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Envoy

총과 마법이 뒤섞인 세계에서 유물 사냥꾼 팀을 이끌고 장대한 모험을 떠나십시오. 역경을 극복하기 위해 실험과 비범한 사고력을 발휘하십시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Tower of Tim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17480/Tower_of_Time/


GAMES FROM OUR FRIEND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865930/Space_Prison/


게임 정보



다크 엔보이 는 클래스와 전문화를 기반으로 한 스킬 중심의 전투 시스템을 갖춘 클래식 RPG 메커니즘을 가져와 전투에 접근하는 다양한 전술적 옵션과 융합합니다. 당신은 충돌의 세계에서 운명의 이야기로 설정된 유물 사냥꾼 파티를 조종합니다.


기술과 마법의 힘을 결합할 때 어떻게 전개될까요? 단 하나의 승자만이 존재할 수 있는 충돌이 벌어집니다.



지루하거나 반복적이지 않고 항상 새롭고 흥미로운 도전을 제공하는 전투의 완전한 자유를 즐기십시오. 최고 설정을 포함하여 다섯 가지 다른 난이도 옵션이 있으며, 최고 설정에서는 효과적으로 시스템을 파괴해야 합니다.




네 가지 핵심 클래스와 놀라운 열두 가지 다른 전문화를 갖춘 다양한 세계로 빠져 들어가면 각각이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하여 서로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독특합니다.



매우 확장된 디자인을 갖춘 특별한 RPG 시스템으로 거의 거대한 모래상자와 유사하며, 플레이어들에게 무한한 기회와 창의적 자유를 제공하여 탐색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진정한 의미를 가진 선택, 무거운 중요성을 가진 선택, 이야기와 결말을 모두 형성하는 선택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이 모든 것에 끌려들고 싶지 않았지만,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이 선택을 했습니다. 독특한 동료 파티를 모아라. 당신의 목표는 세계를 구하는 것이 아니어도 서로를 구하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 시도하고 싶지 않다면 확실하지 않다면? 친구를 초대하여 이 흥미진 모험에 참여하도록 하고 그들에게 길을 따라 가는 동안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튀르키예어, 스페인어-중남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evehor.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