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 크로니클

변화하는 던전, 전략적인 배틀, 각양각색의 육성 요소, 개성 풍부한 일행들…은 당신에게 유니크한 플레이 체험을 제공합니다. 자, 타마게리아 왕국의 공주를 도와주러 가실까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노가다필요 #국산턴제RPG #닼던스타일


타마게리아 왕국의 공주 아리아는 왕위 계승 의식을 위해 변방의 마을 라테브라를 방문.
그곳에서 아리아는 정체불명의 조직 과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고
전투 끝에 놀랄 만한 진실을 알게 되는데…


■ARIA CHRONICLE의 특징

개성 강한 캐릭터

본작에서는 청순가련한 겉모습과 달리 어떤 난관에도 굴하지 않는 의지를 가진 공주 아리아를 비롯한 개성적인 캐릭터가 다수 등장합니다.
아군 뿐만 아니라 던전에서 앞길을 막는 적도 섬세하게 디자인 했습니다.

전략적 턴제 배틀

매턴별 각양각색의 변화를 보이며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마다 할당된 ‘멘탈’이라는 능력치에 따라 전투가 크게 좌우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언제나 동료들이 최대한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황을 살펴봐야 합니다.

커스터마이즈성이 높은 게임 시스템

퀘스트에는 5명까지 캐릭터를 데려갈 수 있습니다. 주인공인 아리아는 14종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함께하는 동료들도 장비나 스킬트리, 특질과 같은 요소를 커스터마이즈하며 취향에 맞춰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도전할 맛이 나는 퀘스트

던전은 랜덤으로 생성되어 퀘스트 별로 새로운 맵을 탐험하게 됩니다.


아군 캐릭터는 퀘스트에서의 부정적인 행동에 의해 능력치가 하락하거나, 파티를 이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얼마나 동료가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를 고려한 전략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묵직한 스토리

변방의 마을 라테브라의 모험은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점차 웅장함을 더합니다.
플레이어의 예상을 뒤엎는 그 이야기를 확인해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캐주얼 인디 RPG 전략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IT,게임정보리뷰 아리아 크로니클 공략 및 팁

    간만에 턴제 게임해봤네요 아리아크로니클 올 클리어했는데 공략이랑 팁 좀 써보려합니다 아리아 직업은 도적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애정 듬뿍 담으며 키웟네요 우선 아리아 크로니클 공략할때 조합은 전사...

  • LED감성의 IT생활 이야기 뜬끔없는 게임이야기~ 아리아 크로니클 ㅋㅋ

    그러다가 갑자기 아리아 크로니클 라는 게임을 했네요 2020년 7월에 출시된 신작 국산게임입니다.... 그런데, 한국인이 만들었지만 일본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일본어음성을 지원하면서 개발비용부족으로...

  • 이도의 게임이야기 아리아 크로니클 용광로, 가마솥 공략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용광로와 가마솥을 던전에서 볼 수 있다. 용광로는 보유한 장비들을 조합해서 상위 장비를 만들 수 있고, 가마솥은 보유한 소모품과 재료를 조합해서 상위 소모품을 만들 수 있다....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