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2

Call of Duty® 2는 2차 세계대전에서 서로 충돌한 일반 병사들의 시선으로 전투의 강렬함과 혼돈을 그린 게임입니다. 2003년에 발표되어 8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한 Call of Duty의 후속작인 Call of Duty 2는 새로운 COD™2 엔진의 놀라운 그래픽 덕분에 더욱 거대하고 강렬하고 사실적인 전투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2차 세계대전 슈팅 게임 개발 팀이 새로운 게임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여러 개의 상을 수상한 Call of Duty의 개발사 Infinity Ward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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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아직전설이되기전 #명작2차대전FPS
Call of Duty® 2는 2차 세계대전에서 서로 충돌한 일반 병사들의 시선으로 전투의 강렬함과 혼돈을 그린 게임입니다. 2003년에 발표되어 8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한 Call of Duty의 후속작인 Call of Duty 2는 새로운 COD™2 엔진의 놀라운 그래픽 덕분에 더욱 거대하고 강렬하고 사실적인 전투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 세계 최고의 2차 세계대전 슈팅 게임 개발 팀이 새로운 게임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여러 개의 상을 수상한 Call of Duty의 개발사 Infinity Ward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전례가 없을 정도로 놀라운 사실적인 그래픽에서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은 혁신적인 COD2 엔진, 최신 AI,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덕분입니다. 눈, 비, 안개, 연기 효과 등이 세밀하게 렌더링되어 있고 조명 및 그림자 효과도 동적이므로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2차 세계대전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전투와 적: Call of Duty 2에서는 전투의 규모가 커져서 더 많은 탱크, 부대, 폭발 장면이 등장하며 유럽을 무대로 더 큰 현지 배경이 제공됩니다. 무수한 탱크들이 교전하는 북아프리카의 거친 사막에서 "사막의 여우"를 상대해야 합니다. 로켓 프로펠러가 달린 갈퀴를 이용하여 유격대원을 푸앙트 듀 호크(Pointe du Hoc) 언덕 위에 배치하여 독일군과 맞서고, 폐허가 된 러시아의 시가전에서 탱크를 파괴해야 합니다.
  •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분대원의 도움: 주위에 있는 여러 명의 아군 병사들은 주변 상황의 변화를 바로 인지합니다. 새로운 교신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황에 알맞게 대처해야 합니다. 분대원들은 적의 사격을 유도하고, 플레이어를 엄호해 주고, 간이호와 이동 중인 탱크를 엄폐물로 삼고, 적 부대나 사격을 미리 경고해 줍니다.
  •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게임 플레이: 자신이 원하는 순서대로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역할을 먼저 하기를 원하시나요? 아니면 탱크 지휘관 역할을 먼저 하고 싶으신가요?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전투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므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전술을 준비하고 목표 완료 순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 난전: 연합군 대 동맹군이라는 팀 멀티 플레이에 참가하여 인기있는 Call of Duty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2006 Activision Publishing, Inc. Activision 및 Call of Duty는 Activision Publishing,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All rights reserved. 기타 모든 상표 및 상호는 각각 해당하는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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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속자 수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250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8,400+

예측 매출

210,000,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액션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https://support.activision.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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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ttps://www.gamespot.com/articles/call-of-duty-2-walkthrough/1100-6136916/ https://en.wikipedia.org/wiki/Call_of_Duty_2 역사에 만약은 없다고 하지만, 만약 100년 전에 내가 태어났다고 하면... 1975년 운요 호 사건 1976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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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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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팀 리뷰 (13)

총 리뷰 수: 112 긍정 피드백 수: 109 부정 피드백 수: 3 전체 평가 : Very Positive
  • 갓명작 근데 오랜만에 하니까 자꾸 뛰려고 하는데 근접공격 후려치기만 나온다 아 이겜 달리기 없지

  • 中國的共產黨是廢物,停止習近平的獨裁

  • 내가 모든 콜옵을 플레이해보진 않았지만, 또 누가 이런 구닥다리 게임을 하나 하겠지만, 콜옵 팬이라면 무조건 해보아야 하는 탑 3안에 들어가는 갓띵작이라고 생각한다. 요즘 콜옵은 마치 액션영화의 하이라이트부분만 잘라 넣은 것 같은 화려한 연출과 액션이 강조되었다면, 이때의 콜옵은 메탈오브 아너의 큰 영향으로 정말 전쟁터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물씬하게 난다. 그래픽은 떨어질 지라도, 그 어떤 콜옵보다 몰입있게 플레이 했던 작품.

