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f-Life 2: Episode Two

플레이어는 열린 포털을 통해 이동하거나 물체를 옮겨 퍼즐 및 도전 과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하프 라이프 2: 에피소드 2는 각종 게임상을 수상한 베스트셀러인 하프 라이프 모험의 후속작으로 Valve에서 만든 하프 라이프 2 에피소드 시리즈의 두 번째입니다. 에피소드 1의 마지막에서 고든 프리맨 박사는 알릭스 밴스와 함께 알 수 없는 폭풍의 중심에서 폭발한 요새를 피해 17번 지구를 벗어났습니다. 에피소드 2에서는 콤바인 병력과 싸우며 요새에서 얻은 중요한 데이터를 화이트 포레스트를 지나 동료 과학자들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스팀 공식 한글패치 존재
#한글화

플레이어는 열린 포털을 통해 이동하거나 물체를 옮겨 퍼즐 및 도전 과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하프 라이프 2: 에피소드 2는 각종 게임상을 수상한 베스트셀러인 하프 라이프 모험의 후속작으로 Valve에서 만든 하프 라이프 2 에피소드 시리즈의 두 번째입니다. 에피소드 1의 마지막에서 고든 프리맨 박사는 알릭스 밴스와 함께 알 수 없는 폭풍의 중심에서 폭발한 요새를 피해 17번 지구를 벗어났습니다.

에피소드 2에서는 콤바인 병력과 싸우며 요새에서 얻은 중요한 데이터를 화이트 포레스트를 지나 동료 과학자들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스크린샷

접속자 수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89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27,900+

예측 매출

248,310,000+

추가 콘텐츠

요약 정보

윈도우OS 리눅스OS
액션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 - 스페인*, 스웨덴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PHOTOGRAPH 에피소드 2 엔딩 소감. (Half-Life2 - Episode Two)

    Half Life 2 Episode Two 엔딩을 봤습니다. 옵션은 1280x800, 안티엘리어싱 4, 비등방선필터링 8 풀옵션 입니다만, 몇몇 사진은 디테일이 미디움으로 찍혔습니다. 플레이타임은 약 5시간정도입니다. 역시 명작은...

  • 깨어있을때 꿈을 꾸자! [pc] Half-Life 2: Episode Two *

    Release Notes: Half-Life 2: Episode Two is the second in a trilogy of new games created by Valve that extends the award-winning and best-selling Half-Life adventure. As Dr. Gordon Freeman...

  • Young's Net 2 : 에피소드 투, Half-Life 2 : Episode Two +2 Trainer

    [+2] 하프라이프 2 : 에피소드 투, Half-Life 2 : Episode Two Sep +2 Trainer HL2_EP2_Trn.rar 공감 구독하기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DX9/10] Devil May Cry 4, Trainer, 데빌 메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스팀 리뷰 (39)

총 리뷰 수: 372 긍정 피드백 수: 352 부정 피드백 수: 20 전체 평가 : Very Positive
  • 더 완성도 높아진 후일담 2편 하프라이프 2 스토리를 마무리하는 짧고 굵은 DLC 2편 역시나 본편과 에피소드 1이랑 게임 방식은 100% 일치함 화이트 포레스트 (숲 속, 동굴 지형), 반시민군 기지를 배경으로 했는데 본편과 에피 1이 도시 위주로 다루었기에 맵 디자인 면에서 꽤 새로운 느낌이 들었음 특히 초중반 보르티곤트와 동굴 탐험하는 챕터가 동굴 특유의 끈적거리고 음산한 분위기를 잘 표현해서 가장 기억에 남음 에피 1보다는 체감상 플탐이 살짝 더 길고 난이도도 꽤 높은데 개인적으로 재미와 완성도 면에서 본작 에피 2를 더 고평가함 본작부터 새로 추가된 몹인 헌터와 산성 개미귀신이 꽤 성가셨고 후반부에 스트라이더 때려잡는 챕터는 처음할 때는 폭탄 부착하기가 영 쉽지 않아서 스트레스 받는데 여러번 리트하면서 익숙해지니까 이만한 타격감이 또 없다 가장 아쉬운 점은 본작부터 한국어 더빙 지원이 중단된 것 에피 1까지 친숙하게 들어왔던 더빙이 끊기니까 캐릭터들 목소리가 뭔가 어색했던 점이 큼 생각해보면 하프라이프도 참 더빙 잘된듯 엔딩이 다소 충격적이어서 "와.. 이제 후속작에서 이걸 풀어주겠지?" 싶겠지만 밸브는 리뷰 쓰는 기준 16년 동안이나 하프라이프 3를 내지 않고 있다

