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of Demons

Book of Demons는 당신이 퀘스트의 길이를 결정하는 핵 & 슬래쉬 덱 빌딩의 복합적인 게임입니다. 오래된 성당 아래 지하 감옥에서 무기 대신 마법 카드를 이용해서 어둠의 군대를 무찌르세요. 아크 데몬의 손아귀에서 공포에 빠진 종이 세계를 구해주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액션+보드게임 #덱빌딩의맛 #스킬을카드로

Wishlist our upcoming game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01540/Book_of_Demons_HELLCARD/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96230/Book_of_Aliens/


전사 / 궁수 / 마법사 게임 플레이 미리보기


서포터 팩에 대하여

서포터 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라이브러리에 이미 Book of Demons 가 있고 서포터 팩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Book of Demons to Supporter's Pack Upgrade 를 구입하십시오. 이 제품은 Book of Demons 게임 소유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를 지원하고 게임 및 서포터 팩을 하나로 구입하고 싶으시면 Return 2 Games Supporter Pack을 구입하십시오.


무료 데모


아무런 비용 지불없이 Book of Demons 를 플레이 해보고 싶으신가요? 무료 데모를 플레이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 정보


Book of Demons는 당신이 퀘스트의 길이를 결정하는 핵 & 슬래쉬 덱 빌딩의 복합적인 게임입니다. 오래된 성당 아래 지하 감옥에서 무기 대신 마법 카드를 이용해서 어둠의 군대를 무찌르세요. 아크 데몬의 손아귀에서 공포에 빠진 종이 세계를 구해주세요!

절차 적으로 생성 된 던전
극한의 도전을 즐기는 팬을 위한 로그라이크 모드
특성과 사용자 정의 역학이 다른 70 가지 이상의 다양한 몬스터
Xbox 및 Steam 컨트롤러 지원
3 가지 지하 영역과 에픽 퀘스트 보스 전투
월간 및 전체 순위표, 200 개 이상의 도전 과제

Book of Demons는 초기 PC 게임의 황금기에서 영감을 받은 오리지날 미드코어 타이틀인 Return 2 Games의 첫 번째 작품입니다.

카드와 덱 빌딩


카드 게임은 아니지만 아이템, 주문 및 기술은 모두 카드로 표시됩니다. 전략은 각 상황에 맞게 카드를 조정하는 데 있습니다. 룬으로 카드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너스가있는 많은 변형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설 카드는 가장 강력하지만 얻기 어렵습니다.

Flexiscope를 사용한 맞춤형 세션


Book of Demons는 당신의 시간을 존중합니다. Flexiscope 엔진을 사용하여 게임을 모든 크기의 세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속도를 익히고 다음 세션을 완료하는 시간까지 예측합니다.

고유한 메커니즘


Book of Demons가 다른 핵 & 슬래시 게임과 가장 다른 곳은 단순화 된 이동 및 전투 역학입니다. 몬스터 방패, 주문 마법, 또는 잠긴 카드와 같은 모든 장애물을 클릭하여 제거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타이밍, 카드 선택 및 실행 순서가 중요합니다.

종이 세계에서 즐기는 핵 & 슬래쉬


Book of Demons는 팝업 책 안에 완전히 존재하는 종이 세계에서 열립니다. 궁극적 인 악마로부터 세상을 구하는 것에 대한 선과 악의 이야기입니다. 익숙한가요? 디아블로 1의 게임의 어둡고 우울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은 Book of Demons는 핵 & 슬래시의 고전을 패러디한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의 편안함


많은 Book of Demons의 기능은 편안한 게임 플레이를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관심 장소가 화면 상단에 표시되고 가까이 가면 표시됩니다. 캐릭터는 발자국을 남깁니다. 그것은 길을 추적하거나 지도를 열지 않고도 이미 방문한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모험


평균적으로 단일 클래스로 캠페인을 완료하는 데 약 10 시간이 걸리지 만,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하고 더 높은 프리 플레이 난이도 레벨과 퀘스트를 모두 완수하려면 훨씬 오래 걸립니다. 로그 라이크 모드는 사망 시 골드가 부족하면 케릭터가 영구 삭제 되고 치유가 제한되며 극복해야 할 많은 장애물로 또 다른 차원의 도전을 제공 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액션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RPG
영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독일어, 튀르키예어, 스페인어 - 스페인, 불가리아어, 한국어, 우크라이나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thingtrunk.com/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미쳐날뛰는 프로그래머★ 게임소개) 북 오브 데몬( Book of Demons )

    북 오브 데몬( Book of Demons ) 이름 : 북 오브 데몬( Book of Demons) 개발사 : Thing Trunk 장르 : 핵앤슬래쉬... 몬스터들의 특성 (활, 죽으면 주변 독 대미지, 방패, 마법) 등을 잘 고려해서 움직이면서 던전을 공략하...

  • 김덕후의 게임/IT/상품 세상 Book of Demons 북오브데몬즈/종이캐릭터로 카드요소와...

    Book of Demons 북오브데몬즈 공략 장점 단점 장점 + 게임 컨셉이 독특 + 컨트롤이 간단하고 효과적 + 역학에 대한 영리한 아이디어는 흥미로움 단점 - 맵을 이동하는 데 시간이 오래걸림 - 측면으로...

  • 커피보끄는중개사 DOS King's Bounty 1990 왕의 하사품

    the book suggests, the Sorceress is the hardest, but she has the most abusive potential for magical buffs... This is around 10% regardless of troop and regardless of number of demons. 키: (1) 살아있는 트롤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