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ht & Magic: Heroes VI - Danse Macabre Adventure Pack

히어로즈6의 사건으로부터 수년 전, 마법사 산드로는 거미 교단에서 제명되어 일곱 도시에서 추방되었고, 자신의 지팡이를 압수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계획을 성사시키려면 빼앗긴 지팡이를 대신할 새로운 지팡이를 찾아야 합니다.그 결과, 이 리치는 황소 공작령의 오비디오 공작이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고대 유물, ‘명계의 지팡이’에 눈독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비회개자의 반지’에 대한 비밀을 풀어내야만 합니다... 산드로는 강한 힘에 굶주려 있고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전설적인 악당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글화
히어로즈6의 사건으로부터 수년 전, 마법사 산드로는 거미 교단에서 제명되어 일곱 도시에서 추방되었고, 자신의 지팡이를 압수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계획을 성사시키려면 빼앗긴 지팡이를 대신할 새로운 지팡이를 찾아야 합니다.

그 결과, 이 리치는 황소 공작령의 오비디오 공작이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고대 유물, ‘명계의 지팡이’에 눈독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비회개자의 반지’에 대한 비밀을 풀어내야만 합니다...

산드로는 강한 힘에 굶주려 있고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전설적인 악당입니다.

산드로의 운명을 조종하여, 그가 인간과 용신들을 속이고 아샨을 영원히 변화시키기 위해 조심스럽게 세운 계획을 성공시키세요.

제품 특징:

  • 10시간 이상의 장대하고 흥미진진한 모험: 팬들의 투표를 통해 제작된 옛 영웅에 대한 특별하고 가슴 뛰는 스토리와 아샨의 새로운 비밀을 즐겨 보세요.
  • 새로운 유물과 보너스: 새로운 왕조 무기와 유물 세트, 특별 건물, 특별 영웅 및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애완동물을 얻어 보세요!
  • 턴제 전략과 RPG의 특별한 조화: 거대한 지도를 탐험하고, 많은 자원을 모아 당신의 마을에 특별한 건물을 지어 보세요.
  • 당신만의 전술로 영웅의 레벨을 올리고, 군대를 모아 특별한 전투 지도에서 적들을 물리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RPG 전략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폴란드어*, 체코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upport.ubi.com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