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DA: Backland's Awakening

ARIDA: Backland's Awakening. 역사적인 싱글 플레이어 게임으로 모험과 생존 요소가 포함된 게임입니다. 브라질의 뒷마당에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가뭄에 대처하며 탐험을 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역사적인 싱글 플레이어 게임으로 모험과 생존 요소가 포함된 게임입니다..

탐험을 위한 장비

ÁRIDA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장비가 필요합니다. 망치와 괭이를 사용하여 물을 얻거나 길을 열거나 옥수수를 자를 등 필수적인 작업을 해야합니다. 그러나 날카롭지 않은 장비는 쓸모가 없으므로 연마 돌을 손에 넣는 것을 잊지 마세요!

레시피로 준비하기

내륙에서 생활하기 위해서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동식물은 특이하기 때문에 지역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는 레시피를 배워보세요. 언젠가는 내륙을 건너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상호작용으로 생존하기

식욕과 갈증은 건조기간 동안 내륙에서 매우 잔인할 수 있습니다. 마을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그들의 퀘스트를 해결하여 물과 음식을 얻으세요.

알아가기 위해 탐험하기

가장 건조한 지역을 탐험하여 내륙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필요한 자원을 찾아 나가세요. 가득 찬 인벤토리는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배울 이야기들

브라질 내륙은 많은 이야기들이 일어날 수 있는 특별한 곳입니다. 수집 가능한 잃어버린 물건들을 찾아나가고 내륙의 전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ÁRIDA의 뒷면

게임 제작의 놀라운 뒷면 세부 정보가 담긴 아트북인 ""Art of ARIDA""의 디지털 버전에 액세스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영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독일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러시아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태국어, 튀르키예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aocagamelab.games

오픈마켓 가격 정보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