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 출시일: | 2026년 1분기 |
| 개발사: | NOBACKUP DEV |
| 퍼블리셔: | NOBACKUP DEV |
| 플랫폼: | Windows |
| 출시 가격: | 10,000 원 |
| 장르: | 액션, 인디, 앞서 해보기 |
링크
업적 목록
업적 정보가 없습니다.
추천 게임
게임 소개
Escape together - or die alone. In this intense co-op bodycam horror game, you and your team are hunted by a relentless creature. Communicate, stay quiet, and fight to survive. Every move counts. Every sound could be your last.
About This Game
You’re part of a special ops team. Armed with your bodycam, weapon and a radio, you’re sent into an abandoned zone. The mission: get out alive, together.
But something is hunting you. Silent. Relentless. One wrong move, and it’s over.
Team up with up to three friends in intense co-op gameplay.
You’ll need to stick together, cover each other, and plan every move - or you won’t make it out alive.
Use in-game voice chat to coordinate, but choose your words wisely: the monster hears you.
Panic, split up, or hesitate for even a second and someone won’t come back.
See what your character sees. The entire game is viewed through a shaky, immersive bodycam with no HUD and no health bars.
The limited field of view and unstable movement create a disturbing sense of realism.
You’re not watching a horror movie.
You’re in one.

Resources are scarce. Every bullet counts. Every medkit is a blessing.
Search abandoned lockers, toolboxes, and rooms for essential supplies: batteries for your flashlight, healing items, ammo, keys, and more.
Inventory is limited. Share with your team or keep it for yourself.
It listens to your footsteps. It tracks your voice. It observes your strategies and adapts.
Every decision matters, and every sound you make brings death one step closer.
From derelict hospitals and underground bunkers to dark forests and empty corridors, every location oozes tension.
Flickering lights. Distant echoes. Breathing in your headset. Footsteps that aren’t yours.
스크린샷
접속자 수
가격 정보
예측 판매량
750+
개
예측 매출
7,500,000+
원
업적 목록
업적 정보가 없습니다.
요약 정보
스팀 리뷰 (10)
우리 윗집 할머니도하다가 틀니빠진게임
친구가 없다면 사지마시오
도대체 테이프 1개는 어딨는겨 할머니가 갖고 튀는거야 뭐야 거의 1시간 동안 네명이서 저택 뒤져도 안나와요 외로운 할머니 1시간동안 술래잡기 하고 끝냄 ㅠ
미션 설명이 불친절하긴 한데 4인이서 플레이하기 딱 좋게 어렵고 재밌었네요! 사라 구출에서 권한을 가진 과학자 찾기 미션을 정말 오래 헤맸는데 어이없게도 1층 컴퓨터에 스캔 정보를 대조해보는 거더라고요. 아니 그리고 할머니 집 미션 재료 제발 다른 색으로 표시해주면 좋겠네요. 1시간동안 4명이서 찾았는데 계속 편지만 나오고 테이프 1개를 못 찾아서 결국 포기했습니다......
카메라 무브먼트는 굉장히 세밀합니다. 세밀한 거와 별개로 거슬리긴 합니다. 전력질주도 아닌데 기본 걷기로 움직여도 팔의 궤적이 묘하게 흐느적거리며 카메라를 살짝 방해합니다. 타격감, 피격감 둘 다 엉성합니다. 이건 이해합니다. 괜찮습니다. 그거와 별개로 불편합니다. 발전기가 중복되어 상호작용이 되질 않나. 이미 스캔한 것이 시야 내에 계속 머물러 있는 것까지. 굉장히 당혹스럽습니다. 또한 [spoiler] 개어거지로 놀래킬라고 상호작용마다 랜덤으로 연출 넣는게 굉장히 거슬립니다. [/spoiler] 나름 신경 써서 연출하시는 건 알겠습니다만, 그냥 괴물 모션 좀 세밀하게 만들어주심이 어떠십니까...? 저는 이런 류의 공포게임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만, [spoiler] 이렇게까지 점프스퀘어 쳐박을꺼면 하기 거북합니다.[/spoiler] 그냥 분위기와 몰입감으로 승부하심이 어떠신지 제안해봅니다. 게임은 맘에 들었습니다. 시점과 분위기, 컨셉은 제 취향엔 딱 들어맞습니다. 친구분들과 하실 때엔 살짝 기대를 빼심이 좋겠습니다.
아니 컴터 나쁜편도아닌데 조준을 미필마냥 이상하게 쳐하고 2번하면 한번은 꺾어서 조준 한번은 정조준인데 시야가 이상하고 지금까지 게임 구매하면서 평가쓴적 단한번도 없는데 프레임60고정에 달리다가 c누르니까 프레임 박살나서 뚝뚝끊기고 조준하는거 고치려고 설정들어갓는데도 뭐가 뭔지 표시도안해놓고 그냥 개답대가리없는 개똥겜임 사지마세요 화 ㅈㄴ 나는중 조준을 무슨 지 ㅈ대로 주사위돌려서 6뜨면 정상 나머지뜨면 팔한짝없는거마냥 조준함
"얼리액세스" 공포라기엔 하나도 안무섭고 고칠게 많아보임 차라리 좀비쉘터겜 하나 만드시죠
오 게임 퀄리티 좋은데요? 아 머리 흔들림 꺼야겠다. 카드키 몇 개 먹은거에요? 아 머리 흔들림 꺼야겠다. 저 이제 총알이 없는데요? 아 머리 흔들림 꺼야겠다. 이 겜 설정 저장이 안돼요? 아 머리 흔들림 꺼야겠다. 게임에 아직 버그가 많네요. 아 머리 흔들림 꺼야겠다. 그냥 4명이서 대충 휘뚜루마뚜루 하기 조,,, 좋다고 하기 좀 그럼요.
총알 잔탄수 안가르쳐줌 괴물들 안죽음 쉬움도 너무 어려움 너무 무서움
택티컬 FPS인데 몬스터 무빙이나 연출이 B~C 급이어서 전체적으로 보면 흐접함 카메라 무빙이 어지러워서 3D멀미 날거같음, 차라리 스페시스 언노운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