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rs Life

지구에서 가장 성공한 U-Tuber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영상을 제작하고 구독자 수를 늘려가며, 이벤트에 참석하거나 팬들과 교류하는 등... 채널을 키워나가세요. U-Tuber의 삶을 살아보는 거예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하꼬에서대기업까지 #유튜버육성하기 #노가다성있음

GET YOUTUBERS LIFE 2 NOW!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93760/Youtubers_Life_2/


REVIEWS

"Youtubers Life hit the Steam top-ten best sellers list over the weekend. It’s zeitgeist-y as fuck—not the first of its kind, but probably the most elaborate."
Kotaku

"An enjoyable management game based in a trendy phenomenon such as being a youtuber. A simple and perfectly orchestrated game, as long as each player wants it to be."
IGN

"Extremely fun and addictive, Youtubers Life is a good simulator of the stressing and wealthy life of a Youtuber."
GAME IT


게임 정보


부모님과 거주하고 있는 집에서 나만의 영상을 제작하여 첫 구독자, 조회 수, 좋아요를 획득해 보세요. 유명한 U-Tuber들과 만나거나 화끈한 파티를 즐기고,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거나 악플러에 현명하게 대처하세요. 콘텐츠를 수익화하고 독점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것은 물론 멋진 아이템들로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습니다. 저 먼 우주 저택이 내 손 안에 들어오기 전까지 힘차게 달려봐요!


게임플레이, 리뷰, 스피드런, 공략 영상 등... 전 세대에 걸친 모든 종류의 콘솔을 수집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게임 타이틀을 플레이하여 나만의 비디오 게임을 구축하세요!


30가지의 악기와 10가지의 음악 장르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커버 곡, 레슨, 듀엣 영상을 제작하거나 귀에 쏙 들어오는 멋진 곡을 작곡하고 짜릿한 라이브 콘서트를 선사하세요!


다채로운 미식 연구를 통해 신선하고 이국적인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팁, 튜토리얼 및 콜라보 요리 영상을 업로드하여 나만의 멋진 레스토랑 속 노련한 셰프로 거듭나는 거예요!


나만의 의상을 디자인하세요. 일상의 모든 순간들을 내 스타일대로! 유명 인사들과 인터뷰를 나누는 한편 패션 이벤트에 참가하여 런웨이를 누비는 톱 모델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해 보세요!

유명한 크리에이터는 누구나 꿈꾸는 선망의 직업이죠! Youtubers Life를 통해 진짜 스타가 되는 게 어떤 느낌인지 몸소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잘나가는 유튜버들의 일상은 어떤지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직접 경험해 보세요! 내 채널에선 어떤 주제를 다루게 될까요?

본 게임에서는 일상의 과제를 수행하거나 채널에 매주 영상을 올리기 위해 똑똑한 시간 관리 능력이 요구됩니다. 무엇보다 팔로워를 확보하는 게 가장 어려운 일이겠지만 영상을 더 많이 올릴 수록 팔로워는 점점 늘어난답니다! 악플러들의 댓글에 너무 연연하지 않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유명한 유튜버가 되어서 호화로운 일상을 만끽해보세요!

채널을 구축하기 전에 먼저 아바타를 생성해야 합니다. 다양한 모자, 헤어 스타일, 셔츠에서 마음에 드는 걸 선택하고 옷 입히기 놀이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보는 거예요. 가장 세련된 옷을 입혀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죠. 하지만 주의할 사항이 있어요. 돈을 잘 관리하고 불필요한 구매를 줄여야지만 알뜰살뜰 저축할 수 있고 결국 원하는 목표에 더 빨리 다가갈 수 있답니다. 그 목표가 뭐냐고요? 바로 백만장자죠!