  • 말이필요없음.. 3이나 내놔라 ㅅ1ㅂ

  • [10/10] 하이라이트만 남은 하프라이프 2 이전작들을 동해 게임 시스템에 대한 학습을 마친 후 빠르지만 강렬하게 진행됨

  • 15년이나 된 작품인데 이정도의 재미를 줄 수 있다는게 놀랍다. 특히 스트라이더 폭탄으로 때려잡는 마지막 미션 넘 재밌었음 ㅋ 아쉬운점은 추가 에피소드답게 눈에 띄게 새로운점은 없었다는점. 근데 왜 정말 3탄은 안나오지?? 세계관도 좋은데 뭔가 나왔으면 좋겠다 이제 VR 알릭스 해야지~ 현시점기준 게임하면서 즐거웠던 느낌 - 8점

  • 그래서 3 언제나옴?

  • 진짜 하프라이프 시리즈 관심없었는데... 1, 2, 에피1, 에피 2 까지 하니까 하프3에 미친 게이머들의 심정이 이해가 가네요. 엄청난 명작입니다. 요즘 나오는 AAA게임들보다 더 최고입니다. 하프3 빨리 안나와도 되니까 이 명작들의 계보를 이을 또다른 명작을 내주십시오.

  • 하프라이프2 스토리의 끝. 스토리는 더욱 깊어지고, 전투는 빈번해지며 격렬해진다. Xen의 거대한 포탈을 닫으려는 저항군들과 그것을 막으려 밀려오는 적들의 격돌이 주된 내용이다. 고든과 알릭스는 적들보다 먼저 저항군 본부에 당도해서 적들을 막아내고 위성을 쏘아올려 포탈을 막아내야만 한다. 밸브는 에피소드2에서도 마찬가지로 혁신을 이루어낸다. 적들은 이제 함정을 파고 기다리기도 하고 무적 포탑을 부수기 위해 구불구불한 자동차의 폐허 속을 잠입하기도 한다. 새로운 무기로 적들을 상대해야 하며, 전투는 선형적인 공간 뿐만 아니라 지역 전체를 아우른다. 광활한 대지보다는 삼림이나 건물들이 가득찬 구역속을 헤쳐나가게 되며, 그 속에 숨어있는 온갖 업적과 보상을 찾는 재미도 굉장하다. 스토리가 끝나고 엔딩 크레딧이 올라올 때 느끼는 감정은 희열과 아쉬움, 그리고 기대이다. 아, 이래서 사람들이 게이브 뉴웰에게 당장 3편을 내놓으라고 15년동안 아우성이었구나 하고 절절히 깨닫게 된다. 이제 나는 퀘스트2를 끼고 하프라이프 : 알릭스를 플레이하러 간다. 밸브만이 이루어 낼 수 있는 또 한번의 거대한 혁신을 경험하러.

  • 그러니까 지금 우리가... [spoiler] 아저씨 유언을 17년째 못지키고 있다고? [/spoiler] ... 죽기전에 이 세계의 끝을 보고 싶어...

  • 이거 재더빙 안되나? 핲라1 부터 에피1 까지 한국어로 했는데 에피2 부터는 더빙 안되있어서 ㄹㅇ 똥싸다가 막힌거 같음

  • 싸게 할인해서 재밌게 엔딩보고 다시할려고 설치했는데, 장단점 쓰라고해서 귀찮지만 대충씁니다. 말안해도 칭친일색 겜이라 알아서 판단하십쇼~

  • 에피1 보다 플레이 타임이 길어서 나름 재미있고 그래픽이 핲라2 중 제일 마음에듬 단점은... 역시 3.......

  • 재밌는데.. 이상하게 하프라이프 하면 은근히 무섭더라 괴물도 징그럽고 ㅠ

  • 오... 엔딩을 이렇게 내고서 13년 동안 후속작이 없었단 말이지...

