간 경로를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터페이스 기능입니다.
보스:
- 미로 곳곳에는 몇 명의 보스가 흩어져 있으며, 이들은 독특한 메커니즘을 지닌 강력한 적입니다. 조심스럽게 직면하십시오.
목표:
- 주요 목표는 미로의 끝까지 도달하여 적의 왕(최종보스)을 찾는 것입니다.
- 보조(선택) 목표는 미로에 갇힌 모든 친구들을 찾는 것입니다.
- 친구를 찾을 때마다 최대 체력이 증가하거나 이동하지 않고도 최대 공격 횟수가 증가하는 업그레이드 1개가 부여됩니다.
건강 유지:
- 패배한 적들이 플레이어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아이템을 드롭할 확률이 있습니다.
죽음:
- 적에게 패배하면 검의 공격력 보너스를 잃고 미로의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 경로가 무작위로 다시 변경되며, 패배한 적들이 다시 등장합니다.
- 이전에 열려 있던 문은 계속 열려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적을 무시하고 통과할 수 있습니다.)
- 사망 시 손실된 공격 보너스는 복구 가능합니다. (이 보너스로 적을 찾아 처치한 경우)
(Translated by Google Trans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