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b Raider: Underworld

Tomb Raider: Underworld 는 '탐사'에 기반하는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진보를 선사합니다. 두려움이 없는 모험가 라라 크로프트가 탐험하는 세계의 특별한 지역들은 모두 숨막힐 듯한 고화질 그래픽으로 제작되었으며 마치 ‘이러한 곳이 실제로 존재할 지도 모른다’라는 느낌을 받도록 섬세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당신은 이 게임을 하며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주변 지형을 이용하라: 다양한 형태의 곡예와도 같은 움직임을 통해 더 높은 곳에 도달할 수 있으며, 주변 지형을 적절히 이용함으로써 새로운 곳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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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TOMB RAIDER I-III REMASTERED AVAILABLE NOW


게임 정보

Tomb Raider: Underworld 는 '탐사'에 기반하는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진보를 선사합니다. 두려움이 없는 모험가 라라 크로프트가 탐험하는 세계의 특별한 지역들은 모두 숨막힐 듯한 고화질 그래픽으로 제작되었으며 마치 ‘이러한 곳이 실제로 존재할 지도 모른다’라는 느낌을 받도록 섬세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당신은 이 게임을 하며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 주변 지형을 이용하라: 다양한 형태의 곡예와도 같은 움직임을 통해 더 높은 곳에 도달할 수 있으며, 주변 지형을 적절히 이용함으로써 새로운 곳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 신비로운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라: 태국의 해변가 지하, 얼어붙은 북극해 아래, 멕시코의 정글 등지에 숨겨진 고대의 신비를 찾아내십시오.
  • 위험하고 전혀 예상치 못한 도전들: 각 단계는 단계를 넘나드는 퍼즐들로 정교하게 짜여져 있고, 환경의 방대함을 통해 어떤 퍼즐을 해결하는 데에 더 높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전투 스타일의 새로운 진화: 목표를 진정시킬 것인지, 아니면 죽일 것인지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새로운 듀얼-타겟 시스템을 통해 한 적을 진정시키는 도중 다른 적을 쏠 수도 있습니다.
  • 예술의 경지에 이른 새로운 무기들: 신기술로 무장한 라라의 여러 도구들은 그녀가 세계를 여행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 소나 지도: 라라 주변에 음파를 방출하여 그것으로 주변의 3D 지도를 생성하는 이 도구는 숨겨진 장소나 아이템을 찾는 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 다용도 갈고리: 마치 갈퀴처럼 생긴 이것은 고강도 케이블과 결합되어 벽타기, 라펠, 벽에서 달리기 및 기타 여러가지 환경을 이용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 다용도 오토바이: 멕시코의 정글에서부터 북극의 얼어붙은 빙산에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989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4,800+

예측 매출

47,472,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http://support.crystald.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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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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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팀 리뷰 (3)

총 리뷰 수: 64 긍정 피드백 수: 43 부정 피드백 수: 21 전체 평가 : Mixed
  • 툼레이더 레전드-애니버서리-언더월드 3부작의 마지막 편입니다. 잘 만들어 놓고서 쓸데없이 버그 때문에 못 해먹을 구간이 너무 많습니다. 아마 굉장히 많은 분들이 초반 바다 파트에서 때려치셨을 겁니다. 돌 막 날아다니고, 로프 조작키 먹지도 않고 한 시간 동안 개삽질하다가 공략 영상 봤는데 그냥 버그였잖아!!! 버그 때문에 오브젝트 작동 안 되고 이딴 게 너무 많아서 퍼즐이고 뭐고 사람 바보 만들어 버립니다. 카메라 조작이 자유로운 걸 강점으로 내세운 시리즈였으나, 좁은 곳에서는 카메라도 막 돌아가고 직설적으로 말하면 개판입니다. 원하는 곳으로 제대로 뛰어지지도 않고 그냥 뭘 할려고 해도 할 수가 없게 만들어놓음. 웬만하면 툼레이더 시리즈는 추천드리려 했으나 이건 그냥 비추 드립니다. +버그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은 옵션에서 수직동기화 꼭 키고 하세요.

