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Healer

미니힐러는 ARPG에서 영감을 받은 심층 캐릭터 맞춤 및 아이템 체계를 지원하는 싱글 플레이어 힐링 시뮬레이터/레이드 매니저 RPG입니다. MMO에서 영감을 받은 보스전에서 힐러로 활약해서,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파티를 마음껏 커스텀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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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힐러중심RPG #힐러들을위한 #다양한힐러직업
"미니힐러는 파티에서 힐러로 활약하며 던전에서 다양한 보스에게 도전하는 MMORPG입니다. ARPG에서 영감을 받은 전리품 시스템과 심도있는 캐릭터 커스텀이 추가되었습니다.


특징:
  • 35명의 유니크 보스
  • 300개 이상의 고유 아티팩트
  • 23개 이상의 커스텀 가능한 주문
  • 3개의 클래스, 그리고 100개 이상 노드의 심층 스킬 트리
  • 수집한 아티팩트를 업그레이드 및 변형하기 위한 심층 크래프트 시스템
  • 150개 이상의 업적 보너스
  •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심플한 엔드 게임 던전


게임이 마음에 드시거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들어오셔서 연락주세요: Discord
"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출시 발매가

8500 원

추정 판매 / 매출
예측 판매량

17,700+

예측 매출

150,450,000+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캐주얼 인디 RPG 앞서 해보기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스페인어 - 스페인, 스페인어-중남미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시아 블로그 Virtual Villagers Origins 2 - 공략(영어&한국어버전)

    Drag a child to the mini eggs/snakes to get the poison. Note: child may be poisoned after getting the poison, so use a healer. Moss = On the rocks in the east of the island (beside the garden) Firefly = Drag 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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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목록

    -

스팀 리뷰 (10)

총 리뷰 수: 236 긍정 피드백 수: 213 부정 피드백 수: 23 전체 평가 : Very Positive
  • 완성하고 유기해라 씹새들아

  • 재밌긴 한데 힐러 하던 사람 입장에선 집밥을 사 먹는 느낌임

  • 개발자가 게임을 버렸음

  • 유기당함.

  • 다좋은데 업데이트는 언제쯤..?

  • dead game

  • 본격 공대장 시뮬레이터 힐러가 이렇게 빡센 직업일줄은 몰랐음 본인 포함 4명의 체력을 회복하고 디버프도 해제하고, 적의 강화도 해제하고 힐러 본인이 무빙해서 피하거나, 보스 외의 적의 힐러 등등을 우선 타겟 지정도 해야됨 조작 자체는 간단함. 마우스를 사용하거나, QWER로 파티원의 테두리에 선택을 하고 번호에 세팅해둔 스킬을 사용하는 것 스킬도 4가지 트리가 있어, 여러가지 기능을 강화하거나 개방할 수 있는데 지속 힐, 순간 힐, 방어, 공격으로 직관성이 뛰어난 형태로 설계되어 있음. 스킬 슬롯의 경우 숫자버튼으로 되어 있으며, 많지는 않지만 적은 갯수도 아니기에, 어떤 스킬을 집어넣고 어떤 스킬을 강화할지 고민하는 전략적 요소가 뛰어남. 때문에 레벨업하고 스킬포인트를 투자할 때마다, 어떤 새로운 스킬을 배웠거나 어떤 스킬이 강화되었으니 이걸 써볼까? 하는 고민하는 재미가 있음 그 외에도 장비 세팅이 있는데, 이 장비 세팅이 힐러 본인 뿐만 아니라 파티원에도 영향이 가는 옵션들이 많아 힐량 위주로 할지, 아니면 방어적인 세팅을 할지, 특정 직업군을 강화하여 공격적인 세팅을 할지 등등 여러가지 궁리를 많이 하게 됨 또 편의성 기능이 있어, 장비 설정한 것을 그대로 저장할 수 있으며 이름도 설정할 수 있고, 장비 자체에 즐겨찾기 기능을 넣을 수 있다보니 여러가지 세팅을 쉽고 편하게 다양하게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때문에 던전돌고 장비를 먹고 새로운 장비는 어떤 것을 써볼까 고민하는 점에서 전투 뿐만 아니라 장비 세팅 자체에도 상당히 시간을 투자하는 재미가 부여된 셈. 리얼 타임 전략 게임의 형태를 갖고 있어, 시간이 멈추지 않고 계속 흘러가기 때문에 상당히 바쁘게 움직여야하며 장비, 레벨, 혹은 스킬 포인트를 외에 반복플레이가 어느정도 요구되는 편. 아쉬운 점이라면 게임 구성 자체가 구 온라인 게임처럼 오로지 사냥 원패턴이라는 점이라 좀 지루한 느낌이 강하다는 것 전투 자체와 파밍과 레벨업은 재밌는데, 그것의 피로도를 덜만한 스토리라던가,다른 구성요소가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 게임 스테이지 자체도 언제든지 들어갔다 나오는게 자유롭다보니 후퇴나 패배의 디메리트가 없어 손과 머리는 바쁜데 큰 틀에서는 반복되는거라 생각보다 지루하다고 느껴질 여지가 있음.

  • 공대장님 저 다음주부턴 못나올거같아요... 솔직히 서브오더 하는건 괜찮은데 딜러님이 자꾸 옆에서 애드내는건 못참겠어요.

  • 와우 레이드에서 많이 참조해서 재밌게 했지만 제작자 도망감

  • 더 이상 업데이트가 없는 게임임. 재미는 있었는데 컨텐츠는 부족한 편. 일정 수준 이후에는 달라지는 것도 없이 그냥 피곤한 스펙 놀음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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