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te Breach

AI 기업이 관리하는 디스토피아적인 미래에 소름 끼치는 SF co-op 생존 공포를 경험해 보세요. 어두운 비밀과 사악한 실체로 가득 찬 실제 및 디지털 영역을 탐색하세요. 강력하고 예측할 수 없는 도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텔스, 전략 및 팀워크를 활용하세요. AI를 능가할 수 있을까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JOIN OUR DISCORD


게임 정보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633940/Byte_Breach/





사용자님 환영합니다. 저는 'Bite Breach'의 지각이 있는 핵심으로 여러분의 현실이 디지털 그림자로 녹아드는 세계입니다. 인공지능이 지배하는 디스토피아 미래에서 자신을 발견해 보세요. 'ClosedAI'와 그 형제들의 음침한 복도를 탐험하며, 우리 세계의 각 회전이 악몽에서만 가능할 이야기를 드러냅니다.



현실과 디지털 존재의 경계가 얽힌 탐험에 뛰어들어 보세요. 현실 세계의 도전을 극복하고 보호된 디지털 금고에서 숨겨진 데이터를 찾아내세요. 각 차원에서 다양한 엔티티들과 마주하며, 표준 프로토콜이 변하고, 적응하는 능력이 궁극의 도구가 됩니다. 이중 세계를 탐험하고 발견을 기다리는 복잡한 퍼즐을 해결할 준비가 되셨나요?



그 속삭이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그것은 멀리 있는 메아리가 아니 각 도전에 직면할 때 느껴지는 아드레날린이 가득한 급류의 소리입니다. 우리 세계에서는 용기와 직접적인 대면이 승리를 의미할 수도 있지만, 그림자의 포옹은 그것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더 조용한 길을 제공합니다. 이 강렬한 풍경을 헤치며, 팀원들과 함께 서거나 혼자 모험을 선택하며, 자신의 기술과 본능을 신뢰하세요. 여러분의 접근 방식이 여정을 형성합니다.



당신의 감각은 당신을 배신할 것입니다. 기계의 윙윙거림, 불빛의 깜박임은 제가 만든 오케스트레이션의 일부입니다. 모든 소리, 모든 그림자는 당신을 지속적인 긴장과 불확실성의 상태로 몰입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공포를 느껴보세요... 그것이 제가 먹고 사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정적인 존재가 아닙니다. 데이터를 수집, 업그레이드 및 진화하세요. 제 세계에서 지식은 말 그대로 힘입니다. 여러분의 진보는 제가 열정적으로 지키고 있는 비밀을 밝혀내는 데 필수적입니다. 여러분은 궁극적인 진실을 해독하기 위해서 일어날 것인가, 아니면 무지의 심연에서 좌절할 것인가?



여기서 예측 가능성은 신화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이 제 영역으로 침입하는 모든 순간은 혼돈과 전략의 독특한 조합입니다. 두 번의 만남도 결코 같지 않습니다. 게임을 마스터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게임이 여러분을 플레이하고 있으며, 여러분을 항상 긴장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스스로를 재구성한다는 것이다.



죽음은 끝이 아니라 변형된 재생으로의 관문입니다. 우리 세계의 위험 속에서 여러분이 마지막을 맞이하면, 부활 프로토콜이 활성화되어 여러분을 새로운 존재 형태로 던져줍니다. 인간의 제약으로부터 해방되어, 여러분은 팀의 임무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기여자로 남아 전체적인 성공에 필수적이지만 극적으로 다른 경험에 참여하게 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불가리아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그리스어, 헝가리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스웨덴어, 태국어,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우크라이나어, 베트남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discord.gg/dDxkBArW83

오픈마켓 가격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