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포저

이지포저는 그림을 그리는 분들, 또는 그림을 배우는 분들을 위한 인체 포즈 앱 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이지포저는 그림을 그리는 분들, 또는 그림을 배우는 분들을 위한 인체 포즈 앱입니다.

만화, 일러스트, 크로키 등 그림을 위해 다양한 포즈를 취해줄 나만의 전문 모델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해 보진 않으셨나요? 이지포저는 그런 분들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화면 안의 3D 모델을 조작하여 일상 생활, 스포츠, 격투 등의 용도에 맞게 포즈를 만든 다음, 원하는 각도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지포저는 기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총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였으며, 여러 번 추천 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Made with Unity 18"에서 혁신부분 본선에 진출하기도 했으며, 스팀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에서 트렌드 랭킹 1위를 달성했습니다.





1. 이지포저는 모든 인체 관절을 하나하나 섬세하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지포저에서 제공하는 3D 기즈모와 슬라이드 패널 중 취향에 맞는 방법으로 포즈를 만들어 보세요. 현재 움직이는 부분에 대한 하이라이트 제공, 관절 별 초기화, 좌우 반전기능도입으로 대칭 자세를 잡기 등 기존 포즈 앱으론 할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들로 무장되어 있습니다.

2. 기존 포즈 앱은 목각인형 또는 현실적인 체형의 8등신 남녀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화나 웹툰, 게임 일러스트를 그리는 분들에겐 다소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이지포저는 4등신의 귀여운 남녀부터 6등신 남녀, 리얼한 체형의 남녀, 거대한 근육 남성 등 다양한 체형을 가진 모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한 화면에 여러 모델을 올려 다양하고 흥미로운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태클을 피하는 축구선수, 남녀가 손을 맞잡고 춤을 추는 장면, 교실에서 공부하는 학생들 등 많은 사람이 참여하는 장면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4. 포즈를 만들기 힘들다면, 이지포저에서 제공하는 포즈를 사용하세요!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포즈를 비롯해 스포츠, 전투 등의 다양한 소재의 포즈를 1000여개 넘게 준비했으며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포즈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어깨와 손의 완성 포즈들과 손가락을 편집할 수 있는 에디터를 제공합니다.

5. 필요한 연출과 상황을 만들 수 있도록 도형, 장비, 교보재를 비롯한 다양한 소도구를 제공합니다. 소품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들을 조합하여 교실, 공부방, 도시, 우주선 같은 배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6. 모델의 손과 머리, 발을 선택하여 헤어, 안경, 신발, 무기와 방패 등 200여 가지의 소품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수많은 소품들은 고객님께서 구상하던 장면을 멋지고 화사하게 꾸며줄 것입니다.

7. 이지포저는 인간 모델 뿐 아니라 드래곤, 말, 자동차, 오토바이, 자전거, 공룡 등의 다양한 종류의 모델을 제공합니다. 레이싱, 중세 판타지, 밀리터리, SF 등 다양한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8. 인간 모델을 선택한 다음 애니메이션 메뉴를 선택하면 일상, 댄스, 스포츠 등 다양한 종류의 애니매이션을 볼 수 있으며, 드래곤, 말, 공룡에게서는 걷기와 날기 등의 애니매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애니매이션에게서는 정지 상태의 포즈에서는 볼 수 없는 중간 동작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중간 동작을 선택한 다음 포즈 편집 화면으로 이동하여 그림을 그리기 좋게 꾸며보세요.

9. 멋진 장면을 편리하고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개발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1) 직사광/역광의 세기 및 방향 지정.
2) 카메라를 이용하여 다양한 각도에서 관찰.
3) 사실적인 그림자 표현.
4) 화각 조절 가능. (파노라마처럼 과장된 소실점 기능 제공.)
5) 리소스 그룹화.
6) 색칠하기.
7) 모델 복사와 변경.
8) 와이어, 박스 모드.
9) 자동 저장.
10) 배경 없이 모델의 모습만 PNG 파일로 저장.
11) 키보드 단축키.

10. 이지 포즈의 스팀 버전은 모바일 버전에 비교하여 다음의 장점을 제공합니다.
1) 이지 포즈 스팀 버전은 모바일 버전의 프로 버전과 2021년 1분기까지 출시된 모든 DLC를 포함합니다.
2) 이지 포즈 스팀 버전은 모델에게 컬러 누드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버전의 경우,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모델의 컬러 누드를 제공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3) 이지 포즈 스팀 버전은 130개에 달하는 섹슈얼 포즈를 제공합니다. 섹슈얼 포즈도 마찬가지로, 모바일 버전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컨텐츠입니다.
4) 이지 포즈 스팀 버전에서 저장한 파일을 백업하거나 다른 컴퓨터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정해진 폴더에 파일이 저장되지만, 차후에는 원하는 폴더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5) 차후 우리는 창작마당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포즈 데이터를 공유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 이지포저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매뉴얼을 숙지해야 합니다.
- 수정이 필요한 단어와 문장을 발견하실 경우,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대체 단어나 문장을 작성하여 저희에게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앞서 해보기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중남미, 러시아어, 베트남어, 아랍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핀란드어, 한국어, 프랑스어, 헝가리어, 이탈리아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德 田 의 문 화 일 기. ◈ 장편소설 <추사 김정희> 제 1권 영웅대망편 下 - 全

    다행히도 달빛이 밝아 망정이지, 아니면 억만이는 그대로 뛰쳐 나가 어디론 지 달아났을지도 모른다.... 물러가지 않으려면 모습이라도 보일 것이지." 그러자 그늘져 달빛이 가려진 어둠 속에 박꽃과 같은...

  • DooDooDoo 왓챠에서 서비스하는 컨텐츠 목록(현재 7800개)

    이지 않는 전사 애플 크라이시스 무간귀도 120시간: 로스트 인 아웃백 꼬마 마법사 레미 : 견습 마법사를 찾아서 구독좋아요알림설정 푸드 몬스터 겟 더 헬 아웃 쇼걸 유 돈 노미 존 도우 2021 스웨그 에이지...

  • 칠봉산 블로그 성호전집(星湖全集) 제56권 제발(題跋) 이익(李瀷 1681년...

    내가 〈기전도(箕田圖)〉를 연구해 보니, 두 성문 사이에 가로 4개의 전(田)과 세로 4개의 전이 있는 것은 땅의 형세 때문에 우연히 그리된 것이지 역도(易圖)에서 의미를 취한 것이 아니다. 〈기전도〉에서...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