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Conflicts: Pacific Carriers

진정한 영웅들은 한계를 모릅니다!이 새로운 아케이드 비행 시뮬레이션에서 최고의 전투 액션을 경험하고 유명한 항공 모함들의 전공들에 빠져보세요. 미 해군과 일본 제국 해군 중 플레이하고 싶은 진영을 선택하세요. 조종간에 올라 태평양 전쟁의 가장 유명한 전투들을 다시 체험해 보세요. 당신의 항공기를 실제의 무기들로 무장시키고 당신의 비행 중대와 함께 하늘을 장악하세요.태평양을 아우르는 숨막히는 공중전을 준비하세요!주요 특징직접 항공 모함의 역사를 체험하세요! 거대한 전함들과 그 함장들에 초점을 맞춘 스릴 넘치는 임무들을 완전히 익히세요!전체 비행 중대를 지휘하세요!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이제와서하기엔 #초단순 도그파이트 #넘처나는대체재
진정한 영웅들은 한계를 모릅니다!

이 새로운 아케이드 비행 시뮬레이션에서 최고의 전투 액션을 경험하고 유명한 항공 모함들의 전공들에 빠져보세요. 미 해군과 일본 제국 해군 중 플레이하고 싶은 진영을 선택하세요. 조종간에 올라 태평양 전쟁의 가장 유명한 전투들을 다시 체험해 보세요. 당신의 항공기를 실제의 무기들로 무장시키고 당신의 비행 중대와 함께 하늘을 장악하세요.

태평양을 아우르는 숨막히는 공중전을 준비하세요!

주요 특징

  • 직접 항공 모함의 역사를 체험하세요! 거대한 전함들과 그 함장들에 초점을 맞춘 스릴 넘치는 임무들을 완전히 익히세요!
  • 전체 비행 중대를 지휘하세요! 단 하나의 항공기를 제어하는 대신, 당신은 당신 중대의 모든 항공기를 지휘할 수 있습니다.
  • 태평양 전쟁의 가장 유명한 전투들을 체험하세요! 미드웨이, 진주만, 웨이크 섬 등의 대규모 전투들의 한가운데에 서 보세요.
  • 끊없는 게임의 즐거움! 혼자서 캠페인들을 익히거나 서로 다른 4가지 멀티플레이 모드들에서 당신의 조종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액션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