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Reborn

는 독특한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밀실 탈출 게임”으로써 공포 체험 퍼즐게임입니다. 오싹한 공포의 방에 존재하는 시련들을 돌파해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짧은플탐(5시간) #호러방탈출
는 독특한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밀실 탈출 게임”으로써 공포 체험 퍼즐게임입니다. 오싹한 공포의 방에 존재하는 시련들을 돌파해보세요.



게임은 총 6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토리는 주인공인 Mathew가 음침한 분위기가 풍기는 펜션에서 깨면서 시작됩니다. 이곳 곳곳에는 음산한 기운이 가득 차 있다. 갑자기 문득, 의문의 남자가 나타나서 Mathew가 오래전에 저질렀던 엄청난 실수들을 대가로 한 많은 시련을 준비하였다고 말합니다. 만약 Mathew가 이러한 시련을 통과하지 못한다면, 엄청난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3D 환경 속에서 탐색하기: 주변의 모든 것들을 이용하여 단서를 찾아 지능과 상상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단서수집: 이러한 단서들은 마지막에 Mathew의 미스터리 사건 진상을 밝혀줍니다.



-총 6스테이지로 구성: 모험 여정 중 신비한 사람들과 미스터리 사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해결: 충만한 도전과 다채로운 신비한 미스터리 사건들이 그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섬뜩한 분위기: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그대의 상상력과 용기에 도전해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중국어 간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nekcomgames.com/page-contact

블로그 포스트 정보

  • 플레이스테이션 트로피 공략 블로그 다잉: 리본 (DYING: REBORN) 트로피 공략

    다잉: 리본 (DYING: REBORN) ▶ 트로피 난이도: 2/10 ▶ 총 트로피 개수: 20 개 ( 1 09 06 04) ( 14) ▶ 온라인... 유튜브 등에 공략 영상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검색해서 따라하셔도 좋으며, 본 공략 가이드 라인은...

  • 트왈라잇준은 트왈라잇해 NO.342,344 DYING : REBORN(VITA,PS4)

    342번째 플래티넘 #다잉리본 VITA 6개의 스테이지의 방에서 탈출하면 되는 게임 공포게임인 듯하나 공포요소는 없다고 봐도 됨 깜놀이나 잔인한 장면 조차 없음 유투브 공략을 보면서 진행했는데 공략영상에...

  • 트왈라잇준은 트왈라잇해 2017.10 트로피 카드 정산

    353 DYING : REBORN(EU) PS4 #다잉 #리본 #다잉리본 #dying #reborn #유럽 [8] 26번째 100% 타이탄 어택스 PS4... 5분짜리 공략참고하면 플래티넘까지 크게 문제없음 게임이 길지 않으니 북미도 또 해야겠음 #블랙더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