준비되셨다면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모험의 세계로 출발합니다! 채널의 주제를 선정하세요. 채널은 아래와 같이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패션 채널: 나만의 의상을 손수 디자인하고 일상의 모든 순간을 내 스타일대로 재단하세요. 패션 행사에 참석하여 세계 최정상급 모델들과 인터뷰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행운이 따른다면 프로 모델처럼 런웨이를 걸을 수도 있답니다. 현재 가장 핫한 매거진에 스타로 등극할 준비가 되셨나요?
  • 요리 채널: 플레이를 통해 셰프의 직업을 체험해보고 최애 레시피를 업로드하거나 달콤한 디저트 제작 방법을 전수해 보세요. 음식이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기 위해선 영상 편집도 잊지 말아야겠죠?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을 운영할 그 날을 위해 준비하고 다른 인플루언서에게 받은 좋은 아이디어도 챙겨놔야겠죠!
  • 게임 채널: 잘 만들어진 게임플레이 영상을 제작하면 게이머 팬들이 하나둘 생겨납니다. 가장 사양이 좋은 PC와 콘솔 및 비디오 게임을 구매하여 꿀잼 게임 영상을 제작해 보세요. 마니아 팬이 많은 비디오 게임을 찾아서 게임플레이에 대한 비평을 남기면 댓글 창에 어그로를 끌어 더 많은 댓글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직접 게이머가 되어서 원하는 게임을 마음껏 플레이해볼 수 있도록 돈 관리를 잘해보세요.
  • 음악 채널: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주제로 영상을 만들고 히트곡의 커버 영상을 제작해 보세요. 어느새 수천 명의 사람들 앞에서 라이브로 공연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될 거예요! 이와 같은 일상을 즐기실 준비 되셨나요?

채널을 잘 꾸려나가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니 재정 상태를 잘 관리하고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 자원을 항시 잘 구비해 놓아야 하죠. 혹시 구독하고 있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있다면 자잘한 팁을 전수받아 팔로워를 늘려보세요. 가장 인기있는 브이로거가 되야하지만... 어떤 종류의 댓글이든 잘 참아낼 자신이 있나요?

Youtubers Life는 SNS 스타의 삶이란 어떤지 잭셉틱아이와 같은 유명 스트리머의 삶은 어떤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스타덤에 오르는 것은 쉽지만 그만큼 인플루언서에게는 무거운 책임이 따르죠. 시간과 돈을 잘 관리하며 채널에 쉬지 않고 영상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아니면 어느새 줄어있는 구독자 수를 발견하게 될 거예요. 때로는 쇼핑도 하러 가서 새 옷으로 옷장을 채워줘야 합니다!

Youtubers Life에서는 할 수 있는 체험에는 아래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쇼핑을 하러 가거나 아바타를 내 마음대로 꾸며 원하는 모습으로 변신시키기!
  • 브이로거가 되어 팔로워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채널에 소개하기. 가장 인기있는 게이머 되기.
  • 채널을 관리하고 스튜디오에서 영상 편집하기.
  • 억만장자의 삶을 대신 경험해보고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기! 다른 블로그로부터 팁 얻기.
  • 구독자들과 익스클루시브 파티 참여하기!

친구들을 초대하여 이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가장 인기있는 셀럽이 바로 누구인지 직접 보여주세요. 친구들보다 알뜰 구매에 일가견이 있으신가요? 친구들이 저마다 다른 결정을 통해 채널을 구축하여 더 빨리 백만장자라는 목표에 도달하게 될까요? SNS에서 친구들보다 더 유명해져서 돈 냄새 폴폴 풍기는 스폰서들의 이목을 집중 시켜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스페인어 - 스페인,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중국어 간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튀르키예어, 스페인어-중남미, 한국어, 일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gametv2022 Youtubers Life 2 공략, 가이드 팁

    페이지2 Youtubers Life (1) Youtubers Life 2 공략, 가이드 팁 당신은 Youtubers Life 2에서 최고의 유튜버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당신은 전설적인 유명인들과 협력하고 명성의 도시를 탐험하는 등 다양한...

  • 이보게, 왜왔는가? Youtubers Life 게임 소개

    ▲스팀 Youtubers Life 바로가기 'Youtubers Life'는 역사상 세계 최고의 비디오 블로거가 되기 위해 많은... 취향 저격게임이라 세일하게 되면 바로!! 구입할 생각입니다.게임을 구입한 후에야 공략글을 쓰게 될 듯...

  • 김덕후의 게임/IT/상품 세상 Youtubers Life 유튜버스... 유튜브 게임 하는법 공략 장점 단점

    Youtubers Life 유튜버스 라이프 유튜버의삶 특징 (채널) 게임채널 게임플레이, 리뷰, 스피드런, 공략 영상 등등 전 세대에 걸친 모든 종류의 콘솔을 수집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게임 타이틀을 플레이하여...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