  • 툼레이더 레전드와 애니버서리의 스토리를 잇는 작품입니다! 인터페이스와 조작이 개편되었습니다. 레전드와 애니버서리는 조작감이나 라라의 움직임 모든게 거의 동일하다고 봐도 무방하지만 언더월드에선 추가된 기능들을 더불어 라라의 상호작용 액션이나 자동 화면 조정같은 부분에서 조작감이 많이 바뀌었다고 느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새롭게 도입한 전력질주 기능이였습니다! 전투 방식도 개편되었는데 조금 아날로그하게 바뀌었습니다. 레전드의 경우 점프로 날라다니면서 전투를 한다던가, 애니버서리에선 아드레날린 시스템 위주의 전투 방식이였었는데, 언더월드에선 그냥 걸어다니며 사격하고, 다가오면 발로 걷어차는 방식으로 비교적 단순해졌습니다. 언더월드도 애니버서리와 같이 아드레날린 시스템을 도입했는데, 기존 애니버서리에선 상대방이 돌진할 때 발동하는 방식이 아닌, 특수 키버튼으로 유저 마음대로 발동할 수 있게 개편이 되었습니다. 내 의지로 발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긴장감이 더 낮아지고 헤드샷을 성공했을 때의 오는 만족감? 이런 것들이 많이 없어지지 않았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헤드샷도 헤드샷이지만 게이지가 모이지 않아도 발동할 수 있는데, 이건 그냥 슬로우 모션 기능이라 예전 박진감 넘치던 전투가 그리웠습니다. 스토리가 엄청 흥미진진했습니다! 라라의 분위기가 조금 어둡게 바뀌었고, 이전 스토리와 이어진다는 점에서 후속편을 보는 느낌이였는데, 아마도 레전드와 애니버서리를 플레이해보지 못하신 분들 입장에선 이해가 조금 힘들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1세대를 리메이크한 애니버서리의 스토리도 활용해서 만든 점에서 정말 놀라웠습니다 ㅎㅎ 그래픽도 1년 사이에 많이 발전했단 느낌을 받았습니다. 난이도는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진행이 어려워서 공략을 한번씩 커닝하는 빈도가 늘었습니다. 엑스박스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다보니 PC 호환성이 정말 별로인데 특히 수영할 때 화면이 자꾸 움직여서 불편했습니다.. 설정에서 자동 화면 조정을 끌 수도 없구요. 그리고 이 게임은 DLC가 두 편이 존재합니다만.. 모두 엑스박스 전용으로 출시한 이유로 스팀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급나누기 하는거 정말 싫어합니다. 게다가 언더월드를 포함해서 레전드와 애니버서리도 함정, 상호작용, 이동 등 많은 부분에서 프레임의 영향을 받게 설계된 게임인데, 당시 상황에 맞춰서 60프레임을 기준으로 개발된 게임이다보니 주사율 높은 모니터라던가, 고성능 컴퓨터에서 실행하면 수많은 버그나 불합리한 상황이 발생합니다.(예시 - 돌이 막 날라다님, 불이나 독가스 함정에서 데미지를 2배로 받아들임, 이동 모션이 부자연스럽게 빠름) 화면 주사율을 낮춘다던가, 수직동기화와 삼중버퍼링을 적용시킨다던가 많은 해결방안들이 있지만, 제일 정확한 해답은 문제의 근본인 프레임을 60으로 제한을 걸어버리면 됩니다.(엔비디아 옵션에서 프레임 제한 걸 수 있음) 그래도 나름 전작들과 다른 점에서 신선한 부분도 있었고, 나날이 발전하는 그래픽과 스토리 부분은 정말 따봉을 안 줄 수가 없었습니다 ㅎㅎ 2008년 작품도 이렇게 대단한데, 5년 뒤에 출시한 툼레이더 리부트는 어떨까? 하는 부푼 마음으로 설치하러 갑니다 ㅎㅎ 추천합니다! 혹시나 DLC 하고 싶으신 분들은 영어로 구글링 하셔서 제니아라는 엑스박스 에뮬레이터로 해보시면 됩니다. 외국 애들이 올려놓은 유툽 설치 가이드 있으니 어렵지 않을겁니다.

  • 세일 : ₩ 1,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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