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iftbreaker

리프트브레이커는 기본적으론 건설 및 생존 게임이지만 액션 RPG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차원 단층을 이동할 수 있는 진보된 메카수트를 입은 엘리트 과학자 겸 특전사입니다. 끝도 없이 밀려오는 적들을 썰고 베세요. 기지를 건설하고, 표본을 수집하여 생존을 위해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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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한글화 #기지건설디펜스 #시원한무쌍학살 #다양한무기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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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여러분은 강력한 메카수트를 입은 엘리트 과학자 겸 특전사를 뜻하는 리프트브레이커인 애쉴리 S. 노워크를 조종하게 됩니다. 일방통행 포탈을 타고 은하수에서 멀리 떨어진 갈라테아 37로 이동하여, 지구로 돌아가 개척을 계속할 수 있도록 기지를 건설하세요. 애쉴리가 "미스터 릭스"라 이름붙인 메카수트는 극한의 환경을 버텨낼 수 있으며, 기지 건설과 자원 추출, 표본 채취는 물론 전투에까지 필요한 장비를 빠짐없이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대하게 펼쳐진 우주를 연결하는 단층들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 건물


여러분의 목표는 지구로 돌아가는 쌍방통행 단층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아주 복잡한 작업이라 막대한 양의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간단한 태양열 집열기나 강철 몇 톤 정도로는 부족할 것입니다. 이 임무를 완료하려면 복잡하게 연결된 광산과 정제소, 발전소, 연구 시설 등을 건설해야 합니다.

방어


여러분이 이 행성에 있다는 사실은 언젠가 알려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산업시설을 건설하여 생태계를 침범하면, 세계는 여러분을 위험요소로 간주할 것입니다. 방어시설을 건설하세요. 날이 갈수록 거세지는 공격에 맞서 외벽과 방벽 및 방어탑을 확충하세요. 여러분을 몰아내려 하는 수 천 마리의 적대적인 생명체들과 맞서게 될 순간이 올 것입니다.

탐험


갈라테아 37은 은하수의 시코랙스 벨트에 있는 미지의 행성으로, 장기적인 조사 결과 주거가 가능하고 식민지화에 최적합하다고 밝혀졌습니다. 여기엔 희귀한 광석과 물질들이 가득하며 행성의 각지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을 놀라게 할 진기한 동물군과 식물군, 거친 기후 조건들이 가득한 여러 생물군계도 있습니다. 단층 기술의 개발에 필요한 자원을 수송할 수 있도록, 자원이 풍부한 지역에 전진기지를 건설하세요.

캠페인


갈라테아 37의 다양한 생물군계로 환상적인 여정을 떠나보세요. 행성에 자원 채굴 기지를 지어 경제를 안정시켜야 합니다. 외계 물질과 생명체를 연구하고, 생태계 침입자에 맞서 싸우는 외계인 무리를 상대하세요. 절차적으로 생성된 자유도 높은 세계에서 수 시간의 캠페인을 즐겨보세요. 사용할 기술의 우선순위를 선택하세요. 그곳에 인간은 당신 한 명뿐이니까요.

서바이벌


목표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적들을 상대하며 제한 시간 동안 살아남는 것입니다. 각 임무는 무작위로 선정되어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

만약 치열한 전투가 싫다면, 자원, 적 생성 지점, 기후 등 게임의 시스템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샌드박스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나만의 플레이 방식

The Riftbreaker™를 내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하세요. 적 공격의 빈도, 강도, 규모, 자원의 양, 기후 이벤트, 적 대미지 등 모든 걸 임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난이도 프리셋으로 하드코어 전략 플레이어는 물론,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주도의 개발

여기까지 전부 읽고 내려오셨다면, 저희의 게임 제작 과정을 돕고 싶다는 생각이 드셨을 수도 있습니다. 공식 디스코드 서버나 그 외의 소셜 미디어 등의 포럼에 오셔서 저희에게 말씀하세요. 저희의 개발 과정에 관한 내부 정보를 공유하고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꺼이 듣겠습니다. 저희가 여러분이 플레이하고 싶으신 대로 리프트브레이커를 제작하는 것을 도와주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320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39,225+

예측 매출

1,255,200,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www.riftbreaker.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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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페인 시작이나 프롤로그에서 컨트롤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걷는 법(WASD), 쏘는 법(LMB/RMB), 퀵바 사용(나는 이것을 쓰지 않습니다)을 알아야 합니다. (특히 나처럼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튜토리얼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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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목록

스팀 리뷰 (8)

