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 하워드: 게임 개발자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조언



 

 

이번에 번역해 본 것은 폴아웃과 스카이림으로 유명한 베데스다의 간판 개발자 토드 하워드의 인터뷰입니다. 게임 개발자가 되기까지의 과정, 그리고 앞으로 게임 개발자가 되려는 사람들에게 하는 조언들까지.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 원 저작자의 영상에 자막 제공 기능이 없어서 부득이하게 따로 영상을 편집해서 올렸습니다.


다음 콘텐츠
Game Image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의 감독 숀 에스카이그, 너티독 퇴사

    원문: Playstation Brahs       게임 개발사인 너티독은 게임 업계에서 아마 가장 크고 존경받는 스튜디오 중 하나일 것입...

Game Image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발표

  EA는 데드 스페이스의 리메이크를 발표했습니다. EA가 망친 시리즈를 되살리는 것이라 우려도 있지만 반기는 사람이 많습니다. ...

Game Image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2022년 2월 18일 출시

  2021년 출시 예정이었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2022년 2월 18일로 연기되었습니다. 개발은 순조로웠지만 코로나 등의 문제로 ...

Game Image

펄 어비스, 도깨비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펄 어비스는 게임스컴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 게임인 도깨비의 게임플레이를 공개했습니다. 사람과 같이 사는 도깨비를 수집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