  • 밸브는 3을 모른다. 2024년인 지금도 그렇다.

  • 이건 하프라이프1 과2 에피소드1 블랙메사 인트로피제로2 포탈2 에 이어 최고에 작품 이다

  • 그저 하프라이프 더빙 안된점이 아쉬움

  • 짧지만 하프라이프2 시리즈를 이어나가는 작품이라는 점으로도 강력 추천

  • 빨리 에피소드 3 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 놀라운 사실: 하프라이프는 아직 완결이 안났다...

  • 라마르는 코어들과 함께 우주의 별이되었습니다....

  • ★★★★★ 5/5 스토리 제발 좀 진행 좀 해줘

  • 3을 넣기 싫은 밸브의 뇌절

  • 장점밖에 없는게 단점임.

  • 이젠 3편에 대한 기대도없다.

  • 게리모드의 제물 1

  • 미친 이러고 3을 안줘?

  • 마지막 전투 원툴

  • 5년 안에는 1+1+1 나오겠죠?

  • 호감 깡통 견이

  • 하프3 =알릭스

  • 어디로 가야하오

  • 아오 엔딩시치

  • Epic

  • 3 언제

  • 그져 goat

  • ⠀⠀⠀⠀⠀⠀⠀⠀⠀⠀⠀⠀⠀⠀⠀⠀⠀⠀⠀⠀⠀⠀⠀⠀⠀⠀⠀⠀⠀⠀⠀⠀⠀⠀⠀⠀⠀⠀⠀⠀⠀⠀⠀⠀⠀⠀⠀⠀⠀⠀⠀⠀⠀⠀⠀⠀⠀⠀⠀⠀⠀⠀⠀⠀⠀⠀⠀⠀⠀⠀⠀⠀⠀⠀⠀⠀⠀⠀⠀⠀⠀⠀⠀⠀⠀⠀⠀⠀⠀⠀⠀⠀⠀⠀⠀⠀⠀⠀⠀⠀⠀⠀⠀⠀⠀⠀⠀⠀⠀⠀⠀⠀⠀⠀⠀⠀⠀⠀⠀⠀⠀⠀⠀⠀⠀⠀⠀⠀⠀⠀⠀⠀⠀⠀⠀⠀⠀⠀⠀⠀⠀⠀⠀⠀⠀⠀⠀⠀⠀⠀⠀⠀⠀⠀⠀⠀⠀⠀⠀⠀⠀⠀⠀⠀⠀⠀⠀⠀⠀⠀⠀⠀⠀⠀⠀⠀⠀⠀⠀⠀⠀⠀⠀⠀⠀⠀⠀⠀⠀⠀⠀⠀⠀⠀⠀⠀⠀⠀⠀⠀⠀⠀⠀⠀⠀⠀⠀