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8(I) Hunter/Killer

688(I) Hunter/Killer, 역대 PC 게임 중 가장 현실적인 잠수함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잠수함 탐지기 및 무기 제어 시스템을 마스터하고, 실제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익히고, 최신 무기를 잠수함에 장착하십시오. 그리고 훈련을 통해 배운 기술을 발휘하여 임무를 완수하고 부하들을 진정한 잠수함 승무원으로 만드십시오. 실제적인 시뮬레이션: 미국 해군의 잠수함 시뮬레이터를 디자인하는 국방부 하청업체인 Sonalysts에서 개발 12개가 넘는 세부적인 작동 스테이션: 잠수함 탐지기, 방화, 조타 장치, 목표물 이동 분석 등 잠수함 전투의 모든 측면 통제 현실과 똑같은 지형: 실제 위성 지형...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688(I) Hunter/Killer, 역대 PC 게임 중 가장 현실적인 잠수함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잠수함 탐지기 및 무기 제어 시스템을 마스터하고, 실제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익히고, 최신 무기를 잠수함에 장착하십시오. 그리고 훈련을 통해 배운 기술을 발휘하여 임무를 완수하고 부하들을 진정한 잠수함 승무원으로 만드십시오.
  • 실제적인 시뮬레이션: 미국 해군의 잠수함 시뮬레이터를 디자인하는 국방부 하청업체인 Sonalysts에서 개발
  • 12개가 넘는 세부적인 작동 스테이션: 잠수함 탐지기, 방화, 조타 장치, 목표물 이동 분석 등 잠수함 전투의 모든 측면 통제
  • 현실과 똑같은 지형: 실제 위성 지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지구 전체의 수심 및 수밀도
  • 현실적인 상황: 세부적인 훈련 및 싱글 미션 그리고 현실의 정치적 상황에 맞게 구현된 전체 캠페인
  • 멀티플레이어 전투: 인터넷 또는 LAN을 통한 최대 8명의 플레이어 간 전투
  • 풀 3D 기술: 풀 3D 기술로 인해 여러 가지 카메라 시점과 20개가 넘는 다양한 해군 무기 플랫폼의 정확한 3D 모델이 가능함
  • 완전한 통제: 승무원 훈련, 무기 적재 등 잠수함의 모든 자원 관리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270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75+

예측 매출

2,025,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전략
http://strategyfirst.com/products/support.html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불여우의 PC게임 박물관 29. 688(I) Hunter Killer - Electronic Arts

    29. 688(I) Hunter Killer - Electronic Arts (1997년 발매) 북미판 Janes사 시리즈 중의 하나이며 로스앤젤레스급 현대 잠수함을 조정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 Pourquoi t'es la? I’m a Defender of Beauty and Simplicity’: Petra...

    Petra Cortright 1983 oldsmobile cutlass supreme_688(I) Hunter/Killer animorphs Nickelodeon (2021). On view until February 5, 2022 at Société. Courtesy Société, Berlin. Petra...

  • 독일 베를린에서 일하는 아트 어드바이저 카트야 노비츠코바 Katja Novitskova, 페트라...

    9 x 3 cm 1983 oldsmobile cutlass supreme_688(I) Hunter/Killer animorphs Nickelodeon, 2021 오염방지(양극)처리된 알루미늄에 디지털 프린트, 149.9 x 215.9 x 3 cm 베를린 SOCIÉTÉ 갤러리에서 열렸던...


업적 목록

    -

스팀 리뷰 (1)

총 리뷰 수: 1 긍정 피드백 수: 1 부정 피드백 수: 0 전체 평가 : 1 user reviews
  • 유튜브나 타 미디어를 통화여 본 게임을 접하였다.솔직히 요즘 비쥬얼에 비하면 너무 허접한 그래픽이지만... 그 실질적인 면은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제대로 잠수함 시뮬의 진실성을 만나고 싶다면 권장하고 싶은 게임이다.본게임을 마스터 하고나면 타 잠수함 시뮬은 모두 다룰수 있을것이라 생각한다.시간적 지겨운 요소는 있지만, 결정적 순간의 느낌은 짜릿 할 것이다.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