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f-Life

또한, 흥미진진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광범위하고 세밀한 임무 작전, 다양한 전투 모드와 업데이트, 수많은 상을 휩쓴 Counter-Strike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레이에 추가된 새로운 콘텐츠, 게다가 12개 이상의 보너스 싱글 플레이어 미션까지 제공하는 Counter-Strike: Condition Zero는 풍부한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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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스팀 공식 한글패치 존재
#한글화 #명작FPS #밸브게임사시절 #빠루맨전설의시작
또한, 흥미진진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광범위하고 세밀한 임무 작전, 다양한 전투 모드와 업데이트, 수많은 상을 휩쓴 Counter-Strike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레이에 추가된 새로운 콘텐츠, 게다가 12개 이상의 보너스 싱글 플레이어 미션까지 제공하는 Counter-Strike: Condition Zero는 풍부한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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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105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74,100+

예측 매출

778,050,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액션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teamcommunity.com/app/70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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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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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팀 리뷰 (10)

총 리뷰 수: 988 긍정 피드백 수: 902 부정 피드백 수: 86 전체 평가 : Very Positive
  • Nerd with a crowbar saves humanity. 쇠지레를 든 아저씨가 인류를 구합니다.

  • 우와.. 정말 감동적이네요. 갤북프로360, Iris Xe 내장 그래픽, 사무용 노트북에서 이것저것 다켜놨는데도 잘 돌아가다니.. 물론 해상도는 낮췄지만;; 정품 박스나 게임 자체는 지금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지만 당시 동생이 구입했었던가? 아무튼 박스가 책표지처럼 따로 커버가 붙어 있언던 그런 포장으로 기억하는 게임입니다. 그 때 군대갈 때여서 많이 못해봤지만.. 지금은 중년이 되어서 이 게임을 접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지금 새대들이 이 게임이 얼마나 잘 만든 게임인지 느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스팀을 설립할 수 있게만든 기념비적인 게임이기도 하지요. 솔직히 게임 내용이 막.. 대단하다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게임의 인터페이스가 얼마나 친절해야 하냐.. 그런 걸로 볼 때 정말 잘만든 작품이구요. 게임 흐름도 상당히 좋기 때문에 이용하기 편리해요. 그런 사람들이 모여서 스팀이 나올 수 있었겠죠. 저는 고전이 되어 버린 이 게임을 무려 26년 후에 단돈 천원에 구입했는데.. 그 과정이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는 것에 다시금 다른 감회를 느끼게 합니다. 머.. 스팀에 여러 게임이 라이브러리에 있지만 몇년 전만해도 비자 직불 이런걸로 결제되던 것까지 생각해보면.. 그것도 큰 변화로 느껴지네요. 가장 흥미로웠던 부분이 한국어로 음성이 나온다는 점인데.. 잘 기억이 안나지만 그 때는 영어였던 것 같은데 아닌가요? 음성 퀄리티나 말투로 보면 당시에 녹음한 느낌이 나긴하는데.. 기억이 안나서;;; 진짜 그당시에 우리말녹음이 들어갔던 것이라면 오디오 부분도 지금 들어볼때 투박하긴하지만 정말.. 추억을 느끼는 동시에 정말 세심하게 만들었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어요. 사실.. 이런 괴작? 몬스터나 크리쳐가 나오는 게임을 Doom 이후로는 즐지기 않았고 하프라프 출시 시절에도 이 게임을 진지하게 플레이 해보지는 안았었는데 이번에 시간날 때 좀 해보려구요. 몇일전 세일할 때 EA앱으로 FC24도 단돈 1만원에 사서 하고 있고 이번 세일 때 산 다른 게임들도 다 해봐야 하는데.. 이 게임은 좀 진지하게 다시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스팀 게임의 대명사 하프라이프. 드디어 플레이 해봤습니다. 7살 때 하던, 플레이스테이션1 그 안에 들어있던 게임들의 그래픽과 유사... 하지만 출시한 지 20년이 더 넘은 걸 고려하면 이해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지금에서야 이 게임을 접한 만큼 게임 그래픽이 구졌다고 말할 의미는 더욱 없습니다. 함정이라던지 퍼즐 등 기믹들도 어렵지 않고 오히려 친숙하게 느껴졌습니다. 아마 이 게임이 오늘날 수많은 게임들의 조상님 뻘 되는 그런 게임 중 하나라는 뜻이겠죠. 재밌었습니다. 이틀 걸쳐 하프라이프2 에피소드2까지 모두 클리어 했습니다.

  • HD팩 적용법: Options > Content > Enable original models 체크 해제, 적용. 따로 설치안해도 이미 기본구성에 포함되어있으므로 뻘짓하지 말자.

  • 드디어 하프라이프 엔딩 봤다 길도 불친절하고 어렵기도 하지만 역시 명작은 명작이다.

  • 게임의 생태계를 바꾼 게임 고전 명작이라 불리는 이유 이게임을 하지 않아야 하는 이유는 없다. 하지만 이게임을 해야하는 이유는 존재한다. 자신이 게임을 좀 아는 사람이다 or 게임을 개발하는 사람이다. 라면 한번쯤 꼭 해봐야하는 게임 튜토리얼 없이 사람들을 납득시키는 설계 적절한 몹배치와 그에 맞는 보상을 주며 당근과 채찍을 골고루 주는 레벨디자인 아이템 보급량이 과한거 같지만 그에 맞는 몹의 난이도로 적정선을 이루는 밸런스 근데 솔직히 길찾기는 어려움

  • 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밸브는신이야!

  • 미안하지만 고든 난 지금 좀 밥뻐

  • 출시 시점 기준으론 개성있는 무기들과 상당한 볼륨, 당시에는 없었던 뛰어난 인공지능, 신선한 게임진행 전개방식과 퍼즐로 명작 평가를 받을만하다고 보이나 지금에 와서는 요즘 게임에는 이 정도가 당연한 레벨이고 무엇보다도 가장 큰 문제는 바로 길이 어딘지 아무것도 알려주지 않는다는 것. 출시 시기에는 이것이 탐험 감성으로 받아들여질만한 것이었겠고 그 감성대로 다음으로 넘어가는 길을 작정하고 숨긴 파트가 많다. 다만 때로는 이것이 악의적으로 느껴지는 곳이 많다. 특히 젠(Xen) 챕터 초반에서 보이지도 않는 구석탱이에 앉아서 기어들어가는 곳을 겨우 찾아서 들어갔더니 그것도 모자라서 버섯 3개를 직접 E키로 건드려야 다음 길로 간다는 걸 전혀 알려주는 바가 없어 그 지역에서만 3시간동안 조금도 전진하지 못하던 때에는 반드시 이 게임에 비추천을 박아야겠다는 굳은 일념을 만드는 데에는 충분했다. 결론적으로 이 게임에 대한 나의 평가는 다음과 같다. '시대상을 고려해야 명작'

  • 때가 되었습니다 프리맨박사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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