⠀⠀⠀⠀⠀⠀⠀⠀⠀⠀⠀⠀⠀⠀⠀⠀⠀⠀⠀⠀⠀⠀⠀⠀⠀⠀⠀⠀⠀⠀⠀⠀⠀⠀⠀⠀⠀⠀⠀⠀⠀⠀⠀⠀⠀⠀⠀⠀⠀⠀⠀⠀⠀⠀⠀⠀⠀⠀⠀⠀⠀⠀⠀⠀⠀⠀⠀⠀⠀⠀⠀⠀⠀⠀⠀⠀⠀⠀⠀⠀⠀⠀⠀⠀⠀⠀⠀⠀⠀⠀⠀⠀⠀⠀⠀⠀⠀⠀⠀⠀⠀⠀⠀⠀⠀⠀⠀⠀⠀⠀⠀⠀⠀⠀⠀⠀⠀⠀⠀⠀⠀⠀⠀⠀⠀⠀⠀⠀⠀⠀⠀⠀⠀⠀⠀⠀⠀⠀⠀⠀⠀⠀⠀⠀⠀⠀⠀⠀⠀⠀⠀⠀⠀⠀⠀⠀⠀⠀⠀⠀⠀⠀⠀⠀⠀⠀⠀⠀⠀⠀⠀⠀⠀⠀⠀⠀⠀⠀⠀⠀⠀⠀⠀⠀⠀⠀⠀⠀⠀⠀⠀⠀⠀⠀⠀⠀⠀⠀⠀⠀⠀⠀⠀⠀⠀⠀⠀⠀⠀⠀⠀⠀⠀⠀⠀⠀⠀⠀⠀⠀⠀⠀⠀⠀⠀⠀⠀⠀⠀⠀⠀⠀⠀⠀⠀⠀⠀⠀⠀⠀⠀⠀⠀⠀⠀⠀⠀⠀⠀⠀⠀⠀⠀⠀⠀⠀⠀⠀⠀⠀⠀⠀⠀⠀⠀⠀⠀⠀⠀⠀⠀⠀⠀⠀⠀⠀⠀⠀⠀⠀⠀⠀⠀⠀⠀⠀⠀⠀⠀⠀⠀⠀⠀⠀⠀⠀⠀⠀⠀⠀⠀⠀⠀⠀⠀⠀⠀⠀⠀⠀⠀⠀⠀⠀⠀⠀⠀⠀⠀⠀⠀⠀⠀⠀⠀⠀⠀⠀⠀⠀⠀⠀⠀⠀⠀⠀⠀⠀⠀⠀⠀⠀⠀⠀⠀⠀⠀⠀⠀⠀⠀⠀⠀⠀⠀⠀⠀⠀⠀⠀⠀⠀⠀⠀⠀⠀⠀⠀⠀⠀⠀⠀⠀⠀⠀⠀⠀⠀⠀⠀⠀⠀⠀⠀⠀⠀⠀⠀⠀⠀⠀⠀⠀⠀⠀⠀⠀⠀⠀⠀⠀⠀⠀⠀⠀⠀⠀⠀⠀⠀⠀⠀⠀⠀⠀⠀⠀⠀⠀⠀⠀⠀⠀⠀⠀⠀⠀⠀⠀⠀⠀⠀⠀⠀⠀⠀⠀⠀⠀⠀⠀⠀⠀⠀⠀⠀⠀⠀⠀⠀⠀⠀⠀⠀⠀⠀⠀⠀⠀⠀⠀⠀⠀⠀⠀⠀⠀⠀⠀⠀⠀⠀⠀⠀⠀⠀⠀⠀⠀⠀⠀⠀⠀⠀⠀⠀⠀⠀⠀⠀⠀⠀⠀⠀⠀⠀⠀⠀⠀⠀⠀⠀⠀⠀⠀⠀⠀⠀⠀⠀⠀⠀⠀⠀⠀⠀⠀⠀⠀⠀⠀⠀⠀⠀⠀⠀⠀⠀⠀⠀⠀⠀⠀⠀⠀⠀⠀⠀⠀⠀⠀⠀⠀⠀⠀⠀⠀⠀⠀⠀⠀⠀⠀⠀⠀⠀⠀⠀⠀⠀⠀⠀⠀⠀⠀⠀⠀⠀⠀⠀⠀⠀⠀⠀⠀⠀⠀⠀⠀⠀⠀⠀⠀⠀⠀⠀⠀⠀⠀⠀⠀⠀⠀⠀⠀⠀⠀⠀⠀⠀⠀⠀⠀⠀⠀⠀⠀⠀⠀⠀⠀⠀⠀⠀⠀⠀⠀⠀⠀⠀⠀⠀⠀⠀⠀⠀⠀⠀⠀⠀⠀⠀⠀⠀⠀⠀⠀⠀⠀⠀⠀⠀⠀⠀⠀⠀⠀⠀⠀⠀⠀⠀⠀⠀⠀⠀⠀⠀⠀⠀⠀⠀⠀⠀⠀⠀⠀⠀⠀⠀⠀⠀⠀⠀⠀⠀⠀⠀⠀⠀⠀⠀⠀⠀⠀⠀⠀⠀⠀⠀⠀⠀⠀⠀⠀⠀⠀⠀⠀⠀⠀⠀⠀⠀⠀⠀⠀⠀⠀⠀⠀⠀⠀⠀⠀⠀⠀⠀⠀⠀⠀⠀⠀⠀⠀⠀⠀⠀⠀⠀⠀⠀⠀⠀⠀⠀⠀⠀⠀⠀⠀⠀⠀⠀⠀⠀⠀⠀⠀⠀⠀⠀⠀⠀⠀⠀⠀