  • 이때의 인피니티 워드가 그립구나... PC와 매너리즘에 물들지 않고 오직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어가던 인피니티 워드가 그립구나...

  • 같은배경다른전투,북아프리카전선끼워팔기

  • 방대한 캠페인 양... 전쟁의 역사를 한꺼번에 배울 수 있는 아주 좋은 게임

  • 콜옵 2번째 작품 스토리 연계성 뛰어남

  • 파쇼를 죽이고 또 죽이다 보면 이깁니다.

  • Good

  • first cod in my life..

  • 재밋다

  • GoOD

  • 풀 해상도에 고헤르츠까지 선택이 가능한 옛날에 만들어졌다기엔 믿을 수 없을 만큼 최적화가 잘 되어있다. 1이 플래시 게임수준의 그래픽이었다면, 갑자기 당시 기준으로는 높은 수준의, 지금으로도 낮은 수준은 아닌 그래픽을 보여주며 전세계 fps 시장을 휩쓸어버린 작품이다. 자동 회복의 첫 시작이었으며 콜옵1의 이스터에그로 1의 25hp힐킷이 맵에 장식되어 있긴하다. 또한 허리 높이의 장애물을 뛰어넘는 파쿠르를 상당히 이른 시기에 선보였으며, 휴대할 수 있는 총기의 수가 2개로 고정되기 시작한 현재 콜옵의 기반을 보여준 작품이다. 역시 게임은 상당히 재밌다. 주인공은 명령을 받고 그에 맞게 명령을 수행하며 진행하며, 게임 중간중간 방어전에서는 적군이 기관총/박격포를 완전 거치하기전 제거할 경우, 기관총과 박격포의 거치를 막을 수 있다는 소소한 디테일도 보여준다. 다만 ㅈ같은건 상대적으로 어마무시하게 올라가버린 난이도다. 당근 미션 하나의 난이도는 전체 체력이 정해져 있는 콜옵1이 더 높으나, 순간순간의 난이도는 콜옵2가 넘사벽이다. 자동회복의 장점은 적당히만 맞으면 된다는건데, 단점은 그 적당히의 높이가 콜옵1에 비해 같은 난이도 대비 상당히 낮아졌다. 더구나나 AI의 상향으로 적들의 에임이 터미네이터 저리가라가 되어버렸는데, kar98은 죽창을, Stg와 게베어43은 끔살을, 적 탱크는 ? 님왜 이렇게 가까이서 절 제거해요? 하면서 분명히 쏜건 난데 같이 분쇄되어버린 것이 내가 되는 지옥도를 보여준다. 그리고 언제나 콜옵2를 하면 등장하는 이야기. 미친 수류탄 정확도. 1에서는 어떻게든 구석에 숨어서 다음을 기약하면 되지만 2에서는 구석에 숨는 순간 감자들이 화려하게 맞이하며 안에서 죽거나 나와서 죽거나의 사탄도 만족할만한 이지선다를 보여준다. 어이없는건 아군 캐릭터들은 수류탄을 거꾸로 던지는 모션이 있는데 정작 주인공에게는 아직 구현이 안된것, 재미는 있는데 탈모유발제의 역할 또한 충분히 해내버린 작품이 본작이다. 그렇기에 플레이타임은 콜옵1과 그 확장팩 보다는 기나, 실질적인 볼륨은 비슷하다. 하지만 뛰어난 호환성과 여전히 세련된 켐페인. 1에서 노르망디 상륙작전 직전의 공수부대원을 다루었다면, 이번엔 그 후편인 노르망디 상륙 작전 그자체를 보여준 콜오브듀티 2, 1을 즐겼다면 2를 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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