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tation Renovation

Welcome to an old, ruined train station. A place that will give you a lot of fun! In Train Station Renovation you play as a renovation company specialized in restoring old and damaged railway stations.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하우스플리퍼느낌 #기차역수리하기 #넓은맵

OTHER GAME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674900/Train_Yard_Builder/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10440/Honeycomb/


게임 정보


낡고 부서진 기차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에게 많은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Train Station Renovation에서는 기차역 복원 전문 리노베이션 회사로 활동합니다. 이 게임은 버려진고 파괴된 기차역에 주목하고 있으며, 작은 시골 지역에서 시작하여 대도시 지역까지 펼쳐지는 기차역에 도전합니다. 이 게임은 15가지 맵 (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새로운 기능들을 점차적으로 가르쳐주고 다양한 작업 환경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각 역을 청소하고, 수리하고, 아이템과 장비로 장식하여 우리의 삶으로 되돌려야 합니다.



얼마나 열심히 일하고 싶은지 선택하십시오.
난이도는 플레이어의 헌신에 달려 있습니다. 각 단계를 100% 완료하려면 게임이 매우 까다로울 수 있지만, 리모델링하는 동안 휴식을 취하고 단순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초보자에게도 완벽해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획된 작업의 절반만 완료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장비에 빠르고 쉽게 접근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역을 수리하고 장식하기 위한 많은 도구와 옵션이 있습니다. 페인트 롤러, 스프레이 캔, 쇠지렛대 및 수리용 렌치와 같은 기본 도구를 다루거나 게임 내 태블릿을 사용하여 새로운 재료와 아이템을 주문하십시오. 일부 역에서는 오래된 열차를 수리하고 개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즉, 차량의 상태를 스스로 관리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문화된 개발 트리
미적 개발 캐릭터 트리 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게임의 개별 단계와 요소에서 작업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조하는 동안 새로운 장비를 얻거나 새로운 옵션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리노베이션 활동보다 다른 리노베이션 활동을 더 많이 즐기는 경우, 플레이 쓰루 중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기차역과 열차를 개조하고 장식하십시오.
기차역의 상세하고 복잡한 3D 모델을 사용하면 청소, 도장, 장식 및 기계 요소까지 개조 할 수 있습니다.




경제 시스템은 매우 중요합니다
현실감을 높이기 위해 복잡한 경제 시스템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새 품목을 구입하고 재료를 수리하는 데 필요한 돈 외에도 폐기물을 분리하거나 추가 작업을 완료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역을 만드십시오.
역 장식 덕분에 다양한 시설의 내부 및 외부 외관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벤치, 자동 판매기, 키오스크 및 기타 항목을 추가하고 원하는 곳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쓰레기장을 빠르게 기차역에 적합한 멋진 모습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게임 확장성
이 게임은 출시 후 커뮤니티가 제공하는 패치와 새로운 공식 콘텐츠 릴리스와 함께 지원됩니다. 사용자가 적접 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설명은 커뮤니티에 의해 번역되었습니다: FreddyYJ_, SuperLindo76.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영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facebook.com/livemotiongame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잡식 게임 도서관 :: 잡식 게임 도서관 잡식 게임 도서관 :: [무료 게임] 스팀 무료 게임 모음 4편...

    Prologue Train Station Renovation - First Job 복합적 (61 %) 매우 긍정적 (93 %) 매우 긍정적 (87 %) 뭔가... 던전 공략 스팀 게시글 스팀 게시글 스팀 게시글 Free Solo: One Life Super Totally Ultimate Dad...

  • 꽃피는 서새봄이 오면 새봄TV의 역사 (서새봄 플레이 게임 목록)

    20 하스스톤 낙스라마스 공략 시작 2015. 08. 26 맥스페인3 2015. 09. 03 아웃라스트 2015. 09. 08 프렌보우 (Fran Bow) ( 다시보기 ) 2015. 09. 17 앨런웨이크 2015. 10. 14 컨트라스트 (Contrast) 2015....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