총 리뷰 수: 523 긍정 피드백 수: 477 부정 피드백 수: 46 전체 평가 : Very Positive
  • 건설 핵앤슬러시 RPG 디펜스를 잘섞어서 만든 맛있는 짬뽕. 건설류랑 디펜스 게임 자체를 첨해보는데 개어렵고 공부할게 너무 많다. 디씨 루리웹 나무위키를 다 뒤져도 아직 모르는게 많음ㅜㅜ 도전 정신 강한 사람은 강추고 복잡한거 싫어하는 사람은 비추다. 짜증내면서도 손을 놓을수 없는 매력이 있음. 엑스컴 이후로 밤새면서 게임해본 반가운 녀석. 할인해서 샀는데 개꿀임. 단점. 러쉬타임에는 겜이 버벅거린다. 시네마틱이 전무하고 텍스트와 음성으로만 진행되는 단조로움. 게임내 설명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에너지나 자원을 독학해야됨. 특정자원 발굴이 안되거나 게임 진행이 안되는 치명적인 버그가 있는데 콘솔명령어로 RESTART_MAP치고 다시하면된다. 이거 개고생해서 알아낸건데 레알 꿀팁이니 참고해라. 장점ㅡ단점외에 모든점이 재밌음. 육성기만 박아놓고 쓸줄알면 게임끝난건데 육성기를 거의 캠페인 마지막에 박아서 자원없어서 개고생함. 산성지역에 육성기랑 수집기 박아놓고 육성기에 원하는 광물을 뽑을수있는 식물 선택해서 키우는게 관건.

  • 게임하시다가 뭔가 이상하다 계속 찾는데 안나온다 버그를 의심하시고 콘솔키 누르신 다음에 RESTART_MAP 이거 작성하셔서 해당미션 새로시작해보세요 티타늄때문에 무슨 3시간을 해맨거 생각하면 진짜 불지르고싶네

  • 단순한 게임성 , 핵앤슬래쉬, 그러나 동일패턴

  • 발전해보면 나름 재밌을 것 같은데 UI와 편의성때문에 접은 게임.

  • 디펜스게임과 핵앤슬래시게임의 장르가 절묘하게 조화되어 너무나 재미있는 게임

  • 재미있음돠

  • 멀티 만든다면서 안나옴. 멀티 죽어도 안나올 듯 게임은 할만함

  • 개인적으로는 정말로 재미있습니다. 적절하게 로봇과 건설, 방어, 탐험의 요소를 아울러 정말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냈다고 생각합니다. 건설과 연구는 너무 복잡하지 않아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며, 로봇을 조작하여 몰려오는 외계생물체들을 막아내는 것도 쾌감이 있고, 자동화로 전체의 네트워크가 제대로 동작하는 것을 보는 묘미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개인에 따라서는 각 요소가 너무 단순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겠습니다. 여러가지 요소를 잘 모아놓았지만, 결코 굉장히 깊이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건설과 자동화에 관련된 여러 게임이 있는데(Factorio나 Satisfactory 등), 그 게임들과 비교하면 단순하다 못해 없는 수준으로 느껴질 수 있으니까요.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각 요소의 장점을 정말로 잘 섞어놨으며, 복잡한 것을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개발자 일지로, 개발자로서의 정신을 볼 수 있는데, 요즘 이런 게임 개발사를 찾기는 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인디 게임 시절부터 자신들만의 게임엔진을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자신들의 게임을 발전시키기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는 개발사입니다. 다만 그래서 버그나 다수의 문제가 생기기도 하지만, 결코 이를 방치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자세를 보여줍니다. 이들이 앞으로도 이런 게임을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갔으면 좋겠네요. 추신: 현재는 코옵 멀플이 지원되지 않지만, 지원 예정입니다. 처음부터 멀티를 염두하고 개발하지 않아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현재 열심히 개발 중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Personally, I find it really fun. I think it combines the right elements of robots, construction, defense, and exploration to create a really fun game. Construction and research are not too complicated and are easy to adapt to, there is a pleasure in manipulating robots to fend off incoming alien creatures, and there is also the excitement of watching the entire network operate properly through automation. However, depending on the individual, each element may feel too simple. Although it brings together various elements well, it is by no means very deep. There are many games related to construction and automation (Factorio, Satisfactory, etc.), but compared to those games, it can feel simple or nonexistent. But overall, it blends the best of each element really well, and people who don't like complexity will probably enjoy it more. You can also see the spirit of the developer through the developer diary, and I think it's rare to find a game developer like this these days. This is a developer that has been developing their own game engine since the days of indie games and is sparing no effort to continuously develop and improve their games. However, although bugs and numerous problems may arise, they never neglect them and show an attitude of actively solving them. I hope they continue to develop games like this in the future. PS: Co-op multiple is not currently supported, but support is planned. It is said that it takes time because it was not developed with multiplayer in mind from the beginning. Please note that we are currently working hard on development and are looking forward to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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