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 출시일: | 2021년 3월 26일 |
| 개발사: | PixelHive |
| 퍼블리셔: | SOEDESCO |
| 플랫폼: | Windows |
| 출시 가격: | 16,500 원 |
|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
공식 한글 지원
공식 한글 지원
태그
업적 목록
추천 게임
게임 소개
9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플랫포머 게임에서 Kaze가 되어 모험을 떠나보세요. Crystal Islands가 저주에 걸리고, Kaze는 살아있는 채소들의 분노를 마주한 친구 Hogo를 구해야 합니다. Wild Masks를 찾아 전설적인 가디언의 힘을 해방시키고 대지, 하늘과 바다를 정복하세요.
Kaze and the Wild Masks 소개
플레이어는 90년대 클래식한 플랫포머 스타일 게임인 Kaze and the Wild Masks에서 Crystal Islands를 여행합니다. Kaze가 되어 플레이하고, 섬 전체에 혼돈을 퍼뜨리는 저주로부터 친구 Hogo를 구해주세요. Wild Masks의 힘을 깨워 살아있는 채소들의 분노를 마주하세요. 호랑이처럼 맹렬히 달려들고, 독수리처럼 하늘 높이 날아오르고, 도마뱀처럼 사납게 전력질주하고 상어처럼 바다를 지배합니다.특징
- 호랑이, 독수리, 도마뱀, 상어의 힘을 얻을 수 있는 Wild Masks의 스킬을 해방시키세요
- 30개 이상의 레벨과 50개 이상의 보너스 레벨이 있는 Crystal Islands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 프레임 픽셀 아트로 높은 퀄리티의 프레임을 가진 클래식한 플랫포머 스타일 게임으로 어린 시절의 기억을 떠올려 보세요
- 만족스러운 진행도와 높은 난이도의 플랫포머 게임으로 여러분만의 길을 나아가세요
스크린샷
접속자 수
가격 정보
예측 판매량
975+
개
예측 매출
16,087,500+
원
추가 콘텐츠 (DLC)
업적 목록
요약 정보
스팀 리뷰 (13)
난이도는 어렵지만...! 하지만 정말 잘 만든 플랫포머 게임이에요. 중간중간 세이브 포인트도 그렇고, 수집품도 친절하게 배치 해놓고, 그래픽도 깔끔하고, 조작감도 깔끔하고 음악도 깔끔하고, 효과음도 깔끔하고, 폰트도 깔끔하고 스토리도 깔끔하고 깔끔 그 자체인 2D 플랫포머 게임이에요. 난이도가 어려워서 한 두 스테이지 깨고 지쳐서 며칠 뒤에 하고 해서 엔딩은 아직 못 봤지만, 플레이 할 때마다 뭐랄까 깔끔하다고 느껴지는 그런 게임이에요. 2D 플랫포머 좋아하면 꼭 추천드려요. 정말 깔끔 그 자체인 게임 게임의 본질, 2D 플랫포머의 본질에 집중한 그런 깔끔한 느낌의 게임... 네,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들었어요. 암튼 2D 플랫포머 좋아하면 추천!
적당히 즐길만한 플래포머 게임. 난이도는 생각보다 있는 편인데 플래포머류가 난이도가 다 쉽진 않으니까 그런대로 이해되는 난이도다. 많이 어렵다 싶으면 쉬움으로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기본 1단 점프로 진행하는 플래폼 요소에서 여러 가면을 쓰면서 날아다니거나, 2단점프가 생기는 구간, 물 속에서 빨라지는 가면, 벽을 탈 수 있는 가면을 순간적으로 써가며 다양한 플래폼 요소를 할 수 있다. 스테이지 내에 기믹도 맵 선택 전에 이름이나 배경에 깔린 그림들로 예상이 가능하다. 오리지널 모드로 모으는 거 보이는 것만 먹으면서 쭉 달리니까 4.1시간만에 엔딩은 봤는데 모든 요소 다 수집할거 생각하면 분량도 나쁘지 않은 수준인 거 같다. 75퍼 할인 기준으로 5120원에 아주 괜찮은 게임. 괜히 압도적으로 긍정적을 받은 게 아니다. 하나 알아두면 좋은게 점프 하고 공격키 꾹 누르면 귀로 펄럭이면서 천천히 떨어진다. 이거 몰라서 1-1부터 엄청 칼같은 타이밍으로 점프했었는데 1-6부터 아예 점프로 못 지나가는 구간이 있어서 이것저것 해보다 알았다. 분명 게임에서 알려줬을 거 같긴한데 내가 못 본듯.
겁나 잘 만든 플랫포머, 토끼가 귀엽다. 난이도는 레이맨 레전드보다 조금 더 어렵고 가차없으나 플랫포머 고유의 부조리함이 많이 누그러들었다. 징징대는 미취학 코쟁이들 리뷰는 믿지 말것. 얼마 안 되는 재밌는 플랫포머중 하나이니 관심있다면 정가로 사서 하는 것도 가치있다.
레이맨도 소닉도 아닌 그 애매한 어딘가 못 만든 것도 아니고 잘 만든 것도 아닌데 취향은 불호
분명 내 손인데 내 맘대로 안움직여! 토끼 소닉의 유쾌한 모험
아오 빡쳐 애매한 사람이 만든 인디겜 호박 보스에서 빡쳐서 접음 뭔가 이것저것 하려고 한 거 같기는 한데 대부분 일회성으로 쓰고 버려져서 기억에 잘 남지도 않음 샨테 초초초초초하위호환
플랫폼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1. 장점 -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적절한 난이도. - 스테이지별로 확실한 기믹 구분. 2. 단점 - 딱히 없음. 정말 간만에 만난 플랫폼 수작입니다. 난이도는 슈퍼마리오메이커2 기준으로 하드수준. 플랫폼 게임이다보니 패턴이 정해져있어 몇번 시도하다보면 클리어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각 맵별로 기믹이 확실히 구분되어 플레이어가 충분히 기믹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그 기믹을 모두 활용해야 하는 맵 구성을 띄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마지막 스테이지 난이도가 좀 높긴하지만 못깰 정도의 난이도는 아닙니다. 내가 마리오, 록맨 같은 게임을 좋아한다? 그렇다면 이 게임을 꼭 플레이 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해 산 2D플랫포머 게임 중에서 제일 재밌게 했다. 난이도는 다소 높은데, '도저히 답이없다'같은 심한 정도는 아니고 '다시 하면 할 수 있을거 같아'싶은 정도로 도전욕구가 생김.
귀여운 그래픽에 혹해서 샀는데 생각보다 매워서 물먹고있습니다. 아직 2시간이지만 겨우 2번째 섬에서 고전하고있음.. ㅠ
아기자기한 도트풍 플랫포머 게임에 그렇지 못한 내 손가락.. 패드로 하면 재미가 두배
동키콩 컨트리 시리즈를 재밌게 플레이했다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몇몇 스테이지 기믹과 보너스 스테이지들은 대놓고 오마주한 느낌이 들어요. 단지 여주인공 혼자서 모든 것을 이겨나가는 것이 다르다고 볼 수 있네요! 굉장히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좋은 게임 감사합니다! If you had fun playing the Donkey Kong Country Series, you can enjoy it even more. Especially, some stage gimics and bonus stages are like a homage. It's just different for the heroine to overcome everything by herself! I'm having a lot of fun. Thank you for the good game!
기대보다 재밌게한 플랫포머 게임 난이도가 쉬움과 오리지널 두개 뿐인데 오리지널로 해도 지맘대로 쳐 달려가는 도마뱀가면 스테이지 빼고는 그냥 저냥 쉬움
생각보다 매운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