⠀⠀⠀⠀⠀⠀⠀⠀⠀⠀⠀⠀⠀⠀⠀⠀⠀⠀⠀⠀⠀⠀⠀⠀⠀⠀⠀⠀⠀⠀⠀⠀⠀⠀⠀⠀⠀⠀⠀⠀⠀⠀⠀⠀⠀⠀⠀⠀⠀⠀⠀⠀⠀⠀⠀⠀⠀⠀⠀⠀⠀⠀⠀⠀⠀⠀⠀⠀⠀⠀⠀⠀⠀⠀⠀⠀⠀⠀⠀⠀⠀⠀⠀⠀⠀⠀⠀⠀⠀⠀⠀⠀⠀⠀⠀⠀⠀⠀⠀⠀⠀⠀⠀⠀⠀⠀⠀⠀⠀⠀⠀⠀⠀⠀⠀⠀⠀⠀⠀⠀⠀⠀⠀⠀⠀⠀⠀⠀⠀⠀⠀⠀⠀⠀⠀⠀⠀⠀⠀⠀⠀⠀⠀⠀⠀⠀⠀⠀⠀⠀⠀⠀⠀⠀⠀⠀⠀⠀⠀⠀⠀⠀⠀⠀⠀⠀⠀⠀⠀⠀⠀⠀⠀⠀⠀⠀⠀⠀⠀⠀⠀⠀⠀⠀⠀⠀⠀⠀⠀⠀⠀⠀⠀⠀⠀⠀⠀⠀⠀⠀⠀⠀⠀⠀⠀⠀⠀⠀⠀⠀⠀⠀⠀⠀⠀⠀⠀⠀⠀⠀⠀⠀⠀⠀⠀⠀⠀⠀⠀⠀⠀⠀⠀⠀⠀⠀⠀⠀⠀⠀⠀⠀⠀⠀⠀⠀⠀⠀⠀⠀⠀⠀⠀⠀⠀⠀⠀⠀⠀⠀⠀⠀⠀⠀⠀⠀⠀⠀⠀⠀⠀⠀⠀⠀⠀⠀⠀⠀⠀⠀⠀⠀⠀⠀⠀⠀⠀⠀⠀⠀⠀⠀⠀⠀⠀⠀⠀⠀⠀⠀⠀⠀⠀⠀⠀⠀⠀⠀⠀⠀⠀⠀⠀⠀⠀⠀⠀⠀⠀⠀⠀⠀⠀⠀⠀⠀⠀⠀⠀⠀⠀⠀⠀⠀⠀⠀⠀⠀⠀⠀⠀⠀⠀⠀⠀⠀⠀⠀⠀⠀⠀⠀⠀⠀⠀⠀⠀⠀⠀⠀⠀⠀⠀⠀⠀⠀⠀⠀⠀⠀⠀⠀⠀⠀⠀⠀⠀⠀⠀⠀⠀⠀⠀⠀⠀⠀⠀⠀⠀⠀⠀⠀⠀⠀⠀⠀⠀⠀⠀⠀⠀⠀⠀⠀⠀⠀⠀⠀⠀⠀⠀⠀⠀⠀⠀⠀⠀⠀⠀⠀⠀⠀⠀⠀⠀⠀⠀⠀⠀⠀⠀⠀⠀⠀⠀⠀⠀⠀⠀⠀⠀⠀⠀⠀⠀⠀⠀⠀⠀⠀⠀⠀⠀⠀⠀⠀⠀⠀⠀⠀⠀⠀⠀⠀⠀⠀⠀⠀⠀⠀⠀⠀⠀⠀⠀⠀⠀⠀⠀⠀⠀⠀⠀⠀⠀⠀⠀⠀⠀⠀⠀⠀

  • .

  • .

  • 어릴때 에피소드2를 플레이하며 와 다음엔 개쩌는게 나오겠지 하며 기다렸던 제가 벌써 아재가 되었읍니다... 이제 제가 죽기전엔 3가 나올지 하루하루 전전긍긍하고 있읍니다... 그거완 별개로 여기까지 플레이 하셨다면 제가 평가할 필요없이 대부분 하프라이프 시리즈에 대해 만족하고 있다는 방증일지도 모르니까 더 말해 뭐하겠어요? 같이 3 기다립시다.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