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 출시일: | 2018년 4월 27일 |
| 개발사: | Digitalmindsoft |
| 퍼블리셔: | Digitalmindsoft |
| 플랫폼: | Windows |
| 출시 가격: | 16,500 원 |
| 장르: | 액션,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
유저 한글패치
https://blog.naver.com/nmj8899/221724967343
CloudBear님 제작
업적 목록
추천 게임
게임 소개
Call to Arms offers an innovative mix of real-time strategy and 3rd, as well as 1st person controls. Set in the time of modern warfare, the game offers realistically modeled vehicles and heavy weaponry. Command your troops to victory or fight by yourself in the 3rd or 1st person action mode.
스크린샷
접속자 수
가격 정보
예측 판매량
9,750+
개
예측 매출
160,875,000+
원
추가 콘텐츠 (DLC)
업적 목록
요약 정보
스팀 리뷰 (17)
현대전에 베트남모드 추가해서 하니 꿀잼, 포격소리 사운드는 일품이다. 모션이 좀 끊기는 감이 있지만 세일할때 구매하면 만족한다.
베이직 에디션을 재미있게 해서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했더니 음악소리나 탱크 기타 소리는 있는데 감정표현 소리가 없어지네요. 감정표현 소리만 없어져서 좀 많이 지루해 진 것을 빼고는 괜찮습니다.
맨 오브 워 재밌게 한 사람은 해봄직함 근데 싱글 캠페인은 개판 그 자체임 특히 GRM 탱크미션 이거 개발자 안해본거 아님?? 점령해야하는데 보유 탄약량 대비 적 숫자가 너무 많아서 전진 좀 하다 탄약 박스 찾으러 다니기 뺑뺑이만 존나 치고 1인칭 강제라 탄박스 위치도 찾기 짜증남
원래 게오헬 할려고 어거지로 같이산건데 게오헬 왠만한거 다 하다보니 이겜에 눈을 돌려봤는데. 처음엔 개발진들이 거의 유기한 상태에 버그가 많다는 얘기듣고 좀 불안했지만. 하다보니 진행하는데 크게 문제없었고 게오헬과 다른 속도감을 느낄수있어서 만일 게오헬땜에 이걸 사게된거라면 나중에 해보는거 추천드림. 그나저나 유기해서 아쉽네....
인생에서 가장 후회하는 일이 있다면 이 방치된 게임을 산 것입니다.
good
한국어 패치해줘
이거 다시 살릴 생각 없니?...
맨 오브워 어썰트 스쿼드 모던 워페어 모드를 정식 출시한 느낌
skirmish mechanism. attack > defend > attack > defend is awsome. Now, as this gets repetitive more and more, we reach the limit of excitement. This games needs to give more feeling of 'leveling up' (or "im getting better or more powerful or more wholesome") as skirmish progresses. Aside from conquest, single player is just too boring and feels strictly scripted, as it is in fact. However, this game or the game that will come in the future needs to try to 'perfect' that wholesomeness as a sandbox game, which this game is by nature.
RTS와 FPS가 적절히 섞여서 캠페인 시나리오 마다 재미의 극강을 보장한다. 물론 자잘한 버그는 있지만, 미션 클리어가 불가능할 정도는 아니고, 현대전 밀리터리 좋아하는 유저라면, 스팀세일할때 구매해도 충분한 가성비가 있음.
가능성으로 가득찬 나머지 재미가 들어갈 자리는 없었다고 한다..
게오헬만해라이건명령이다
모드 쓰기 참 어렵노
현대식 코만도스를 하는 느낌. 대전차 로켓은 보이면 보이는 족족 주워서 가야 마음이 편해짐.
:)
마시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